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1420

BMW Group is pressing ahead with the development of systems for inductive charging of electric and plug-in hybrid cars. Munich. Driving pleasure and sustainability are fused together in unprecedented fashion in the all-electric BMW i3 and the BMW i8 plug-in hybrid sports car. Their high-voltage batteries can be recharged quickly and easily by means of the BMW i Wallbox that forms part of the 360° ELECTRIC portfolio. This sophisticated charging station with fast-charge facility for feeding cars with power either a.. 2014. 7. 14.
BMW Group Opens First Driving Center in Asia, located in Incheon, Korea. Today the BMW Group celebrated the opening of its first Driving Center in Asia, located in Incheon, Korea. The investment totals 75.5 million US Dollars up to 2020 (77 billion Korean won), and around100 new jobs have already been created. The BMW Group has driving experience centers in both Germany and the US, however the Driving Center in Korea is the first one worldwide to combine both a drivi.. 2014. 7. 14.
[1박 2일] 접수한 매력만점 선생님 올스타! 멤버들과 훨훨 날았다~ ‘1박 2일’ 여섯 명의 멤버들과 짝을 이룬 매력만점 ‘선생님 올스타’가 일요일 저녁 안방극장을 제대로 접수했다. 시즌3 론칭 후 처음으로 기획된 이번 특집은 화제성과 훈훈함을 모두 잡은 ‘역대급 빅 재미’로 시청자들의 폭풍 호평을 받으며 2주 연속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은 여름방학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모인 ‘선생님 올스타 특집’ 1편이 펼쳐진 가운데,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선생님부터 개그맨 지망생이라는 과거를 지닌 선생님까지 여섯 명 모두 매력을 폭발시키며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제작진이 오랜 시간 고민 끝에 공들여 준비한 ‘선생님 올스타 특집’은 멤버들이 전국 각지 학교 출발개인전으로 각각.. 2014. 7. 14.
[1박2일] ‘신난 바보’ 김종민, 순수지수 파워업! ‘1박 2일’의 ‘신난 바보’ 김종민이 순수지수를 파워업 시키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달했다. 짝꿍인 김명호 선생님을 찰떡같이 믿고 순수하고 엉뚱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것.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다양한 매력의 선생님들이 총출동 하는 ‘선생님 올스타’ 여름방학 특집의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김종민은 ‘크레이지 독’이라는 독특한 별명을 가진 엄격한 원칙주의자 송호고의 김명호 국사선생님과 함께 짝꿍을 이뤄 큰 웃음을 선사했다. 김종민은 ‘신난 바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언제나 들떠있는 모습과 함께 엉뚱한 질문과 행동을 보여왔다. 그랬던 그가 이번에는 선생님들과 함께 ‘1박 2일’을 보내게 되면서 짝꿍 김명호 .. 2014. 7. 14.
‘조선 총잡이’ 이준기, 윤골라스, 낮조밤윤, 나폴레윤...수십 가지 별명 폭탄 ‘조선 총잡이’ 이준기가 누이바보, 윤골라스, 후드윤강, 낮조밤윤, 나폴레윤 등 방송 3주 만에 수십 가지 별명을 얻어 화제다.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는 증거다. 이준기는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에서 낮에는 일본인 한조로, 밤에는 총잡이 윤강으로 대활약중. 한 사람이 연기하는 것이 맞나 싶을 정도로 변신의 변신을 거듭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는 것이다. 이에 매회 방송 이후 새로운 별명을 얻으며, 이른바 ‘별명 폭탄’을 맞은 이준기.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그의 별명을 통해 ‘조선 총잡이’ 스토리 복습하기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고. 1) ‘누이바보’.. 2014. 7. 14.
[트라이앵글] 김재중, 겜블 같은 시청률 반전! 김재중의 겜블에 시청률도 반전을 보이며 반응이 뜨겁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MBC 월화드라마 (극본 최완규, 연출 유철용 최정규)에서 ‘허영달’역을 맡은 김재중이 회를 거듭할수록 선보이는 새로운 연기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마치 겜블 같은 시청률 반전까지 해냈다”고 밝혔다. '허영달'은 강원도 카지노계 이단아로, 잡초처럼 밑바닥인생을 살던 인물. 극 초반 김재중은 단지 겜블을 위한, 겜블에 의한 아슬아슬한 삶을 지내며 드러나는 거칠고 공허한 눈빛 그리고 몸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친모의 소식을 듣고 만나러 갔을 때, 안타까운 모습의 엄마를 보고 조용히 흘리던 눈물과 친형 ‘장동수’(이범수 분)와 상봉하고 오열하던 다양한 눈물연기는 시청자들이 더욱 극에 몰입하게 했다. 또한, .. 2014. 7. 14.
[사보타지] 2014년 가장 치밀한 범죄 액션스릴러! 제작진의 범죄 액션 스릴러 가 치열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30초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마약단속반 엘리트 특수부대 팀 브라보의 환상적인 팀워크를 엿볼 수 있는 이번 30초 예고편은 화려한 볼거리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 제작진” 등 할리우드 범죄 액션 스릴러의 대가들이 뭉쳐 신뢰감을 더하는 가운데 “매일 한 명씩 특수요원이 살해된다”라는 카피는 최정예 특수부대원들이 정체불명의 적으로부터 목숨을 위협받고 있는 위험한 상황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거대 마약조직의 금고를 절도하려는 계획이 실패로 돌아가고 팀 브라보가 해체 위기에 처하자 리더 존(아놀드 슈왈제네거)이 다시 팀원들을 소집한다. 재결합 축하파티가 열리던 날 밤, 팀원 파이로(맥스 마티니)가 기차와의 충돌로 끔찍하게 살해당하고 연이어 팀원들.. 2014. 7. 14.
[트로트의 연인] ‘춘장커플’ 지현우-정은지, 찰떡 호흡 속 이유 있는 고공행진!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속 티격태격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지현우와 정은지가 촬영 현장에서 찰떡 호흡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극 중 지현우(장준현 역)와 정은지(최춘희 역)의 로맨스가 급물살을 탄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촬영에 들어가기 전 함께 합을 맞추며 다정함을 폭발시키는 등 매 장면마다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은 각자 대본에서 시선을 떼지 않고 촬영에 진지하게 몰입하는 모습을 통해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고 있어 눈부신 호흡의 이유를 짐작케 했다. 특히, 정은지는 그녀 특유의 사랑스러운 애교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촬영 현장을 뜨겁게 달구고.. 2014. 7. 14.
레인보우(김지숙, 노을, 조현영), ‘과감 노출’ 화보로 파격 변신 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김지숙, 노을, 조현영이 과감 노출을 선보이며 파격 변신에 도전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5일 발행되는 ‘빅이슈 코리아’ 88호에 참여한 김지숙, 노을, 조현영의 흑백 패션 화보 컷 일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며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노을과 김지숙은 재킷 속 보일 듯 말듯한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개별 컷의 경우 더욱 반전 매력을 느끼게 한다. 김지숙은 차분하면서도 성숙한 여인, 노을은 강렬한 눈빛과 함께 고급스러운 세련됨을 표현했다. 막내 조현영은 핫팬츠와 과감한 포즈로 도발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최근 진행된 촬영현장에서 김지숙을 비롯한 노을과 조현영은 과감한 의상에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내 프로답게.. 2014. 7.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