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ovie

<미생> 150만 관람 이어 댓글 3천개돌파! 웹툰 원작 영화 흥행 이끌다!

by Rescue911K 2013. 6. 14.

 

인기 웹툰 원작을 프리퀄 한 영화 <미생>이 ‘김동식 프리퀄 편’까지 오늘(14일) 공개하며 폭발적 조회수와 댓글로 뜨거운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첫 에피소드 ‘장그래 프리퀄 편’이 공개된 지 2주도 지나지 않아 100만 관람을 기록한 영화 <미생>은 ‘김동식 프리퀄 편’으로 150만 관람에 이어 댓글이 3천개를 돌파해 영화에 쏟아진 세간의 관심을 증명했다.
 
뿐만 아니라 여전히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미생>이 웹툰 원작 영화의 흥행열풍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수천건의 네티즌 댓글을 통해 직접적으로 교류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웹툰 <미생>의 인기가 그대로 이어져 영화에도 수천건의 댓글이 모바일 관객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이끌어내며 흥행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각 캐릭터들의 과거 이야기를 엮어낸 프리퀄 형식과 특화된 모바일용 영화라는 점이 장점으로 부각되어 기존에 제작되었던 모바일 영화들과 확실하게 차별화시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에 관객들의 적극적 관람 열풍이 날로 고조되고 있어 이목을 끈다.
 
오늘 14일(금) 다음 앱을 통해 무료로 공개 된 ‘김동식 프리퀄 편’은 로맨스에 코미디를 적절히 버무려내어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번 에피소드는 사내 비밀연애를 통해 많은 직장인들의 워너비 로맨스를 대리 만족시켜 또 한번 눈길을 끌었다. 이는 반복되는 일상 속에 찾아 든 새로운 만남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감정 기폭제 역할을 한 것.
 
김동식 프리퀄 편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회사에서 저런 일 있으면 회사 다닐 맛 날 듯~’, ‘문세윤 능청스러운 연기가 돋보이네요!’, ‘잘 이루어졌으면 좋았을 텐데… 김대리 힘내!’, ‘이번 편은 코믹한 내용이라 즐겁게 웃으며 봤어요~ 다음편도 기대중’, ‘매 편마다 장르가 다양해서 더 재밌어요. 김대리랑 싱크로율도 좋고~’ 등의 댓글로 훈훈한 감상평을 전했다.
 
한편, 식지 않는 흥행 온도를 자랑하는 영화의 열기로 마지막 남은 에피소드 ‘장백기, 한석율 프리퀄 편’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1편 ‘장그래 프리퀄 편’ 부터 오늘 공개 된 ‘김동식 프리퀄 편’까지 흥행 연타가 이어진 가운데, 마지막 에피소드 ‘장백기, 한석율 프리퀄 편’이 21일(금) 다음 앱을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 Provides Photo by 영화사 숲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