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4/2112

Bosch Engineering develops control unit for fuel cell systems These days, mobility at many airports is already clean and quiet and produces no emissions. More and more of the vehicles seen on airfields – baggage towing tractors and other ground support equipment – are electrically powered, by fuel cell systems too. Bosch Engineering GmbH is offering control units for zero-emission off-highway applications such as these, and the wholly-owned Bosch subsidiar.. 2014. 4. 21.
100 Years of Vehicle Horns and Fanfare from Bosch With their distinctive sound, Bosch horns and fanfare ensure vehicles remain safe on roads around the world. Bosch submitted its patent application for the first electric horn 100 years ago in Germany. Right from the very beginning, drivers were impressed by the reliable technology in the legendary Bosch horn. Bosch now offers a wide range of horns and fanfare for motorcycles, cars and commercia.. 2014. 4. 21.
BMW, 2014 베이징 모터쇼 참가 BMW는 올해 베이징 모터쇼에서 다양한 모델들의 아시아 및 중국 데뷔 무대를 계획하고 있다. 모든 모델은 더욱 세분되어 가는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한편, 일부 모델은 전혀 새로운 세그먼트를 창조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BMW는 이번 베이징 모터쇼에 BMW 비전 퓨처 럭셔리 컨셉카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면서 BMW의 미래지향적인 기술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새로운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 모델인 뉴 X4를 선보이고, 공간 기능성에 주력한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소형차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와 뉴 M3 세단, M4 쿠페가 아시아 데뷔 무대를 치른다. 특히, 말(馬)의 해를 기념하여, 중국 시장에 특별히 선보이는 BMW 7시리즈 호스 에디션이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새로운 4도어 쿠페.. 2014. 4. 21.
MINI, 2014 베이징 모터쇼 참가.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는 4월 23일부터 29일까지 중국의 수도 베이징에서 진행되는 2014베이징 모터쇼에서 뉴 MINI 페이스맨과 뉴 MIMNI 컨트리맨, 3세대 뉴 MINI등 최신 모델들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2014 베이징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업그레이드된 뉴 MINI 페이스맨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컴팩트 부문 최초의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 모델로 이번 베이징 모터쇼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MINI의 독창적인 컨셉과 현대적인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의 명맥을 잇는 뉴 MINI컨트리맨도 아시아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MINI 주요 출품차량 - 뉴 MINI 페이스맨(세계 최초 공개)- 뉴 MINI 컨트리맨(아시아 최초 공개)- 3세대 뉴 MINI (Hatch).. 2014. 4. 21.
<기황후>의 ‘신의 한 수’는 지창욱이었다!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연출 한희, 이성준/제작 이김프로덕션)의 신의 한수는 지창욱이었다. 회를 거듭할수록 치밀하고도 섬세한 감정 열연을 펼치며 ‘재발견의 연속’이라는 뜨거운 호평세례를 받고 있는 지창욱(타환 역)이 20대 남자 배우로서는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어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다. 경쟁작없는 월화극 1위의 수성을 지켜나가고 있는 ‘기황후’에서 하지원(기승냥 역)을 향한 처절한 사랑을 선보이고 있는 황제 ‘타환’역으로 열연중인 지창욱은 유약하지만 뜨거운 울분을 품고 있는 복합적인 타환의 캐릭터를 농익으면서도 밀도 높은 연기력으로 승화, 브라운관을 묵직하게 사로잡고 있다. 지창욱은 드라마는 물론 영화, 뮤지컬 무대 등에서 폭넓은 끼와 열정을 입증하며 탄탄한 성장판.. 2014. 4. 21.
<나인투식스2> 최성준, 설수현, 김정태, 김대희, 김민경, 수빈 취업! 배우 최성준과 똑소리 살림꾼으로 알려진 주부 설수현이 입사시험에 최종합격, 한샘에서 직장생활을 한다. MBC에브리원의 는 김정태, 김대희, 김민경, 달샤벳 수빈의 출연을 밝힌데 이어, 이들과 함께 할 최종 멤버로 배우 최성준과 방송인 설수현을 확정했다. 는 총 6명의 연예인들이 국내 주방가구의 선두기업인 한샘에 신입사원으로 입사, 실제로 직장생활을 하면서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출연을 확정지은 최성준은 서울대 출신에 멘사회원이라는 화려한 이력을 갖고 있다. 그는 “졸업 후 직장생활을 3개월 정도 해봤다. 그리고 바로 배우가 되어 언제나 미련이 남았다. 이번 기회를 통해 나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싶고, 회사에 뭔가를 남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는 강한 포부를 밝혔다. 멘사.. 2014. 4. 21.
배우 송승헌, 이상형과 결혼관 밝혀! 배우 송승헌이 추사랑의 팬이라며 결혼관을 밝혔다. 송승헌은 4월21일 발간되는 앳스타일(@star1) 5월호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앳스타일 5월호 화보를 통해 봄 느낌 물씬 풍기는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보인 송승헌은 올해로 데뷔 18주년을 맞았지만 여전히 도전할 것이 많다고 했다. 송승헌은 5월 ‘인간중독’ 개봉을 앞둔 소감에 대해 “그동안 보여드리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이라 떨리고 반면에 부담감도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관객 여러분이 송승헌이라는 배우를 새롭게 발견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송승헌이 조여정 임지연과 호흡을 맞춘 ‘인간중독’은 베트남전이 막바지로 치달아가던 1969년, 엄격한 위계질서와 상하관계로 맺어진 군 관사에서 벌어지는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19금 멜로영화.. 2014. 4. 21.
카라, 3인 멤버로 韓日 ‘공식 팬미팅’ 진행 카라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가 3인으로 처음 공식 팬미팅을 갖는다. 카라가 팬클럽 ‘카밀리아’와 함께하는 ‘카밀리아 데이’ 3주년 기념 팬미팅을 통해 약 5개월 여 만에 팀 공식활동에 나선다. 이 행사는 오는 5월 24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과 6월 1일 일본 부도칸에서 진행된다. 현재 멤버 변동 이후 처음으로 가지는 카라의 공식 활동에 국내외 이목이 집중된 상황. 하지만 카라 멤버들은 ‘팬미팅’을 열고 가장 먼저 팬들에게 자신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 놓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일본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한류 그룹인 만큼 한일 양국 팬미팅을 기획, 오랜만에 일본 팬들과의 만남 역시 가질 예정이다. 카라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그 동안의 근황을 전하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해 팬들과 가까이.. 2014. 4. 21.
<빅맨> 강지환 VS 강지환, 이색(二色)대비 포스터로 눈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연출 지영수/제작 김종학프로덕션, KBS미디어)의 공식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를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빅맨’이 포스터를 공개,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하며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포스터 속에는 고아로 태어나 밑바닥 인생을 살아온 ‘김지혁’(강지환 분)과 대한민국 최고의 재벌가 현성그룹의 장남이 된 ‘강지혁’(강지환 분)의 모습이 거울을 사이에 두고 대비돼 눈길을 끈다. 특히, 비장한 표정의 ‘김지혁’과 정면을 똑바로 바라보며 여유로운 웃음을 짓고 있는 ‘강지혁’의 모습에서는 그를 중심으로 펼쳐질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해 더욱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강지환은 눈빛하나만으로도 극.. 2014. 4.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