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4/036

손현주가 움직인다, ‘쓰리데이즈’ 제2라운드의 시작!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극본 김은희, 연출 신경수, 제작 골든썸픽쳐스)을 이끄는 이동휘 역을 맡은 배우 손현주가 전면에 나선다. 반환점을 돈 ‘쓰리데이즈’는 그 동안 은인자중하던 이동휘 대통령이 사건 해결을 위해 직접 움직이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된다. 그 동안 ‘쓰리데이즈’는 대통령을 지키는 동시에 아버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태경(박유천 분)의 활약에 초점이 맞춰졌다. 하지만 한태경이 김도진(최원영 분)의 계략으로 검찰 조사를 받는 등 압박을 받으면서 드디어 이동휘 대통령이 일선에 등장한다. ‘쓰리데이즈’의 2라운드가 시작되는 것이다. 제작사 골든썸픽쳐스는 “그 동안 손현주의 출연 분량과 이동휘 대통령의 활약에 대한 아쉬움 섰인 목소리도 있었다. 하지만 이동휘 대통령은 부하들.. 2014. 4. 3.
신예 나야, ‘임시완의 그녀’로 MBC ‘트라이앵글’ 전격 발탁 신인 배우 나야가 ‘재벌녀’로 돌아온다. 나야는 오는 5월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극본 최완규, 연출 유철용)에 전격 발탁됐다. 나야는 극중 주인공 3형제 중 막내인 동우 역의 임시완과 호흡을 맞춘다. 나야가 맡은 역은 국내 최고의 카지노 재벌인 씨월드 그룹의 막내 딸 이수정. 어린 시절부터 동우와는 친구로 지냈고 그를 좋아하지만 여자에겐 아무런 관심도 없는 동우 때문에 자존심에 상처를 받는 인물로, 동우의 무관심과 냉소가 크면 클수록 동우에게 더 집착하게 되는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나야의 소속사 디딤531&포레스타 측은 “데뷔 후 처음으로 재벌 캐릭터를 맡게 됐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캐릭터 분석에 한창이다. 좋은 배역이 주어진 만큼 철저히 준비해 좋은 연기를 선보이겠다”고.. 2014. 4. 3.
<중학생 A양> 이열음, 청순 팜므파탈 매력 발산! 신예 이열음이 KBS 2TV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4 (극본 김현정, 연출 백상훈)에서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 은 항상 전교 1등만 하던 여중생이 새로 온 전학생에게 전교 1등을 빼앗기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이열음은 극중 공부, 집안, 외모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안하무인의 강남 최고 ‘싸가지 퀸’ 명문중 2학년 ‘조은서’ 역을 맡았다. 이열음은 ‘조은서’ 역을 통해 당돌하다 못해 여우 같은 10대 소녀의 발칙한 모습을 선보이며 청순 팜므파탈의 모습까지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이열음은 2013년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에서 영리하고 자존심 강한 고등학생 ‘박은미’ 역으로 연기 신고식을 치르며 총 111부작 일일드라마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돋보이는 .. 2014. 4. 3.
'골든 크로스' 김강우 + 이시영, 치명적 백허그, 포텐 터졌다! 이글거리는 김강우와 안타까운 시선의 이시영이 눈길을 끄는 '골든 크로스' 포스터가 공개됐다.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고품격 퀄리티를 자랑하는 '골든 크로스'의 포스터는 심장을 멎게 하는 긴장감을 담아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4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유현미 극본/홍석구 연출/팬 엔터테인먼트 제작)가 이번에 공개한 포스터는 김강우와 이시영, 두 주인공의 2인 포스터. 이글거리는 '탐욕의 화신'으로 변신한 김강우와 눈물을 머금은 듯한 이시영의 '애틋한 시선'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김강우의 미친 존재감. 욕망으로 가득 찬 그의 눈빛은 전율을 불러일으킨다. 조각난 화면 속 이시영에게 백허그를 하고 있는 듯 감싸.. 2014. 4. 3.
'닥터 이방인' 이종석, '백의 카리스마' 천재의사 포스 폭발! ‘닥터 이방인’ 이종석이 ‘북한 최고의 천재의사’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심장을 파고드는 압도적 눈빛과 자태로 단숨에 시선을 강탈하는 ‘급이 다른 카리스마’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2014년을 뜨겁게 달굴 단 하나의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진혁 연출/박진우 극본/아우라미디어 제작) 측은 3일 주인공 박훈 역을 맡은 이종석의 캐릭터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중 이종석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뜨거운 심장의 천재의사 ‘박훈’으로 분한다. 박훈은 북한 최고 지도층의 건강을 연구하고 관리하는 만수무강연구소의 최고 실력자로 거듭나 최고의 수술 집도 실력까지 갖추는 인물. 특히 이종석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첫사랑을 찾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돈을 버.. 2014. 4. 3.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장나라, 캐스팅 확정 '올 여름 여심 올킬 예고' 2014년을 뜨겁게 달굴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동윤 연출/주찬옥, 조진국 극본/㈜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가 장혁과 장나라의 주연 캐스팅을 완료하고 2014년 여름 편성을 확정했다. '개과천선'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착한 게 유일한 개성인 '부실녀'와 후세를 잇지 못해 후계자 자리를 위협받고 있는 '초현실 완벽남'이 원치 않은 결혼으로 인해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사를 겪으며 운명 같은 사랑을 깨닫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대만 드라마 명중주정아애니(命中注定我爱你)를 원작으로 한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지난 2008년 대만에서 평균 시청률 10.2%(국내 대비 약 70~80%에 해당하는 시청률)로 대만 방송 사상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2014. 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