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주상욱! 헬로비너스 나라에게 러브레터 받은 사연?

by Rescue911K 2012. 5. 8.

 

배우 주상욱과 신인 걸그룹 ‘헬로비너스’ 나라가 차를 사이에 두고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8일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는 떨리는 표정으로 편지를 건네고 있는 헬로비너스의 멤버 나라와 심각한 표정으로 차 안에 앉아있는 주상욱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에게 러브레터를 조심스럽게 건네는 듯한 나라의 수줍은 모습과 무언가 고민하는 모습을 한 주상욱의 표정이 묘한 대조를 이루며 러브신의 한 장면처럼 보인다는 조심스런 추측들을 내놓고 있는 상황이다.
 
이 사진은 지난달 17일 촬영된 헬로비너스의 데뷔곡 '비너스'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으로 주상욱은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해 헬로비너스 멤버들과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신들의 만찬>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뮤직비디오 출연을 위해 시간을 낸 주상욱은 현장에서 시종일관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촬영에 참여해 헬로비너스는 물론 스태프들까지 사로잡으며 매력남에 등극했다는 후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 편지 받는 표정이 완전 심각모드", “사진 보고 깜짝 놀랐다”, “심각 상욱, 수줍 나라 너무 잘 어울린다”, "뮤직비디오 빨리 보고 싶다", "주상욱이 출연했다니 헬로비너스 뮤직비디오 기대된다", “나라와 주상욱 완전 잘 어울림”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데뷔 전부터 스타들의 응원을 받으며 상반기 대형 걸그룹 유망주로 폭발적인 주목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오는 9일, 데뷔앨범과 함께 타이틀곡 '비너스'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