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138

[야경꾼일지] 고성희, 야생소녀 '도하' 완벽 빙의 고성희가 사극에서 흔히 볼 수 없던 주도적이고 강한 여성인 도하 캐릭터를 통해 안방극장에 신선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성희는 MBC 새 월화드라마 에서 (연출 이주환ㅣ극본 유동윤, 방지영) 겉으로 보기엔 여려 보이지만, 비극적인 사건으로 언니 대신 마고족의 후계자가 돼 이무기의 부활을 막아야 하는 사명을 지니고 살아가는 인물인 도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멘스 활극. 고성희는 마고족 후계자로 키 워진 도하로 완벽 변신해 제 한 몸 지킬 정도의 무술실력과 누구한테도 의지하지 않고 꿋꿋이 살아가는 강인함을 .. 2014. 7. 31.
[트로트의 연인] 김혜리 - 박혁권, 명품 악역의 끝을 보여주다!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김혜리와 박혁권이 텐션 메이커(tension-maker)로 맹활약 중이다. 극 중 각각 샤인스타 이사와 상무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혜리(양주희 역)와 박혁권(왕상무 역)은 사사건건 갈등을 일으켜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는 상황. 특히, 두 사람은 드라마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명품 악역을 완벽한 연기로 소화해 내며 시선을 집중 시키고 있다. 박수인(이세영 분)의 엄마인 양주희(김혜리 분) 이사는 눈엣가시인 최춘희(정은지 분)를 해치려고 했던 딸의 범행 사실을 숨기기 위해 거짓기사를 내보내는가하면 사전에 준비해 두었던 국회의원과의 스캔들을 뿌리는 등 그릇된 모정으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고 있.. 2014. 7. 31.
'운명처럼 널 사랑해' 화제의 '격정' 키스 엔딩! '운널사'가 서로를 향한 운명적인 사랑을 확인하는 장혁과 장나라의 모습을 그린 눈물의 첫 키스 엔딩으로 시청자들의 밤잠을 설치게 만들었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 9회에서는 자신이 건(장혁 분)의 인생에 걸림돌이 된다고 생각한 미영(장나라 분)이 이별을 고하자, 이를 격정적인 키스로 막아서는 건의 모습이 그려져 여름 밤을 달달하게 수놓았다. 지난 8회, 볼 뽀뽀만으로도 시청자를 들었다 놨다 했던 건과 미영. 그러나 9회에서는 두 사람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애절하고도 격정적인 첫 키스를 나눠 시청자들의 마음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특히, 미영을 향한 숨겨왔던.. 2014. 7. 31.
[괜찮아 사랑이야] 베일에 쌓인 도경수, 오늘밤 의혹 풀리나? 오늘밤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미스터리한 소년 한강우로 열연 중인 도경수(엑소 디오)에 대한 의혹이 풀릴까?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에서 도경수는 장재열(조인성 분)의 열혈팬이자 극 전개에 큰 영향을 미치는 미스터리한 소년 한강우 역으로 분해 등장할 때마다 시청자들을 ‘탐정 모드’로 돌변하게 하며 드라마를 보는 추리적 재미를 주고 있다. '괜찮아 사랑이야'는 완벽한 외모와 재능을 지닌 로맨틱한 추리소설작가 장재열 역을 맡은 조인성과 겉으로는 시크하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 지해수 역을 맡은 공효진, 이 서로 다른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며 펼쳐지는 로맨틱 드라마로 현재 예상을 뛰어넘는 빠른 전개와 화끈한 돌.. 2014. 7. 31.
김수로, 연예계 '멀티맨' 으로 주목! 김수로가 연예계의 멀티맨으로 떠올랐다. 영화와 드라마, 예능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여 온 김수로가 공연 분야까지 섭렵하며 팔방미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김수로는 그 동안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통해 보기만 해도 웃음이 터지는 코믹한 캐릭터부터 진한 감동을 선사하는 묵직한 느낌의 캐릭터까지 가벼움과 진지함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높여왔다. 또한, 김수로는 MBC ‘진짜 사나이’, Mnet ‘댄싱9’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특유의 예능감을 발휘, 소위 ‘예능왕’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적재적소에 청산유수 입담은 물로 중심축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며 안방극장의 유쾌함을 담당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한 ‘김수로 프로젝트’를 통해 프로듀서 겸.. 2014. 7. 31.
[조선총잡이] 포스터 B컷 미공개컷 대방출! ‘조선 총잡이’의 미공개컷이 대방출됐다. 공개 당시 높은 퀼리티로 화제를 모았던 포스터 B컷이 추가 공개된 것이다.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가 지난 금요일 메이킹 영상 공개에 이어 수목극 1위 기념 스페셜 미공개컷 대방출을 결정했다. 지난 6월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던 ‘조선 총잡이’는 당시 기존 드라마 포스터와는 차별화된 놀라운 퀼리티를 선보여 다양한 이슈를 낳았다. 박윤강(이준기), 정수인(남상미), 최혜원(전혜빈), 김호경(한주완), 최원신(유오성) 등의 개인컷은 물론, ‘달픈 커플’ 윤강과 수인, 총격신을 연상케 하는 단체컷 등 당시 아깝게 A안이 되지 .. 2014. 7. 30.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vs 최진혁, 장나라 쟁탈전!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좌장혁, 우진혁에 빠진 장나라의 삼각 러브라인 스틸을 공개하며 이들의 러브라인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번 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상큼 발랄 ‘개미지옥 드라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측은 장나라를 사이에 두고 육탄전을 벌이는 장혁과 최진혁의 코믹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 된 스틸은 장혁, 장나라, 최진혁 세 사람의 스튜디오 촬영 컷. 극중 건(장혁 분)과 다니엘(최진혁 분)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화보촬영 모습이다. 화보 촬영 도중 건과 다니엘은 미영(장나라 분)을 사이에 둔 물러설 수 없는 ‘치열한 신경전’을 벌여 웃음을 자아낸다. 스틸 속.. 2014. 7. 30.
[조선총잡이] 이준기 호흡곤란 숨막히는 액션 예고! ‘조선 총잡이’ 이준기가 “숨이 턱 막힐 정도였다”고 말한 사연? 바로 이번 주 방영분에 전개될 그의 데스노트에 힌트가 있다.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는 방송에 앞서 데스노트를 공개하며 말 그대로 숨 막히는 액션을 예고했다. 지난 22일 부여에서 진행된 ‘조선 총잡이’ 현장 공개에서 이준기는 “11회와 12회 대본을 읽는데 숨이 턱턱 막힐 정도였다. 넘치는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에 흥분을 감출 수가 없었다”고 밝혔다. 그리고 그 방송분이 오늘 밤으로 다가옴과 동시에 이준기의 인터뷰 내용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총잡이 3종 데스노트 스틸컷은 긴장감 넘치는 아우.. 2014. 7. 30.
'야경꾼 일지' 하이라이트, '블랙홀' 같은 8분! ‘야경꾼 일지’ 8분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호평과 함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몰입도 갑의 블랙홀처럼 빠져드는 ‘8분의 마법’은 대박 스멜을 폴폴 풍겨내고 있다. 오는 8월 4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 (이주환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지난 29일 제작발표회 이후 공식홈페이지와 포털 사이트 ‘다음’을 통해 8분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조상헌(윤태영 분)이 이끄는 ‘야경꾼’과 이린(정일우 분)의 아버지이자 조선의 왕인 해종(최원영 분)의 활약, 도하(고성희 분)의 언니이자 마고족의 무녀 연하(유다인 분)와 사담(김성오 분)의 은밀한 거래 등 극의 밑바탕이 되는 이야기가 짜임새 있.. 2014. 7.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