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289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클럽에서 댄스삼매경 ‘무아지경 춤사위’ 댄스삼매경에 빠진 공효진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에서 정신과 의사 지해수 역을 맡은 공효진은 첫 방송부터 따뜻하고 인간적인 의사의 면모부터 지적인 매력, 까칠함, 시크함 등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25일 오후 매니지먼트 숲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oopent)에는 드라마 촬영 중인 공효진의 모습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앞선 1화 클럽 장면에서 숨겨두었던 댄스실력은 물론 촬영 뒤의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했다.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할 정도로 댄스 무아지경에 빠진 공효진은 이날 2시간 여가 넘는 시간 동안 춤을 춰야 했.. 2014. 7. 28.
'마마' 송윤아, 강우석 감독 응원 이중콤보! 한국 영화계의 ‘영원한 승부사’ 강우석 감독이 배우 송윤아를 위해 시원하면서도 화끈하게 통 큰 ‘으리’를 과시했다. 올 여름 안방극장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마마’(유윤경 극본 / 김상협 연출 / 팬 엔터테인먼트 제작)에서 한승희로 열연 중인 송윤아의 이름으로 지난 26일 경기도 이천 촬영장에 커피차와 밥차가 예고 없이 잇따라 도착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는 평일 뿐 아니라 주말에도 밤낮으로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사기를 북돋아주기 위해 시원한 음료와 함께 든든한 밥차 선물을 안긴 것. 특히 송윤아는 곧 있을 ‘마마’ 첫 방송 응원 겸 지쳐있던 촬영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고민하던 차, 평소 친분이 있던 강우석 감독이 6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송윤.. 2014. 7. 28.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웃음 빵 터진 장혁 입 틀어막아! ‘특급 케미 커플’ 장혁과 장나라는 베드신 중에도 장난을 끊이지 않으며 최고의 달달함을 선보였다. 역대급 로코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선 ‘천연 웃음 제조 드라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측은 짜릿 달달했던 베드신 이면의 알콩달콩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은 지난 7회, 달팽이 부부의 설렘폭발 첫 합방신의 비하인드. 미영(장나라 분)을 향한 불타오르는 사랑을 느낀 건의 첫 짜릿 스킨십으로 시청자들의 밤잠을 설치게 한 명장면이다. 스틸 속 장혁은 무슨 일인지 호탕하게 웃고 있고, 그런 장혁의 입을 급하게 틀어막고 있는 장나라의 손이 클로즈업 되면서 과연.. 2014. 7. 28.
조인성을 멘붕 오게 한, ‘괜찮아, 사랑이야’ 인물관계도 조인성을 당혹시킨 홈메이트들의 ‘헉’ 소리 나는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조인성과 공효진의 생동감 있는 연기, 가슴 뻥 뚫리는 돌직구 주인공들, 속도감 있는 전개, 톡톡 튀는 대사들, 한 편의 영화 같은 세련된 영상미로 한 여름밤 시청자들을 속시원하게 만들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의 제작진이 조인성을 당혹시킨 홈메이트들의 얽히고 설킨 복잡미묘한 인물 관계도를 공개해 큰 웃음을 주었다. 지난주 ‘괜찮아, 사랑이야’ 2회에서는 장재열(조인성 분)이 우여곡절 끝에 지해수(공효진 분), 조동민(성동일 분), 박수광(이광수 분)이 살고 있는 집에 새로운 홈메이트로 입주하게 되면서 본격 재미의 시작을 알렸다. 또한 재열과 해수가 .. 2014. 7. 28.
Kara 새 멤버 허영지 공식홈페이지에 공개! 그룹 카라의 새 멤버로 합류한 허영지의 모습이 드디어 공개됐다. DSP미디어는 28일 오전 12시 카라 공식 홈페이지(http://kara.dspmedia.co.kr/)를 통해 멤버 허영지의 ‘DAY’버전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허영지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사랑스러운 소녀로 변신했다. 연습생 신분으로 참여했던 ‘카라 프로젝트’ 당시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미모가 눈길을 끈다. 허영지는 ‘카라 프로젝트’ 당시에도 1회부터 대중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카라 멤버로 최종 확정된 바 있다. 방송 당시에도 눈에 띄는 비주얼로 ‘카라 멤버로 적격’이라는 평가를 받아온 인물답게 이번 컨셉 포토에서도 눈에 띄는 청순미모를 과시했다. 카라의 미니 6집 앨범명인 ‘DAY & NIGHT’에 .. 2014. 7. 28.
[트로트의 연인] 정은지, ‘최춘희와 아이들’ 결성? 최강 트로트 군단이 안방극장에 뜬다.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최춘희(정은지 분)를 필두로 한 설태송(손호준 분), 나필녀(신보라 분), 이철만(장원영 분), 이유식(윤봉길 분)이 최강의 트로트 팀을 결성한다. 지난 방송에서 양이사(김혜리 분)의 선거송을 미끼로 한 계략으로 인해 최춘희의 위기가 예고되었던 가운데 설태송, 나필녀, 이철만, 이유식이 그녀를 위한 수호천사로 나서게 되는 것. 최강의 팀워크로 다져진 이 팀은 메인보컬인 춘희를 주축으로 코러스에 설태송과 나필녀가, 백댄서로는 이철만과 이유식이 나서며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할 신명나는 스테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빚을 받기위해 최춘희를 찾아왔던 사채업자 이.. 2014. 7. 28.
[잉여공주] 한소영 지하철 폰카사진 공개 "대본삼매경" ! 배우 한소영의 지하철안에서 대본 보는 사진이 공개됐다. 한소영은 28일 오전 사진과 함께 "연기학원가는중~~언니가 찍어준 도촬컷.ㅎㅎ!! 오늘도 소대리역할로 변신을 위하여~~~ "라는 글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하철안에서 화장끼 없는 얼굴에 편한한 옷차림, 진갈색 뿔테안경에 모자를 눌러쓰고 대본을 숙지하고 있는 모습이 여배우 답지 않게 수수하고 청순한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대중교통 이용 연예인 한소영보러 잉여공주 꼭 봐야겠다!!" "몇호선이야~~ㅋㅋ""연예인도 지하철타고 다니네!" "연기열정대단하시네요~~"등 반응을 보였다. 한소영은 2002년 KBS 드라마시티로 데뷔한 한소영은 드라마 에 출연하여 깜찍한 연기를 선보였으며. 작년 방영된 MBC에브리원의 에서.. 2014. 7. 28.
윤도현 '스케치북' 음악감독 강승원과 콜라보레이션 티저영상 공개 가수 윤도현이 '스케치북' 음악감독 강승원과 콜라보레이션 한 음원, '오늘도 어제 같은 나는'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의 음원 '오늘도 어제 같은 나는'을 소개하기 위한 영상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차분한 배경 속에 자리한 가수 윤도현과 의자의 모습들이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KBS 음악프로그램 '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 함께했던 인연으로 이번 에 참여하게 된 윤도현은 '오늘도 어제 같은 나는'을 불렀다. '사랑TWO', '너를 보내고', '잊을게' 등의 발라드 곡에서 선보였던 애틋한 감성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으로 대중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의 '오늘도 어제 같은 나는'은 오는 7월 00일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 2014. 7. 28.
시크릿 ‘아임 인 러브’로 8월 11일 컴백 확정, ‘억 대’ 프로모션 돌입! 2009년 데뷔 후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명실상부 ‘국민 걸그룹’으로 거듭난 시크릿이 오는 8월 11일 다섯번째 미니앨범 ‘SECRET SUMMER(시크릿 써머)’의 타이틀 곡 ‘I’m In Love(아임인러브)’로 화려하게 돌아온다. 다음달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한 시크릿의 신곡 ‘I’m In Love(아임인러브)’는 제작 단계부터 업계 최정상급 ‘드림팀’이 한자리에 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 곡 ‘I’m In Love(아임인러브)’는 음원 차트계의 ‘대박 폭격기’ 이단옆차기의 작품이며 뮤직비디오는 소녀시대, 포미닛, 인피니트 등의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춰온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그간 시크릿의 털기춤, 아기고릴라 춤, 펭귄 춤과 같은 인상적인 안무를 히트시킨 댄스팀 ‘.. 2014. 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