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1512

에디킴, <달링(Darling)> 3차 티저 이미지 ‘KISS ME, DARLING’ 공개 가수 에디킴이 오는 18일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Deluxe Edition) 타이틀곡 의 3차 티저 이미지 ‘KISS ME, DARLING’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저녁, 에디킴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officialEddyKim)와 미스틱89의 공식 트위터 계정(http://twitter.com/Mystic_89)을 통해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 타이틀곡인 의 3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기타를 연주하는 에디킴의 모습과 ‘KISS ME, DARLING’이라는 문구가 함께 담겨 18일 발매될 의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와 함께 에디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http://.. 2014. 7. 15.
2014 대한민국 최고의 미인은 누구? 대한민국 최고의 미를 선발하는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Y-STAR,와 코미디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올해로 58회를 맞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오상진 아나운서와 소녀시대 수영의 진행으로 15일 저녁 7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진다. 2014 미스코리아 대회는 지난 5월 국내 예선을 시작으로 국내외 14개 지역에서 선발된 50명의 본선 참가자들이 대회를 치른다. 이들은 경남 산청군 휴롬빌리지에서 23박 24일의 합숙기간을 거치며 메이크업과 헤어, 워킹 등 본 대회를 위한 교육을 받았으며 합숙기간 중 4박 5일은 중국 진황도를 찾아 봉사활동과 패션쇼에 참가하며 대한민국의 미를 알리는 역할을 했다. 2014 미스코리아 대회를 하루 앞둔 14일 오전 사전 인기투표에서는 충북 선 주혜리가 1위를 달리.. 2014. 7. 15.
박시연, '엠주' 광고 화보 통해 시크+발랄 변함없는 매력 과시! 배우 박시연이 ‘엠주(MZUU)’와 함께 한 광고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박시연은 최근 주얼리 브랜드 ‘엠주’의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한 광고 사진을 공개하며 변함없는 미모를 뽐냈다. 엠주는 박시연의 친동생인 박민주가 디자이너 겸 대표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로 박시연은 그동안 수차례 동생을 위해 발벗고 나서며 엠주의 ‘뮤즈’로 활약해왔다. 또한 평소에도 엠주의 액세서리를 위주로 스타일링 하고, 조언을 아끼지 않는 등 박시연은 엠주의 뮤즈인 동시에 조언자 역할도 톡톡히 하며 든든하게 동생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촬영 새 컬렉션 ‘Off the Chain’의 촬영이 결정된 후 박시연은 수차례 이루어진 컨셉 회의에도 빠짐없이 참석해 자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안하고, 현장에서도 세심한 곳까지 꼼꼼하게 챙기며.. 2014. 7. 15.
김예림 피처링한 박명수 신곡 <명수네 떡볶이> 발매 김예림이 피처링을 맡은 박명수의 신곡 가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박명수가 직접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은 는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로 빠른 비트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 유쾌한 가사가 특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더불어 이번 신곡에 독특하고 매력적인 음색을 지닌 김예림이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았다. 특히 기존 박명수의 곡 중 여성 보컬이 피처링한 노래가 종전의 히트를 기록한 만큼, 박명수와 김예림이 어떤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명수는 2009년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에서 제시카와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명카드라이브'의 , 2010년 카라의 전 멤버 니콜과 함께한 '명콜 드라이브'의 등을 히트시킨 바 있다. 또한, 2011년 무한도전 서해.. 2014. 7. 15.
걸스데이 ‘달링’ 뮤비 공개 하루만에 유튜브 100만 돌파 걸그룹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의 스페셜 미니앨범 타이틀곡 ‘달링’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다. 15일 소속사측에 따르면 “걸스데이 신곡 ‘달링’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회사 공식채널에서 47만, 음악사이트 멜론 채널에서 56만으로 총 1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 4일 공개된 새앨범 타이틀곡 ‘달링’은 멜론,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다음뮤직, 몽키3, 지니 등 대부분의 음원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걸스데이 멤버들의 매력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데뷔 이후 걸스데이에 대한 가요팬들의 관심도와 음원,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 순위와 기록면에세 인기도가 가장 빠르게 뜨거워지고 있.. 2014. 7. 15.
[유혹] OST 첫 주자 박정현, ‘그대 그리고 나’ 15일 정오 공개 15일 정오 박정현이 참여한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의 첫 번째 OST ‘그대 그리고 나’가 공개될 예정이다. ‘그대 그리고 나’는 팝 R&B 리듬에 아름다운 피아노와 스트링의 앙상블이 잘 어우러진 팝발라드로 사랑하면 안 되지만 거부할 수 없는 운명적인 사랑에 안타까움이 가사에 박정현의 감성적이면서도 소울풀한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아이리스OST)’ 거미의 ‘죽어도 사랑해(대물OST)’에서 호흡을 맞춘 최갑원, 김도훈, 이현승이 이번 작품에도 함께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유혹’ 첫 방송 엔딩곡으로 공개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고 있는 ‘그대 그리고 나’는 오늘(15일.. 2014. 7. 15.
f(x) 설리, ‘스니커즈 신어도 우월한 비주얼’ 패션 화보 공개! 걸그룹 f(x) 설리의 하와이 서머 패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15일 패션 매거진 쎄씨(CeCi)는 f(x) 설리와 하와이에서 촬영한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하와이안 서머 룩’을 컨셉트로, 이엑스알(EXR) 마블 스니커즈를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룩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설리는 스니커즈를 신었음에도 불구하고,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특히 에스닉한 패턴이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에 메탈릭하면서도 럭셔리한 감성의 스니커즈를 믹스 앤 매치, 설리의 사랑스럽고 걸리시한 매력이 더욱 부각된 화보는 공개되자마자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설리의 사랑스러운 하와이 서머 패션 화보는 쎄씨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설리가 착용한 스니커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 2014. 7. 15.
미성의 R&B 보컬리스트 ‘장욱’의 싱글 “‘마네킨” 발매 나얼의 제자, 미성의 R&B 보컬리스트 ‘장욱’ 의 데뷔 싱글 앨범 ‘마네킨’이 7월 15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장욱은 나사렛 대학교에서 사제의 연으로 처음 나얼을 만나, 오랜 시간 동안 가르침을 받았고 앨범 녹음 과정에서도 많은 조언을 받았다. 장욱은 알앤비 보컬리스트의 명맥을 잇는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공들여 작업한 이번 싱글 앨범을 발표하면서 활동을 시작한다. ‘마네킨’은 쇼윈도 안에서 세상을 바라보는 마네킨의 사랑이야기로, 사랑하지만 다가갈 수도 없는 슬픈 사랑이야기를 마네킨의 현실에 이입한 노래이다. 전에 없었던 세련된 알앤비 사운드는, 음악 마니아들뿐 아니라 모든 이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확신한다. 매드클라운의 ‘껌’, 가리온의 ‘Paradox’, 윈디시티 김반장의 솔로 앨범 .. 2014. 7. 15.
[트로트의 연인] ‘춘장커플’ 지현우-정은지, 아찔한 ‘기습 키스’ 현장!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지현우(장현준 역)가 정은지(최춘희 역)에게 키스를 퍼붓는 장면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이는 7회의 한 장면으로 아무도 없는 시골길에서 최춘희(정은지 분)의 얼굴을 잡고 기습적으로 입을 맞추는 장준현(지현우 분)의 모습과 당황한 최춘희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특히, 장준현은 지난 6회에서 모두가 돌아간 늦은 시간에도 최춘희의 팬클럽 창단식에 빠지지 않고 찾아와 그녀와 다정하게 대화하는 조근우(신성록 분)에게 은근한 질투심을 불태웠다. 이에 자신의 마음을 깨닫고 ‘최춘희 사수하기’에 돌입한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달콤 살벌한 동거를 시작하며 제대로 썸타기 시작한 .. 2014. 7.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