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MBC에브리원 <하숙24번지>의 캐스팅이 모두 완료

by Rescue911K 2014. 8. 14.



도희, 동준에 이어 빅스 켄, 레인보우 조현영, 신인 그룹 빅플로의 하이탑, 신인연기자 김사은까지 현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을 대변할 6명의 출연자들이 캐스팅 완료됐다.


<하숙24번지>는 2014년을 살아가는 여섯 명의 스물 넷 청춘들의 꿈, 취업, 사랑, 우정 등 현실적인 이야기를 다룬 20대 공감 시추에이션극 예능이다.


재환(빅스 켄)은 오직 국내 최고의 기업에 취업하는 것이 목표인 취업준비생을 맡아, 꿈도 사랑도 잊은 채 오로지 스펙만 중요시하는 20대를 그려 낼 예정이고, 레인보우의 현영은 물도 브랜드물을 마셔야 직성이 풀릴 정도로 하나부터 열까지 오로지 명품만 고집하는 못 말리는 명품중독녀 역을 맡아, 내면이 아닌 겉모습만을 중시하는 20대 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한, 신인그룹 빅플로의 하이탑은 걸그룹을 보기 위해 탈북을 감행했을 정도로 한국 아이돌에 푹 빠진 탈북남 ‘리방인’역을 맡아, 아이돌에 푹 빠져있는 20대를 대변함과 동시에 외부에서 바라본 한국사회의 청춘을 그려낼 예정이다.


신인연기자 김사은은 취업대신 시집을 통해 인생역전을 꿈꾸는 취집준비생 역을 맡아, 취업난에 취업을 포기하고 시집을 통해 인생을 무임승차하려는 20대 여성을 대변한다.


한편, 이들이 함께 모여 사는 하숙집 주인 역으로는 그동안 다수의 작품에서 개성강한 감초연기로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해온 배우 김광규가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하숙24번지> 이순옥 담당PD는 ‘현재 모든 캐스팅이 마무리 되어 티저 예고 작업과 포스터 작업이 들어간 상태로 시트콤보다 애드리브가 가미 된 시추에서션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또 한 ‘오늘날 20대를 대변하는 각각의 인물들을 통해 매력을 발산할 연기자들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MBC에브리원 공감 스토리 <하숙24번지>는 오는 9월 초 방송 예정이다.


한편 MBC에브리원 <하숙24번지> 제작진 및 출연자는 8월 13일 수요일 여의도 MBC플러스미디어 10층 대회의실에서 대본 리딩을 진행, 전 출연진이 모인 가운데 12부작 시추에이션극의 시작을 알렸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MBC플러스미디어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