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2510

아만다 사이프리드, <얼루어 코리아> 8월호에 두 가지 커버로 등장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창간 11주년을 맞이한 8월호의 커버 모델로 선정되어 두 가지 커버의 주인공이 되었다.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두 가지 커버에서 누드 색과 붉은 색의 립스틱 컬러로 사랑스러운 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이른 아침에 진행된 촬영에도 정해진 시간에 정확하게 도착했을 뿐 아니라 특유의 밝고 에너지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성공적으로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커버와 화보에서 끌레드뽀 보떼 제품으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제이에스티나의 주얼리를 착용해 아름다움을 더했다.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커버와 화보, 인터뷰는 2014년 8월호와 홈페이지(www.allu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Photo.. 2014. 7. 25.
[조선총잡이] 남상미, 감독도 깜짝 놀란 남상미 피맺힌 열연 ‘조선 총잡이’ 남상미가 “진짜로 주리를 틀어봤다”고 고백했다. 첫 사극에 첫 고신(고문의 옛말) 연기까지 하게 된 그녀. 감독도 깜짝 놀라게 한 피맺힌 열연이 펼쳐진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9회분의 말미에 공개된 예고에서는 의금부로 끌려간 정수인(남상미)이 고신을 당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 번 호기심이 발동하면 못 말리는 적극적인 성격과 유쾌하고 발랄한 긍정 마인드를 소유한 ‘꽃규수’ 정수인. 꿈에 그리던 도련님 윤강(이준기)의 정체를 알아낸 그 순간 의금부로 끌려가면서, 그녀의 삶에도 드라마틱한 변화와 시련이 닥칠 것을 예고한 터라 더욱 눈길을 끄는 장.. 2014. 7. 25.
에이코어(A.KOR)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자켓사진 공개 신인 걸 그룹 에이코어(A.KOR)가 첫번째 디지털 싱글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및 자켓 사진을 공개했다. 두리퍼블릭은 23일 자정 공식 유투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에이코어의 첫번째 싱글 'Payda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및 자켓 사진을 공개했다. 에이코어는 25일 정오 '실력팀'(지영, 민주, 케미)의 싱글이 선 발매되고, 9월 '외모팀'의 합류로 완전체 앨범이 발매 된다. 두리퍼블릭은 "에이코어는 실력과 당당함으로 무기로 가요계 실력의‘끝판돌’타이틀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코어는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가며 9월까지 10편의 뮤직비디오 및 홍보영상을 공개 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두리퍼블릭 Press Release/ MediaPap.. 2014. 7. 25.
부드러운 카리스마 배우 장희진, 슈어 뷰티 화보 공개 드라마 이후 영화 , 등에서 캐릭터 있는 연기를 보여줬던 배우 장희진. 패션 매거진 는 차기작을 준비하며 재충전 중인 그녀와 뷰티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에서 그녀는 스스로를 진지한 정장보다 자유로운 티셔츠가 어울리는 사람이라고 표현하기도 했다. “사실 커리어 우먼이 가장 연기하기 힘들어요. 본래가 자유롭고 편한 성격이라 이지적인 캐릭터가 몸에 익숙하지 않은 거죠. 그러다 드라마 에서 연기한 ‘다미’는 캐틱터가 강했지만 오히려 더 자유롭고 딱딱하지 않아 좋았어요. 지금 방영 중인 드라마 에서 이하나씨가 연기하고 있는 ‘정수영’ 이란 캐릭터처럼 자신을 놔버리는 역할도 좋고, 에서 고아라씨가 연기한 ‘성나정’ 이란 역할도 매력 있었죠.” 또 그녀는 여배우로서 나이 든다는 것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지금 저.. 2014. 7. 25.
[야경꾼 일지] 고성희, '야경꾼' 윤태영과 운명적 동행! ‘야경꾼 일지’ 고성희가 ‘야경꾼’ 윤태영과 아찔한 첫 만남을 갖는 모습이 공개됐다. 백두산을 누비며 왈가닥 야생처자로 자라온 그가 한양으로 향하던 중, 부족의 운명의 키를 쥔 야경꾼과 운명적으로 동행하면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 여름 조선시대 퇴마사 ‘야경꾼’이라는 색다르고 독특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공략할 MBC 새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24일 도하(고성희 분)와 ‘야경꾼’ 조상헌(윤태영 분)의 첫 만남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MBC 월화특별기획 ‘트라이앵글’ 후속으로 오는 8월 4일 첫 방송 예정인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 2014. 7. 25.
송재림, 시크+세련의 조화, 매력적인 ELLE 화보 공개!! 배우 송재림이 섹시한 남성미를 풍기는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이목을 끌었던 배우 송재림은 이번 패션 매거진 ‘엘르(ELLE)’ 8월호를 통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로 본인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송재림은 자신의 강점인 긴 팔과 다리를 이용해 완벽한 바디라인과 포즈를 연출, 표정과 눈빛까지도 각기 다른 분위기를 선보였다. 특히 맨발로 바닥에 앉거나 헝클어진 헤어스타일로 무심한 듯 다른 곳을 응시한 모습은 모노톤 화보의 세련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또한 송재림은 촬영 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자신이 걸어 온 길을 솔직하고 허심탄회하게 털어 놓으며 소탈한 모습을 보였다.촬영 관계자는 “단 한번의 대화로 많.. 2014. 7. 25.
걸그룹 홍수 속에서 루커스 4주째 지상파 무대 장악중! 새내기 남성 아이돌 5인조 그룹 루커스가 쟁쟁한 선배 걸그룹들의 컴백 ‘광풍’을 딛고 4주째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에서 살아남아 화제다. 리더 제이원(23·186㎝)을 비롯해 동현(23·184㎝), 초이(21·183㎝), 경진(22·181㎝), 진완(19·188㎝) 등 멤버 전원의 평균 신장이 184.5cm에 달해 ‘모델돌’ ‘기럭지돌’이란 별명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칼군무로 ‘차세대 짐승돌’ ‘인피니트와 2PM의 합성체’란 애칭까지 함께 얻은 이들은 데뷔곡 ‘기가막혀’를 선보이며 이달 5일 MBC ‘음악중심’을 시작으로 지상파 활동을 시작했다. 무더위가 맹위를 떨치기 시작한 지난주부터는 씨스타, 걸스데이, 현아, 베스티 등 쟁쟁한 걸그룹들과 여성 솔로가 무더기로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 여기에 브라질 .. 2014. 7. 25.
[트로트의 연인] 신보라, 나필녀로 갈수록 빛나는 존재감!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귀여운 깍쟁이 나필녀 역으로 활약 중인 신보라가 빛나는 존재감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신보라(나필녀 역)는 그녀 특유의 천연덕스러운 말투와 꾸밈없는 표정 연기로 나필녀(신보라 분)에 200% 빙의했다. 또한 트로트 가수 지망생 손호준(설태송 역)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깨알 재미가 가미된 동상이몽 로맨스를 이어가고 있어 안방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중이다. 특히, 신보라는 화장실에서 볼 일 보는 리얼한 코믹 연기, 소속사 후배인 최춘희(정은지 분)를 괴롭히는 얄미운 연기, 설태송(손호준 분)과의 로맨스 중 펼쳐지는 사랑스러운 연기 등을 통해 나필녀 역에 완벽히 흡수된 모습으로 매.. 2014. 7. 25.
장나라, 현실에 오열하고, 사랑에 설레고, 강인함에 놀라게 하다! 장나라의 눈물에 시청자도 함께 울고, 장나라의 웃음에 시청자도 함께 웃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 8회에서는 세라(왕지원)의 등장으로 이건(장혁 분)과 김미영(장나라 분)의 관계가 서먹해지면서 건이 세라에게 자신의 결혼소식을 알리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 과정에서 선뜻 부인이라고 나서지 못하는 장나라의 섬세한 심리 연기와 '꽃뱀'으로 몰리면서 가슴앓이하는 모습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세라의 등장은 미영의 사랑에 현실을 일깨웠다. 건은 세라에게 자신의 결혼을 알리지 못하고 전전긍긍했고, 미영은 애써 달래며 가득 쌓인 양파를 썰었다. 건이 지난 사랑을 잊지.. 2014. 7.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