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신예 걸그룹 타히티,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by Rescue911K 2012. 8. 2.

 

신예 걸그룹 타히티가 데뷔곡 '투나잇 (Tonight)'으로 싸이를 제치고 음반 차트 실시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24일 데뷔와 동시에 '투나잇 (Tonight)'을 발표한 타히티는 지난 1일 싸이월드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싸이를 제치고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대형신인을 예고했다.  타히티는 8월 1일 오후 2시경 실시간 차트에 1위로 올라오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타이틀곡 '투나잇 (Tonight)은 '일렉트로닉 하우스 댄스 장르로 한층 더 세련된 음악 스타일을 선사하며 타히티의 음악적 감성과 개성 넘치는 멤버들의 매력을 폭 넓게 담고 있다. 투나잇은 이효리, 동방신기, 샤이니, 걸스데이, 초신성, 유키스 등의 곡 작업에 참여한 작곡가 라이언 전이 작업했다.
 
신나는 후렴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세상 반은 남자니까 나 좋단 남잔 많으니까 날 아껴주고 지켜주는 그런 남자 찾을게 떠나줘서 고마워’ 라는 가사와 함께 남자에게서 벗어나 자유로운 영혼이고 싶은 여성의 심정을 노래 해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기 충분하다.
 
타히티는 춘천 한가인으로 알려진 청순한 외모의 '지수', 동국대 여신의 모델포스를 자랑하는 '정빈', 깜찍 발랄의 대명사 '예은', 카리스마 댄스머신 'E.J', 시크도도 보컬 '민재', 백옥피부의 반전 파워래퍼 '다솜' 여섯 멤버들의 뛰어난 미모와 개성들이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잘 어우러져 있다.
 
또한, 걸그룹 타히티는 이례적으로 아시아와 유럽 국가에 아이튠즈로 음원을 발매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아시아와 유럽을 중심으로 아이튠즈 뮤직이 오픈되어 있는 대부분의 국가 (약 30개)에 타히티의 투나잇이 지난 24일 한국과 동시 발매되었다. 2NE1, 소녀시대, 원더걸스 등 대형 한류 걸그룹들과 달리 신인 걸그룹에서는 아이튠즈의 음원 발매가 보기 힘든 이례적인 일로 그만큼 해외에서 신인 걸그룹인 타히티에게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타히티는 향후 각종 음악 프로그램 무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