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087

[트로트의 연인] 신성록 - 이세영,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의 신성록, 이세영이 놀이공원에 떴다. ‘트로트의 연인’에서 외모, 실력, 재력까지 다 갖춘 킹카 신성록(조근우 역), 퀸카 이세영(박수인 역)의 놀이공원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귀여운 머리띠를 착용하고 아이스크림을 나누어 먹는 등 여느 연인 못지않은 다정한 포스를 물씬 풍겨내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감탄을 자아내는 눈부신 비주얼은 완벽한 케미(케미스트리)를 자랑해 이들이 펼쳐낼 스토리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근우(신성록 분)를 향한 호감을 조금씩 드러내기 시작한 수인(이세영 분)과 그런 수인을 소속 가수로만 대하던 근우 사이에 새로운.. 2014. 7. 8.
[유혹] 최지우 - 권상우 - 박하선, 아슬아슬한 관계 그려낸 파격예고 공개! ‘유혹’ 3차 예고편 영상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7일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의 예고 영상이 공개되면서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최지우, 권상우, 박하선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그려내고 있다. 권상우와 박하선은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 바닷가에서 무거운 표정의 박하선과 누군가를 향해 “회사 돈 가지고 튀었으면 폼나게 살아야지. 지가 죽긴 왜 죽어”라고 외치며 눈물로 원망하는 권상우의 모습이 그려져 두 사람이 처한 상황을 짐작케 했다. 이어 최지우와 권상우가 함께 와인을 마시는 장면과 최지우의 “이 정도면 서로 쓸모 있는 악연 아닌가요?”라는 대사가 흐르며 두 사람의 사이가 단순한 관계가 아닌 미묘한 감정을 주고받게 될 것을 예고했다.. 2014. 7. 8.
‘완전체’ 시크릿, 8월 컴백 확정! 치명적인 성숙미+여성미로 여름 가요계 접수 예능, 솔로 앨범, 드라마 등 분야를 넘나들며 각자의 자리에서 뛰어난 기량을 펼치고 있는 국민 걸그룹 ‘시크릿’이 올 여름 컴백 일정을 확정 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12월, 러블리한 윈터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I Do I Do(아이두 아이두)’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에 4인조 ‘완전체’ 활동으로 의기투합 하는 것. 2009년 데뷔 이후 ‘Magic(매직)’, ‘Madonna(마돈나)’, ‘별빛달빛’, ‘YooHoo(유후)’ 등 특유의 발랄함과 섹시를 오가는 ‘팔색조’ 매력으로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인 시크릿은 그간 활발한 개인 활동을 통해 멤버 개개인의 역량을 키우는 데 집중했다. 특히 첫 솔로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를 발표하고 ‘롱런’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전효성.. 2014. 7. 8.
드라마 '최고의 결혼' 완벽 비주얼 캐스팅으로 기대감 상승 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등 TV조선 드라마 캐스팅이 속속 이루어지면서 이들이 선보일 삼각관계와 함께 광고(CF) 모델에 버금가는 최강 비주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은 자발적으로 비혼모를 선택한 어느 30대 여성의 인생 역정을 통해 ‘여성 인권이 발전된 시대에 걸맞는 결혼이란 무엇인가?’ 라는 심각한 화두(話頭)를 코믹과 멜로를 오가는 세련된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낸 드라마다. 박시연은 젊은 여성의 워너비인 방송사 메인 앵커 차기영 역을 맡았다. 예상치 못한 임신을 한 차기영은 결혼제도가 스스로에게 맞지 않는다는 걸 깨닫고 ‘결혼 없이 아이만 낳는’ 비(非)혼모를 선택한다. 다시 브라운관 앞에서는 박시연은 쉬는 동안 결혼, 임신 등을 거치면서 한층 속 깊은 연기를 펼칠 준비를 다졌다는 후문이다. 배수빈은 방.. 2014. 7. 8.
GOD 왕의 귀환과 함께 시작된 전국투어 2차티켓팅 전쟁 국민그룹 GOD의 8집이 7월 8일 자정에 드디어 공개되면서 다시 한 번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가장 GOD스러운 따뜻한 감성을 담은 이번 앨범은 음원 공개가 되고 난 직후부터 국내 음원 차트 1위는 물론이거니와, 일명 ‘차트 줄 세우기’를 선보이며 또 다시 그룹 GOD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같은 날 GOD 전국투어 콘서트 2차 티켓 오픈이 오후 2시로 예정되어있어 다시 한 번 GOD를 향한 뜨거운 열기를 입증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서울 콘서트를 수 분만에 매진시키고, 전국투어 콘서트 1차 티켓 오픈 당시에도 여느 때보다 치열했던 티켓팅 전쟁을 치뤘던 만큼, 이번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하는 각 예매처에서도 긴장감 속에 만반의 준비를 가하고 있는 중이다. GOD 전국투어 콘서트의 2차 .. 2014. 7. 8.
박지윤, 직접 찍은 사진으로 만든 엽서 세트 인증샷 화제 가수 박지윤이 10일 싱글앨범 발매를 앞두고 직접 찍은 사진으로 만든 엽서 세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7일 저녁,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는 박지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parkjiyooncreative)와 미스틱89의 공식 트위터 계정(http://twitter.com/Mystic_89)을 통해 박지윤이 제주 여행 중에 직접 찍은 사진으로 만든 엽서 세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박지윤의 새 싱글앨범 [Yoo Hoo]의 엽서세트는 박지윤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의 MV 중간 중간에 들어가 있는 것으로, 박지윤이 직접 제주도에서 찍은 사진을 엽서 형태로 제작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평소 여행과 사진찍기가 박지윤의 취미로 알려진 만큼 이날 선보인 엽서 역시.. 2014. 7. 8.
MOXA, 셀룰러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하는 비용 효율적 3G IP 게이트웨이 출시 MOXA가 다양한 셀룰러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비용 효율적 3G 통신 솔루션 OnCell G3111/G3151-HSPA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셀룰러 제품 라인은 동급 최고의 가격 대 성능비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산업 자동화 부문의 혁신적 선도기업으로서의 MOXA의 명성을 높여준다. MOXA 제품 매니저 Jeffrey Ke는 "Informa Telecoms & Media가 최근 실시한 시장 조사에 따르면 3G 네트워크 가입자 수가 2013년 15억 명을 넘어섰고 2018년에는 40억 명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3G 기술이 모바일 무선 네트워크 통신 방법의 주가 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하면서 "그러나 3G 기술이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산업 .. 2014.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