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촬영, 백지영 노래할 때 가장 아름다고 섹시해!

by Rescue911K 2012. 8. 29.

 

 

가수 백지영이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 화보촬영을 했다.

 

 

스타일리스트 채한석의 뮤즈로 자청한 백지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아름답고 섹시한 뮤즈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스타일리스트 채한석의 안경 브랜드 ’트리티’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재능기부를 통한 기부 프로젝트로 알려졌다.

 

대한민국의 공인, 남녀 톱 모델, 패션 피플 등 총 48명의 화보가 10월 전시회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고, 바자회도 연다. 모든 수익금의 50%는 눈이 안 보이는 사람들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함께 작업한 모델, 포토그래퍼,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모두 재능 기부를 한 셈이다. 

 

채한석은 백지영에 대해 “친동생 이상의 우정을 가진 가족 같은 사이지만, 팬으로서 그녀의 목소리를 들을 때면 마음이 설레고 녹아내린다”, “노래할 때 가장 아름답고 섹시한 나의 뮤즈다” 라며 백지영과의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가수 백지영의 화보는 8월 20일 발행하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