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177

[트로트의 연인] 신성록, 남자도 두 손 두 발 들게 한 마성의 매력 파헤치기!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연출 이재상/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신성록이 치명적인 마성의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뒤흔들고 있다. 극 중 신성록(조근우 역)은 장난기 가득한 백마 탄 사장님 조근우(신성록 분)로 분해 깨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그의 활약은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구미를 당기기에 충분했다. 모든 게 완벽해 보이는 왕자님이지만 어딘가 모르게 하나씩 흘리고 다니는 그의 모습은 여심뿐만 아니라 남심까지 접수하고 있다고. 조근우 매력 관찰일지 1. 내 여자는 내가 지킨다! 조근우는 몸살에 걸려 집에서 앓고 있는 춘희(정은지 분)를 엎고 병원에 데려다주며 끝까지 에스코트하는 보디가드는 물론 춘희의 성공을 방해하려는 양이사(김혜리 역)에게는 으름장을 놓으며 그녀의 호위무사를 .. 2014. 7. 17.
[인스타일] ‘시스루 의상도 과감하게’ 티파니, 시크&섹시 화보 공개 티파니가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한껏 뽐내는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티파니는 스타 & 패션 매거진 8월호 화보에서 그 동안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벗고 시크하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에서 티파니는 커다란 챙의 모자를 쓰고 도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교복을 연상케 하는 블랙&화이트 풍의 귀여운 의상도 시스루 컨셉트로 과감하게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티파니는 “언젠가 꼭 이효리 언니와 함께 음악 작업을 해보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함께 연기해보고 싶은 배우를 묻자 “이제는 품절남이 됐지만 이병헌 선배님과 연기해보고 싶다. 큰 꿈이지만 어울리는 역할이 있다면 할리우드 작품을 함께해보고 싶다”고 대답했다. 티파니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는 8월호에서 확인할 .. 2014. 7. 17.
서강준, 로맨틱 미소년 느낌 물씬~ ‘아이스크림’ 화보 공개! 대세 신인 서강준이 패션 매거진 ‘오보이(oh Boy!)’를 통해 아이스크림과 함께한 상큼한 여름화보를 공개했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의 신제품 530아이스크림 에디션과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는 그 이름에 걸맞게 시원하고 알록달록한 '아이스크림' 컨셉으로 유쾌하게 진행됐다. 서강준은 다양한 프린팅과 시원한 파스텔톤이 돋보이는 데일리 룩부터 세미 힙합, 모노톤의 캐주얼 수트까지 다양한 패션을 깔끔하게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알록달록 아이스크림을 물고 있는 모습에선 서강준의 뽀얀 피부와 갈색 눈동자가 더욱 눈에 띄는 것은 물론 특유의 엉뚱하고 로맨틱한 미소년의 매력까지 느껴진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대세 연하남이자 ’밀크남’ 서강준과 이번 ‘아이스크림’ 컨셉이 정말 잘 어울렸다. 특히 .. 2014. 7. 17.
윤채원 정명섭 19금급 비공개 화보 공개 모델 윤채원과 정명섭의 파격 섹시 화보가 화제다. 16일 슈퍼스타아이 걸화보는 브라질녀로 유명세를 탄 윤채원과 모델 정명섭의 비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윤채원과 정명섭은 소파에 누워 초강수 섹시 컨셉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정명섭의 잔 근육 몸매와 윤채원의 섹시한 뒤태가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구리빛 피부 대박” “섹시하다” “정명섭 부럽다” “전 품목 50%세일까지 사장님이 미쳤나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촬영장 관계자는 “월드컵 응원녀로 이슈를 모은 윤채원은 수년간 헬스로 다져진 몸매를 과감하게 보여줬다”며 “노출컷에서는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극도의 건강미를 표출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슈퍼스타아이 Press R.. 2014. 7. 17.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최진혁, 초밀착 댄스 '장혁 질투할라~' 장나라와 최진혁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 올 여름 수목 드라마 시장을 뒤흔드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동윤 연출/주찬옥, 조진국 극본/(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가 카바레에서 끈적한 댄스를 추고 있는 장나라와 최진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최진혁의 품에 꼭 안겨 초밀착 댄스를 추고 있다. 금방이라도 입술이 닿을 듯 가까운 거리에서 아이컨텍을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은 불 같은 사랑을 나누는 위험한 연인(?)을 연상케 한다. 무엇보다 장나라의 허리를 손으로 감싼 채 음흉한 표정을 짓는 최진혁과, 그의 가슴에 얼굴을 묻고 미소 짓는 장나라의 능청스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장나라와 .. 2014. 7. 17.
'조선 총잡이’ 액션만큼 풍성한 로맨스 본격적인 4각 멜로 시작! ‘조선 총잡이’의 로맨스가 더욱 풍성해진다. 이준기가 가슴에 들어온 전혜빈, 그리고 길고긴 시간 남상미를 바라본 한주완의 사각멜로가 본격화된다. 연일 시청률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올 것 같지 않은 최혜원(전혜빈)의 마음을 연 한조(이준기)의 이야기와 오랜 세월 정수인(남상미)에 대한 길고 긴 외사랑을 해오고 있는 김호경(한주완)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박윤강(이준기)의 복수와 사랑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오늘(16일) 방송될 7회에서 자신의 아버지 최원신(유오성)에게 목숨을 잃은 박진한(최재성)의 아들 박윤강인지는 꿈.. 2014. 7. 17.
'야경꾼 일지' 고성희, 백두산 야생마 처녀 '도하' 변신 공개! ‘야경꾼 일지’ 고성희가 백두산 야생마 처녀 ‘도하’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됐다. 높은 지붕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 고성희의 색다른 모습이 ‘도하’ 그 자체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올 여름 조선시대 퇴마사 ‘야경꾼’이라는 색다르고 독특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공략할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야경꾼 일지’(이주환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17일 야생처자 ‘도하’ 역을 맡은 고성희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MBC 월화특별기획 ‘트라이앵글’ 후속으로 오는 8월 4일 첫 방송 예정인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 2014. 7.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