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4/024

<태양은 가득히> 뛰는 조진웅 위에 나는 윤계상 있었다! 윤계상이 안방극장에 통쾌한 한 방을 날렸다. 지난 1일(화)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 / 연출 배경수, 김정현 / 제작 (주)드림이앤엠) 14회에서는 강재(조진웅 분)가 세로(윤계상 분)에게 블루 다이아몬드를 바꿔치기 한 누명을 씌우기로 결심, 그 증거자료로 그의 계좌에 10억을 입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재는 현재 필도(정원중 분)와 손을 잡고 태오(김영철 분)에게 벨 라페어를 인수 받아야하는 상황. 강재는 세로와 영원이 계속해서 태오를 자극하고 있기에 더욱 차갑게 돌아서는 배신을 택했다. 여기에 도망칠 마음이 없는 세로 역시 싸우기로 결심하며 두 남자의 접전이 더욱 뜨거워졌음을 알렸다. 세로는 강재가 넣어 둔 10억을 미끼로 태오의 심복이었던 안비서(이상훈 분).. 2014. 4. 2.
'골든 크로스' 김강우-이시영-엄기준-한은정, 4인4색 ‘해피투게더3’에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골든 크로스(홍석구 연출, 유현미 극본, 팬엔터테인먼트 제작)’의 주연배우 김강우, 이시영, 엄기준, 한은정이 출연해 입담대결을 펼친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 3일 방송은 ‘골든 크로스’특집으로 꾸며져 네 배우의 최근 근황과 ‘골든 크로스’ 촬영 분위기 등에 대해 이야기한다.. 지난 달 29일 진행된 녹화에서 주연배우 4인방은 잠시 ‘배우의 이미지’을 망각 한 채, 방송과 비방을 넘나드는 토크로 녹화장을 포복절도시켰다는 후문. 본 방송에서는 ‘국민형부’ 김강우, ‘엉뚱발랄’ 이시영, ‘훈남미소’ 엄기준, ‘반전허당’ 한은정 등 각각 4인4색의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코너에.. 2014. 4. 2.
‘앙돌’ 서강준, 댄디+애교! 저장을 부르는 ‘남친짤’! MBC 수목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원 제작 판타지오, IOK미디어)'에서 완벽 연하남 국승현 역을 맡은 서강준의 ‘남친짤’ 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남친짤’이란 메신저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하면 “남자친구야?”하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생겨난 신조어로 서강준의 모습들 또한 신 ‘남친짤’로 떠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사진 속에는 서강준이 ‘앙큼한 돌싱녀’ 촬영에 한창인 모습과 대본을 보는 모습, 쉬는 시간 간식을 먹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겼다. 극 중 캐릭터인 국승현의 댄디한 면모와 평상시 신인 배우 서강준의 귀여운 일상이 만나 더욱 업그레이드 된 매력으로 누나들은 물론 소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특히 서강준은 보는 이들을 직접 바라보.. 2014. 4. 2.
‘밀회’ 김희애와 유아인의 밀회 목격한 박혁권 눈빛부터 달라졌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주)퓨쳐원)가 시청률 5%를 넘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는 가운데 지난 1일 방송된 6부에서는 박혁권이 부인 김희애와 제자 유아인의 밀회를 목격하는 장면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일 방송된 '밀회' 6부에서는 선재(유아인 분)의 집을 찾아간 준형(박혁권 분)이 혜원(김희애 분)과 선재가 안는 걸 목격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준형의 차를 타고 집으로 가던 혜원은 준형에게 거짓말하고 선재네 집에 찾아간다. 자신을 위해 열심히 방을 정리하는 선재의 모습이나 선재의 어린 시절과 어머니(이칸희 분)의 이야기를 들으며 혜원은 따뜻한 감동을 받는다. 그와 동시에 준형은 진심으로 대하라던 혜원의.. 2014. 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