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1110

<트로트의 연인> 이세영의 퍼펙트한 감정 연기로 박수인을 미워할 수 없네!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이세영 표 박수인이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트로트의 연인’에서 박수인(이세영 분)은 외적으로는 모든 것을 겸비한 것처럼 보이는 엄친딸(엄마친구딸)이지만, 사실은 과거 유명한 가수였던 어머니 양주희(김혜리 분) 이사의 꼭두각시 같은 삶을 살아온 인물. 특히, 지난 6회에서 인터뷰를 잘했다고 칭찬해준 조근우(신성록 분)에게 “노래 말고 다른 것으로는 단 한 번도 칭찬을 받아 본적이 없다”고 말하는 장면은 오직 최고의 가수가 되기 위한 길 위에서만 숨 쉬어야 했던 그녀의 고충을 짐작케 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춘희(정은지 분)에게 .. 2014. 7. 11.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뱃속 아기와 맞대면 장면 장혁과 장혁 주니어의 '첫만남'이 브라운관을 웃음으로 초토화시키며 화제다. 올 여름 청량제처럼 시원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가 지난 3회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배꼽을 쏙 뺀 장혁과 장나라 뱃속 아기의 맞대면이 담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아빠가 되었다는 흥분된 마음에 두 팔 벌려 호탕한 웃음을 터트리고 있는 장혁과, 창피함에 어쩔 줄 몰라 하는 장나라의 모습이 대비돼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눈만 마주쳐도 웃음을 참지 못하는 등 포복절도한 상황 속에 촬영이 진행됐다. 장혁과 장혁 주니어의 '아찔 첫만남'은 지난달 26일 서울 마포구의 한 카페.. 2014. 7. 11.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스페이스쉽 고공 추격전 화제! 새로운 로봇 군단의 화끈한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로 폭발적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수입/배급 : CJ E&M)가 도심 상공에서 펼쳐지는 초고속 스피드의 아찔한 스페이스쉽 고공 추격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새로워진 트랜스포머의 스케일을 선보일 추격전의 백미! 압도적 몰입감! 초고속 스피드의 아찔한 스페이스쉽 고공 추격전 화제! 시카고를 무대로 펼쳐졌던 오토봇과 디셉티콘의 마지막 결전 그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가 화끈한 자동차 추격 액션과 변신 로봇들의 스펙터클한 액션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중에서도 관객들에게 아찔한 쾌감을 선사하는 스페이스쉽 고공 추격전이 화제를 모은다. 도심 상공에 정박해있는 락다운의 우주선 나이트쉽을 빠져나온 케이드 예거와 테사 예거, 잭 레이.. 2014. 7. 11.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캐리 '장혁', 신들린 코믹연기! 장혁의 신들린 연기가 안방극장을 강타했다. 코미디에서 로맨티스트로, 히어로에서 다시 좀비로 자유자재로 오가는 장혁의 연기는 브라운관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할만큼 놀라운 흡입력을 보였다. 지난 10일 방송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동윤 연출/주찬옥, 조진국 극본/(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 4회는 장나라가 끌고, 장혁이 밀어주며 최상의 호흡을 자랑한 회였다. 장혁의 연기력 폭발은 코믹 액션으로 포문을 열었다. 건(장혁 분)이 미영(장나라 분)의 수술을 막으려고 수술실로 뛰어가는 장면은 장혁 말고는 상상할 수가 없을 정도로 액션과 깨알 같은 코믹연기가 조합된 명장면이었다. 낙태 수술에 들어간 미영을 지켜야 한다는 심각한 상황 속에서 건은 침대 위에.. 2014. 7. 11.
'야경꾼 일지' 정일우 - 정윤호, 첫 스틸 기습 공개! ‘야경꾼 일지’ 정일우와 정윤호의 첫 스틸이 깜짝 공개됐다. 그 동안 두 사람이 ‘야경꾼 일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다리던 시청자들에게 ‘퇴마 왕자 이린’과 ‘얼음 미남 무석’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한 정일우와 정윤호의 첫 스틸이 공개된 것으로, 두 사람은 극과 극 매력을 뽐내며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 여름 조선시대 퇴마사 ‘야경꾼’이라는 색다르고 독특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공략할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야경꾼 일지’(이주환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11일 귀신 보는 왕자 ‘이린’역을 맡은 정일우와 조선 최고의 검술 실력을 지닌 얼음미남 무관 ‘무석’역을 맡은 정윤호의 캐릭터가 드러나는 첫 캐릭터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 2014. 7. 11.
[조선 총잡이] 갓 쓴 신사 이준기, 도련님이라 부르고 싶은 남상미의 달픈 로맨스! ‘조선 총잡이’의 이준기가 신사 정장을 입고 갓을 썼다. 도련님을 도련님이라 부르고 싶은 남상미의 애달픈 마음 때문이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 5회분에서는 자신의 정체를 드러낼 수 없는 박윤강(이준기)과 그런 도련님을 도련님이라 부르지 못하는 정수인(남상미)의 애달픈 사랑이 점화됐다. 반짝이는 금테 안경, 상투를 자르고 머릿기름을 발라 곱게 넘긴 머리, 말끔한 블랙 정장을 한 일본인 신사 한조. 그러나 수인의 눈에는 자꾸만 윤강의 모습이 아른거렸다. 최원신(유오성)의 금광개발 사업을 위해 화약 시연자로 나선 자리에서 마주친 한조를 보고 너무 놀라 “윤강 도련님”이라고 .. 2014. 7. 11.
딕펑스 X 전지윤(포미닛) 콜라보 '소울메이트' 전격 공개 2014년 대한민국을 평정할 꽃고딩 3인방이 몰려온다. 밴드 딕펑스(김태현, 김현우, 김재흥, 박가람)와 걸그룹 포미닛(4minute) 멤버 전지윤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소울메이트(Soulmate)'가 오늘 11일 공개 된다. 딕펑스와 전지윤의 첫 콜라보레이션 '소울메이트'는 국내 가요 스타일과는 차별화된 정통 백인팝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조금은, 색다른 연애방식에 대한 듀엣곡이다. 최근 주류를 이뤘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컨셉의 듀엣곡들과는 다른 해석을 보여주면서 차분함과 더불어 남녀간의 내면을 팝스럽고 유쾌하게 담아냈다. 밴드 딕펑스의 건반주자 김현우의 피아노 소리가 '소울메이트'의 인트로를 이끌고 노래가 시작되면서부터 이어지는 보컬 김태현과 전지윤의 보컬은 흡사 조금은 색다르고 아슬아슬한 남녀간의 캐미.. 2014. 7. 11.
유덕화 [파이어 스톰], 2013 중국 10대 영화 선정! 영화 은 무장강도 단체와 그들을 잡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던지는 엘리트 경찰의 이야기를 담은 액션블록버스터로, 이전의 홍콩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속도감 넘치는 대규모 액션과 스타일리시한 미장센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 작품이다. 작년 연말 중국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를 선점하고 할리우드 못지 않은 화려한 액션에 대한 호평에 힘입어 4일만에 2700만 달러, 한화로 최종 520억 원의 엄청난 수익을 거두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이전의 홍콩영화와 차별화되는 스타일리시하고 현대적인 액션과 스케일을 통해 중국에 이어 국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 을 탄생시킨 홍콩 영화계의 대부 강지강(빌 콩)이 제작하고 등 다양한 영화의 각본을 담당했던 원금린이 연출을 맡았으며 홍콩 최고의 스타 유덕화가 범죄.. 2014. 7. 11.
[해무] 드디어 본예고편 공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다! 대한민국 대표 감독 봉준호가 기획 및 제작을 맡고 의 각본을 쓴 심성보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제공/배급_NEW, 제작_(주)해무, 감독_심성보)가 본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인 캐릭터 모션 포스터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모은 올 여름 가장 뜨거운 기대작 가 본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실체를 드러냈다. 이번에 공개된 의 본 포스터는 실제 뱃사람을 방불케 하는 실감나는 비주얼로 파격 변신한 김윤석, 박유천, 이희준, 문성근, 김상호, 유승목이 맡은 여섯 선원들의 출항 전 모습을 포착했다. 낡은 안강망 어선 ‘전진호’의 갑판 위에서 만선의 꿈을 품고 들떠 있는 이들의 모습과 함께 ‘여섯 명의 선원, 만선의 꿈 그리고 해무’ 라는 카피가 더해져 이들에게 과연 어떤 일이.. 2014. 7.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