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에이코어(A.KOR) 민주, 검정 타이즈 입고 롱다리 인증

by Rescue911K 2015. 2. 9.



5인조 걸그룹 에이코어(A.KOR 다야, 태희, 지영, 민주, 케미)의 멤버 민주의 몸매 인증샷과 과거사진이 화제다.

 

지난 8일 에이코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A.KOR7)에는 연습실에서 어깨가 훤히 드러난 검정 민소매와 검정 모자를 쓰고 바디라인이 한 눈에 보이는 쫙 달라붙는 타이즈를 입은 민주의 사진이 "Always 안무 연습 끝나고 운동 중~ 여자에게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라고 하죠ㅠ 힘들지만 멋있는 복근 열심히 만들어서 무대에서 더 예쁜 모습 보여드릴게요 아자아자!" 라는 글과 함께 게재됐다.



 

사진이 공개되자 커뮤니티 사이트들에서는 네티즌들이 찾아낸 민주의 과거 사진들이 빠른 속도로 퍼지고 있다. 과거 피팅 모델 활동으로 유명했던 에이코어의 민주는 167cm의 키에 45kg이라는 완벽한 비율과 신체 조건을 자랑하고 있다.

 

에이코어 민주의 완벽 몸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이코어 민주, 각선미가 예사롭지 않아","민주, 몸매가 여신 몸매","에이코어 민주, 피팅모델 할 정도면 인정","에이코어 민주, 긴다리에 복근까지 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한편 나쁜 남자에게 섹시한 호통녀로 돌아온 에이코어는 신곡 '올웨이즈(Always)'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두리퍼블릭 엔터테인먼트; 에이코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에이코어 민주 과거 피팅모델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 Photo & Media provided by 두리퍼블릭 엔터테인먼트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