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013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신성록, 거부할 수 없는 묘한 매력으로 안방극장 설렘주의보 발령! 지현우와 신성록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본격적으로 발산되기 시작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의 지현우(장준현 역)와 신성록(조근우 역)이 개성 넘치면서 중독성 강한 캐릭터로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상승시키고 있는 것. 어제 방송된 3회에서는 안하무인 허세작렬 톱스타였던 장준현(지현우 분)이 자신이 실수로 팔아넘긴 최춘희(정은지 분)를 구출하기 위해 유혈사태를 불사하며 거친 몸싸움을 하는 등 상남자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이 미워할 수 없는 그만의 엣지 있는 매력을 확실히 구축했다. 여기에 자타공인 낙하산 사장인 엉뚱 직설남 조근우(신성록 분)는 나이트클럽 사장인 허대표(김법래 분)와 최춘희를 놓고 벌인 협상에서 촌철살인의.. 2014. 7. 1.
블루코트, 암호화된 네트워크 트래픽 관리 플랫폼 ‘SSL 가시성 어플라이언스’ 출시 세계적인 웹 보안 기업인 블루코트코리아(대표 김기태, www.bluecoat.co.kr)는 오늘, 기업 내외부 IT 인프라의 암호화된 트래픽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트래픽 관리 플랫폼인 ‘SSL 가시성 어플라이언스(Blue Coat SSL Visibility Applianc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에서 SSL(Secure Sockets Layer) 또는 TLS(Transport Layer Security) 암호화 사용이 급증하고 있다. 블루코트가 최근 기업 고객 대상 네트워크 트래픽 사용 현황을 조사한 바에 따르면 기업들은 자사 네트워크 트래픽 중 25% 이상이 SSL 암호화된 트래픽으로 이 비율은 매년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트래.. 2014. 7. 1.
에어와 루나론의 만남 '나이키 에어맥스 루나1' 출시 나이키 스포츠웨어는 에어맥스(Air Max)에 나이키 혁신의 상징인 나이키 루나론(Nike Lunarlon)을 결합한 ‘나이키 에어맥스 루나 1(Nike Air Max Lunar 1)’을 새롭게 선보인다. 나이키는 1987년 에어맥스를 세상에 공개하며, 신발 내부에 숨겨져 있던 에어를 외부에서도 볼 수 있도록 제작한 ‘비저블 에어(Visible Air)’를 통해 기존의 소비자들이 지니고 있던 기능성 운동화에 대한 인식을 완전히 바꿔놓으며 세상에 진정한 혁신을 선보인 바 있다. 역사적인 에어 맥스 탄생으로부터 약 20년 뒤인 2008년, 나이키는 우주 유영에서 영감을 얻어 쿠셔닝에 대한 개념에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온 나이키 루나론 기술을 선보이며 새로운 혁신의 계보를 이어갔다. 2014년, 나이키의 끝없는.. 2014. 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