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4/014

<태양은 가득히> 한지혜, 순수해서 더욱 슬픈 이별 선언! 한지혜가 윤계상에게 가슴 아픈 이별선언을 했다. 지난 31일(월)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 / 연출 배경수, 김정현 / 제작 (주)드림이앤엠) 13회에서는 은수의 정체가 세로(윤계상 분)였다는 사실을 안 영원(한지혜 분)이 충격에 빠져 괴로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원은 자신의 아버지 태오(김영철 분)로 인해 더는 세로가 다치지 않았으면 하는 절박한 마음으로 이별을 고했다. 무엇보다 세로가 찍어둔 태오의 실체가 담긴 동영상 USB를 가져간 영원은 직접 세상에 밝히겠다고 선언한 상황. 이에 그녀가 태오를 손수 무너뜨리는 용기를 낼 수 있을지 불안감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영원은 술에 취해 세로를 찾아가 “아무것도 묻지 않을게. 니가 하는 말 다 속아줄게. 니가 원하는.. 2014. 4. 1.
<너희들은 포위됐다> 차승원-이승기-고아라 주인공들 첫 만남! 압도적인 비주얼과 카리스마로 무장된 강남서 강력반 차승원, 이승기, 고아라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SBS 새 드라마 스페셜 의 주인공 차승원, 이승기, 고아라가 지난 3월 말 첫 촬영을 시작하며 작품의 본격적인 스타트를 알린 것.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연기자들의 얼굴에는 첫 촬영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에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 특히, 이승기와 차승원은 범인을 잡기 위해 계속해서 전력질주 추격신을 촬영하면서도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오히려 유쾌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P4를 도맡은 강력계 3팀 팀장 '서판석'으로 분하는 차승원은 "마치 명절날 사촌 형과 사촌 동생들을 오랜만에 만나 서로의 소소한 일상을 묻는듯한 즐겁고 훈훈한 첫 촬영이었고, 특히 토요일 흐드러지게.. 2014. 4. 1.
FX GIRL 조세희 ‘벌써 뜨거운 여름이네’ 뜨거운 여름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4월의 FX GIRL’이 공개됐다. 글로벌 남성채널 FX는 4월의 FX GIRL로 레이싱모델 조세희를 선정해 1일 자정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섹시화보를 웹진에 공개했다. 오픈과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화보는 해변을 주요 배경으로 예년 보다 빨리 찾아오는 더위에 맞서겠다는 컨셉이다. 시원한 바다에서 조세희가 선보인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역동적인 포즈는 섹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4월의 FX GIRL 조세희는 2003년 할리우드 모터쇼를 통해 데뷔한 베테랑 레이싱 모델로, G스타, 격투기 라운드걸 및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많은 남성팬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이번 FX GIRL 화보에서는 구릿빛 피부와 170cm, 46kg의 완벽한 몸매를 .. 2014. 4. 1.
'아내스캔들-바람이 분다' 박상면-박해미, 아슬아슬 '부부 케미' 기대 UP! 박상면과 박해미가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옴니버스 시추에이션 드라마 ‘아내스캔들-바람이 분다(극본:신명화/연출:김성덕)’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오늘 밤(1일) 방송되는 ‘아내스캔들-바람이 분다’ 세 번째 에피소드 ‘봄날은 간다’ 편에서는 대법관 후보이자 유명 판사로 분한 남편 박상면과 동네 정육점 남자 임대호와 위험한 사랑에 빠진 아내 박해미 사이의 아슬아슬한 갈등이 예고되며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남편 박상면은 늦은 시간까지 귀가하고 있지 않은 아내 박해미를 향해 불만을 터뜨린다. 이에, 궁중 요리 전문가 박해미는 회식 중이라며 거짓말을 하고 정육점 남자 임대호와 은밀한 시간을 보낸다.박해미의 부적절한 스캔들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들통이 나고 만다. 남자친구와 여행을 떠난 딸 박진주가 정.. 2014. 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