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077

한혜린 잡지 표지 + 화보 “매력적인 바비인형 몸매라인 돋보이네” 배우 한혜린이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 했다. 영화 ‘소녀괴담’(감독 오인천) 개봉을 앞둔 한혜린은 레이디 경향 커버를 장식하며 매력적인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한혜린은 한층 더 성숙한 여인의 이미지와 청초한 매력을 드러내며 남심을 사로 잡았다. 화보를 진행한 관계자는”매력적인 한혜린의 다양한 느낌을 만나 수 있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고 전했다. 촬영 당시 한혜린은 다양한 컨셉의 의상을 밝고 귀여운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완벽한 포즈와 표정으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한혜린은 SBS 드라마 ‘신기생뎐’을 통해 데뷔했으며 현대극과 사극을 오가며 여배우로서 다양한 필모그라피를 쌓으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한혜린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레이.. 2014. 7. 7.
'닥터 이방인' 본방사수 부르는 '애교 인증샷' 공개! ‘닥터 이방인’이 마지막 2회를 남겨두고 그 동안 함께 해 주신 시청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출연진들의 ‘애교 인증샷’을 대방출 했다. 배우들의 놀라운 연기력과 세심한 연출,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SBS 월화 드라마 ‘닥터 이방인’(진혁, 홍종찬 연출/ 박진우, 김주 극본/ 아우라미디어 제작) 측은 7일 19회 방송을 앞두고 ‘닥터 이방인’을 사랑해준 시청자들을 위한 특급 선물로, 출연진들의 애교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닥터 이방인’ 배우들은 막바지 촬영에 온 힘을 다 쏟으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투혼을 발휘하고 있는 상황. 그런 와중에도 큰 사랑을 준 시청자들을 위해 사랑 가득 담은 감사 인사를 보낸 것. 4개월간 천재의사 박훈에 완벽하게 몰입해 진지함과 코믹함.. 2014. 7. 7.
[트로트의 연인] 정은지 - 이세영, 제대로 붙는다!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의 정은지, 이세영이 제대로 맞붙는다. 극 중 최춘희(정은지 분), 박수인(이세영 분)이 막강한 라이벌로 떠오르며 별들의 전쟁이 서막에 오른 가운데 두 사람이 이번엔 1:1로 맞대결을 펼치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두 전설의 노래를 직접 소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늘(7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서바이벌 명곡’에 출연하게 된 최춘희와 박수인이 청중평가단에게 더 많은 표를 받는 사람이 승리하는 토너먼트에서 나란히 1번과 2번을 뽑으며 명곡 경연을 펼친다. 특히, 믿고 듣는 가창력의 소유자 정은지(최춘희 역)와 숨겨두었던 노래실력을 맘껏 뽐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이세영(박수.. 2014. 7. 7.
[트로트의 연인] 홍경민 ‘서바이벌 명곡’ MC로 특별출연!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이 명품 카메오들의 향연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홍경민이 그 바통을 이어받는다. 홍경민은 극 중 KBS 예능 '불후의 명곡‘을 패러디한 음악방송 ‘서바이벌 명곡’이라는 프로그램의 MC로 등장할 예정. 홍경민은 연기경험과 MC 및 라디오 DJ로 다져진 노련미를 백분 발휘, 시청자들에게 정은지(최춘희 역)와 이세영(박수인 역)의 팽팽한 기싸움 현장을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고. 실제 촬영 현장에서 홍경민은 현란한 말솜씨를 뽐내며 자연스럽게 극에 녹아드는 등 남다른 관록으로 발군의 연기력을 드러냈다는 후문. 또한 가수들이 머무는 대기실에서는 개그맨 김인석이 진행자로 활약해 끊임없이 터져나오는 ‘트.. 2014. 7. 7.
박시연, TV조선 드라마 '최고의 결혼' 출연 확정 종합편성채널 TV조선이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드라마 (극본 고윤희 / 연출 오종록)에 배우 박시연을 여주인공으로 선택했다. 박시연은 최근 TV조선 드라마 출연을 최종 확정짓고, 지난 12년 KBS 드라마 이후 1년 6개월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은 이 시대의 연애와 결혼 풍속도를 극사실적으로 묘사한 멜로드라마로 박시연은 전 국민의 주목을 받는 화려한 뉴스 앵커였다가 스스로 비(非)혼모의 삶을 선택하면서 인생의 나락으로 떨어지는 주인공 차기영 역을 맡았다 차기영은 모두에게 선망의 대상인 잘나가는 앵커이지만 연애에는 서툴고, 성공과 여자로서의 인생 사이에서 고민하는 캐릭터로, 박시연이 그려내는 현실감있고 공감되는 연기와 함께 작품 속에서 보여줄 그녀의 패션과 스타일에도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 2014. 7. 7.
이범수, 절대악 ‘살수’ 캐릭터로 스크린 점령! <신의 한 수> 영화 가 개봉 4일 만에 100만 돌파에는 배우 이범수의 존재감 있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흡인력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범수가 지난 7월 3일 개봉한 영화 (감독 조범구)로 절대악 ‘살수’ 캐릭터를 완성 시키며 역시 ‘명품 배우’라는 찬사를 이끌어내고 있다. 영화 개봉 후 각 SNS에는 의 아귀가 있다면 에는 살수가 있다는 내용과 캐릭터의 매력에 대한 반응들이 뜨겁게 올라오고 있다.”고 밝혔다. 2012년 영화 이후 2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인 에서 이범수는 영화 영화 초반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심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눈빛 하나만으로 상대방을 제압 하는 카리스마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흥행의 일등공신임을 입증 했다. 이범수는 최근 영화 매.. 2014. 7. 7.
오타니료헤이, '조선총잡이' 첫등장앞두고 촬영현장 공개! 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KBS 2TV 수목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본격 등장을 예고했다. 지난 주 방송된 ‘조선 총잡이’ 4회의 말미에서 죽은 줄 알았던 이준기가 다시 돌아오며 제2막의 시작을 예고한 가운데, 총을 잡은 이준기의 옆에 서 있는 오타니 료헤이의 모습이 함께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조선 총잡이’에서 오타니 료헤이는 몰라보게 달라져 돌아온 윤강(이준기 분)이 민중의 영웅이 되어가는 과정을 옆에서 돕는 미스터리한 인물 가네마루 역을 맡아 이번주 9일 방송되는 5회부터 본격 등장한다. 7일 오전 공개 된 사진 속 오타니 료헤이는 네이비색의 수트와 올백 헤어스타일로 개화기 시.. 2014. 7.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