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Fashion

박해진이 보여준 가을남자의 정석!

by Rescue911K 2014. 8. 14.



배우 박해진이 화보를 통해 가을남자로 변신했다.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측은 8월14일 박해진의 남성의류 '지센 옴므' 2014 F/W 화보 사진들을 전격 공개했다.






아직 한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때이른 겨울패션을 선보인 박해진은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점퍼와 목도리를 착용하고 우수에 찬 눈빛을 발산해 여심을 따뜻하게 녹이고 있다.


박해진의 매력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댄디한 니트와 세미정장을 차려입고 가을남자로 깜짝 변신하기도. 특히 박해진은 우월한 비율과 조각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지센의 신상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박해진은! 또한 촬영 틈틈이 스태프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고 모니터링하면서 화보촬영에 임하는 등 인간적인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고.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박해진이다", "이런 남자친구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박해진 패션센스 대단해", "박해진 옷발 너무 부럽다", "연예인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 "말 그대로 우월 비주얼이네. 이러니 안반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10월 4일 밤11시 첫 방송될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사이코패스 기질이 숨어있는 ‘최연소 연쇄 살인범’ 이정문 역을 맡아 과감한 연기변신을 시도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지센 옴므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