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249

‘고교처세왕’ 이열음의 진지한 순애보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극본 양희승 조성희/연출 유제원) 12회에서 정유아(이열음 분)는 이민석(서인국 분)의 부상 소식을 언니 정수영(이하나 분)에게 알리며 민석을 위로해달라고 부탁했다. 자신이 짝사랑하는 민석이 친언니의 애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유아는 힘들어하는 수영과 민석을 보면서도 애써 밝은 모습을 보이려 노력하는 등 이루어질 수 없는 짝사랑의 현실을 외면하려 했다. 하지만 유아는 부상으로 하키선수 생활을 마감해야 할 소식에 절망하는 민석에게 어떠한 위로도 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결국 언니 수영에게 민석의 소식을 전했다. 동생이 사랑하는 민석과 더 이상 사귈 수 없다고 판단한 수영은 민석과의 헤어짐을 결심하며 퇴사와 동시에 이사를 감행했고, 힘들어하는 언니와 민석을 지켜보면서 점차.. 2014. 7. 24.
[가족끼리 왜 이래] 박형식-남지현, 달콤살벌 촬영 현장 공개 ‘참 좋은 시절’ 후속으로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전할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의 박형식과 남지현이 방금 난투극을 벌인 듯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8월 16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 제작 (주)삼화네트웍스)의 박형식(차달봉 역)과 남지현(강서울 역)이 격렬하게 싸운 듯한 장면과 함께 훈훈한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돼 두 사람의 연기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헝클어진 머리와 풀어헤쳐진 옷 매무새를 하고 있는 박형식과 남지현은 격렬한 싸움을 벌인 것으로 보인다. 마치 새집이라도 지어놓은 양 엉망이 된 머리 모양새는 두 사람이 머리채를 쥐어 뜯으며 육탄전을 벌였을 상황이 연상돼 .. 2014. 7. 24.
임시완, 수트 완벽 소화하며 ‘카리스마 발산’ 화보 공개! 제국의아이들 멤버이자 배우 임시완의 화보가 공개됐다. 임시완이 최근 패션 매거진 ‘뮤인’과 진행된 화보 촬영을 통해 진중하고 의젓한 남자의 매력을 뽐냈다. 이번 화보에서 임시완은 흰 셔츠에 라이트한 블루 혹은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블랙의 수트를 깔끔히 차려 입고 있다. 사진 속 임시완의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서 그 만의 오묘한 매력이 느껴진다. 별다른 표정 변화 없이도 눈썹 하나로 다양한 감정을 얼굴에 표현해내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임시완은 현재 MBC 월화특별기획 에서 윤양하 역으로 열연 중이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MUINE Press Release/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Th.. 2014. 7. 24.
韓-日 양국 사로잡은 마성의 ‘시크릿’, 일본 새 싱글 ‘유후’로 ‘열도 공략’ 그룹 시크릿이 지난(23일) 일본에서 새 싱글 앨범 ‘YooHoo(유후)’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날개를 달았다. 현재 시크릿은 국내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양국에 ‘시크릿’만의 매력을 톡톡히 전하파고 있는 중이다. 시크릿의 일본 버전 ‘YooHoo’는 지난해 4월 국내에서 선보인 ‘Letter from Secret(레터 프롬 시크릿)’의 타이틀 곡 ‘YooHoo’를 정식 일본어 버전으로 재탄생 시켰다. 이는 지난 19일과 21일 양일에 걸쳐 각각 도쿄와 오사카에서 성료된 일본 단독 콘서트 ‘2014 Secret’s Summer LIVE ~YooHoo~(2014 시크릿 써머 라이브 ~유후~)’에서 선 공개돼 팬들의 호응을 이.. 2014. 7. 24.
혜이니, 독보적인 깜찍함 ‘새빨간 거짓말’ 컴백! 가수 혜이니가 세번째 디지털 싱글 ‘새빨간 거짓말’ 음원을 오늘 24일 정오에 전격 공개한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LOVE007’ 활동을 통해 ‘인형돌’로 등극한 혜이니가 세번째 디지털 싱글인 ‘새빨간 거짓말’로 올여름 가요계 걸그룹 전쟁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금일 정오에 공개될 혜이니의 신곡 ‘새빨간 거짓말’은 거짓말로 얼룩진 사랑에 배신당한 여자의 감정을 나타낸 댄스곡이다. 슬픈 피아노 멜로디에 혜이니만의 특색 있는 보컬이 대조를 이루며 극적인 효과를 더했다. 혜이니의 이번 곡은 'LOVE007' 이어 히트곡 제조기 이단옆차기와 ‘영광의 얼굴들’이 작곡했다. 소속사 크레센도뮤직 측은 “그동안 통통 튀고 발랄한 모습을 보여왔던 혜이니는 이번 활동을 위해 한층 더 여성스러워진 매력을 더했다” 라며 “.. 2014. 7. 24.
정소민. 아레나 화보를 통해 그녀만의 색 선보여. 이십대 여배우들의 세대교체가 시작되고 있는 지금, 주목해야 할 여배우는 누굴까? 남성 패션지 에서는 정소민을 주목했다. 의 여주인공 정소민은 TV 드라마속 다른 여배우들과 달랐다. 이번 화보 역시 그녀만의 색이 담긴 콘셉트를 표현했다. 숲속에서 진행된 촬영은 정소민의 드레스 색깔만큼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인터뷰 중 20대 여배우가 줄어들고 있다는 기자의 물음에 대해서 정소민은 “세대교체가 되는 중이다. 남자배우들은 많은데, 여자배우들은 적다. 그래도 20대 남자배우들이라도 자리를 다져주고 있어서 다행이다.”라는 코멘트를 남겼다. 정소민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라이선스 패션 매거진 8월호에서 볼 수 있다. 추후에 아레나 홈페이지(www.arenakorea.com)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 Pho.. 2014. 7. 24.
올리비아로렌, 수애와 함께 2014 가을 컬렉션 공개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전속 모델 수애와 함께 2014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수애는 올리비아로렌의 이번 가을 시즌 화보 촬영에서 다양한 컨셉의 의상들을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가을의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와 야상점퍼를 활용해 세련되면서도 청순한 룩을 선보였으며, 때론 패턴과 컬러가 강조된 원피스를 활용해 여성스러우면서 트렌디한 감각을 강조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서 수애는 특유의 우아한 표정과 포즈로 페미닌한 오피스 룩은 물론 편안한 데일리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올 가을 패션 트렌드를 제시했다. 특히 스카프나 볼드한 액세서리 등 패션 소품도 완벽하게 활용, 패셔니스타 다운 면목을 과시해 촬영 스태프들의 감.. 2014. 7. 24.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장나라, 달달 로맨스 시작됐다! 장혁과 장나라의 ‘썸’이 제대로 폭발했다. 옆에만 있어도 심장이 두근대고, 눈앞에서 사라지면 불안한 느낌이 바로 사랑이다. 그걸 모른 채 서로를 오해하다 자신의 마음을 깨닫는 순간 달달한 로맨스가 폭발하며 안방극장에 설렘주의보가 발휘됐다. 이같이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됨에 따라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동시간 프로그램 중 시청률 2위를 기록하며, 반등을 시작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9.7%, 수도권 10.7%로 자체 최고 시청률과 타이기록으로 동시간 프로그램 중 2위를 기록했으며, 또 다른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전국 9.6%, 수도권 11.3%로 역시 자체 최고 시청률과 타이 기록으로 동시간 프로그램 중 2위를 차지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 2014. 7. 24.
‘괜찮아, 사랑이야’ 수목 드라마 1위 기록하며 첫방송 시작!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가 수목 드라마 시청률1위를 기록하며 첫방송을 시작했다. 시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모았던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는 수도권 13.5%, 전국 기준 9.8%(TNmS 기준, 이하 동일)를 기록하며 쾌조의 첫발을 디뎠다.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괜찮아 사랑이야'는 조인성과 공효진의 호연, 자동차 추격신에서 파티 습격신까지 눈을 사로잡는 뛰어난 영상미와 완성도, 그리고 재미까지 갖춘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며 첫방송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수도권 기준 11.3%, 전국 기준 9.6%, KBS '조선총잡이'는 수도권 기준 10.3%,.. 2014. 7.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