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ovie

'나의사랑 나의신부' 신민아 - 조정석 현장 스틸 사진 공개!

by Rescue911K 2014. 10. 22.



2주차 만에 1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가 미공개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현장 스틸에서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진지한 모습부터 서로에게 장난을 치는 모습까지<나의 사랑 나의 신부> 촬영장의 활기찬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조정석과 신민아는 슬레이트를 들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는가 하면 함께 모니터링을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에 임했다. 


특히, 조정석은 진지하게 리허설을 하고 있는 신민아의 뒤에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등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로 촬영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담당했다. 한편,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배우들의 진중한 모습을 담고 있는 스틸도 공개되었다. 










임찬상 감독과 촬영 장면에 대해 논의하는 신민아, 대본 리딩에 집중한 조정석의 모습은 작품을 향한 두 배우의 열정을 느끼게 한다. 영화 개봉 이후 인터뷰에서도 신민아는 상대역인 조정석에 대해 “조정석이 호흡을 워낙 잘 맞춰줘서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라고 칭찬을 이어갔고, 조정석은 “신민아 덕분에 촬영 내내 행복했다”라며 칭찬에 화답하는 등 두 배우는 서로에 대한 칭찬과 감사로 촬영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부터 영화에 대한 배우들의 진지한 모습까지, 다양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현장 스틸을 공개한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200만 관객을 향해 흥행 순항 중이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필름모멘텀, 씨네그루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