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마이네임 데뷔 일주일만에 日 타워레코드 차트 정상! 1위 등극!

by Rescue911K 2012. 8. 2.

 

인기성장 빠른 LTE돌로 일본 정상 노려!


아이돌 그룹 마이네임이 일본에서 인기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다. 마이네임은 일본 최대 음반판매매장인 타워레코드 K팝 히트 차트에서 아이유, 소녀시대, 2PM, 애프터스쿨 등을 누르고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일본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국 데뷔 곡인 ‘메시지’ 일본어 버전으로 일본 정식 데뷔를 신고한 마이네임은 데뷔와 동시에 톱스타들을 제치고 싱글앨범 판매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마이네임은 지난 7월 25일 발매된 일본 첫 데뷔 싱글 ‘메시지(Message)'로 일본 타워레코드(7월23일~29일) 주간 음반 판매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일본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마이네임은 첫 데뷔 싱글로 오리콘차트 9위로 첫 진입한대 이어, 발매 이틀째 7위까지 뛰어오르는 등 오리콘차트를 역주행, 무서운 뒷심을 보이며’신(新) K팝 스타로서의 가능성을 보였다.


특히 마이네임은 일본 데뷔 3일 만에 도쿄돔 무대에 등장, 멋진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5만여 팬들을 만나는 등 일본에서 새로운 K팝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편 마이네임은 오는 8월 5일부터 일본 오사카, 도쿄 등에서 악수회를 펼치며 일본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10일 일본에서 가장 큰 여름축제인 진구불꽃놀이축제에 초청되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마이네임은, 오는 9월 한국에서 새 앨범을 발매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사진 에이치투미디어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