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71

포크음악으로 돌아온 박혜경 ‘서른이야 ‘27일 음원 공개 가수 박혜경의 디지털 싱글 신곡 ‘서른이야’음원을 공개했다. 박혜경이 부른 ‘서른이야 ‘는 누구나 한번쯤 맞이하게 되는 스른살의 느낌을 스스럼없이 공감할수 있는 가사로 표현한 포크음악이다. 신예 음악가 이재영이 작사, 작곡을 맡았고, 유학을 마치고 돌아와 곡 작업에, 후배양성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조규찬이 프로듀스 및 편곡작업에 참여해 그녀의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 작업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 작곡가 이재영은 “곡에서 하는 이야기는 그냥 서른이 다가오는데서 가졌던 느낌에 대해 솔직하게 담아냈다”며 “특별히 깊은 이야기는 아니지만 그냥 그 안에서 느꼈던 20대에 대한 아쉬움부터 서른이 되니 그 때는 거창하게 생각했지만 사실 너무 금방 찾아와버린 이 시간에 대한 것들은 간결하게 담아내고자 했다.”라고 전.. 2014. 8. 27.
The new Bosch HEF109-L starter motor for commercial vehicles Large-volume engines place great demands on starters. At the top end of the power range, Bosch has a new addition to its 24-volt starter motor portfolio: the HEF109-L “large” heavy-duty starter motor for commercial vehicles and off-highway applications. The powerful starter motor generates 18 percent more power than the tried and tested “M” (medium) type starter motor on which it is based, and t.. 2014. 8. 22.
'조선 총잡이' 이준기의 시련기, '아프니까 영웅이다'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에서 영웅으로 성장하고 있는 박윤강(이준기). 복수가 완성되면 끝날 줄만 알았던 고통과 고뇌가 그를 더욱 성장시키고 있다. 17회분에서 최원신(유오성)과의 질긴 악연이 이어질 것으로 예고된 가운데, 혼란의 시대에 백성들의 고통을 목격하며 그의 성장통 역시 심화될 전망이다. 사람대접을 받지 못하고 매질을 당하는 노비들의 삶을 보고 충격을 받았던 박윤강. 이제 그의 눈은 외세의 힘을 빌려서라도 정치적 목적과 배불리기에 급급했던 기득권에 맞서 세상의 불평등이 만들어낸 가난한 백성들을 향한다. 권력을 앞세우고 자신의 기득권을 유지하기에만 급급한 정치가들이 만들어낸 혼란스러.. 2014. 8. 21.
'운널사' 장혁+장나라, 달달 갑질 로맨스 '심쿵주의보 재발령'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달달 로맨스가 다시 시작됐다. 이건(장혁 분)이 김미영(장나라 분)의 손을 잡고 키스를 예고하는 장면이 공개되면서 둘의 로맨스를 기다려온 시청자들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하며 흥분지수를 높였다.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드라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는 20일 방송에서 진심을 들키지 않으려 냉정하기만 했던 장혁과 장나라가 ‘빗속 데이트’를 계기로 다시 가까워지는 내용이 방송됐다. 서로가 서로를 그리워하는데, 마음과 다른 둘의 어긋남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건은 다니엘(최진혁 분)이 미영에게 프러포즈하는 모습을 보고 미영이 받아들였다고 생각하고 선뜻 다가서지.. 2014. 8. 21.
틴탑, 국내 활동 컴백 전, 최초 화보 공개 전 세계에 틴탑의 매력을 전하겠다는 높은 포부를 품고 떠났다 돌아온 여섯 남자, 틴탑이 매달 23일 발간하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THE STAR(더스타)’와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를 선보였다. 분위기 있는 가을 룩을 입고 모델 못지 않은 포즈를 취한 여섯 남자에게선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남성미가 물씬 풍겼다. 특히 한층 더 진지하고 성숙해진 눈빛으로 제스처를 취한 그들의 모습에 화보 촬영장에 있던 스텝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국내 컴백을 앞둔 틴탑은 인터뷰 중 “세계 곳곳의 팬들을 만나는 동안 우리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하다. 국내 팬들과 오랜만에 만나는 만큼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 하루 빨리 팬들과 만나고 싶다는 속내를 털어놓기 도 했다. 감미로운 목소리, 성숙해진 외모,.. 2014. 8. 21.
‘마모트’, 소지섭과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 물씬~!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가 브랜드 모델 소지섭과 함께 한 F/W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마모트는 보온성과 경량성 등 아웃도어 룩 본연의 기능성에 충실하면서도 아메리카 특유의 감성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을 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그리고 컬러풀한 다운재킷, 장갑, 백팩 등 아웃도어 활동뿐 만 아니라 일상생활 에서도 실용성 있게 활용 할 수 있는 아이템도 함께하여 가을 겨울 아웃도어 스타일링의 정석을 제시한다. 이번 화보를 통해 소지섭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아웃도어를 즐기는 강인한 남자의 모습을 표현했으며, 특히 평소 볼 수 없었던 숨겨왔던 복근 공개로 그 동안 아웃도어 화보에서는 볼 수 없었던 폭발적인 남성미를 과.. 2014. 8. 21.
에이핑크 정은지! “안경민낯”공개! 일본 쇼케이스를 성공리에 마친 에이핑크가 그날 저녁 호텔방에서 광란(?)의 댄스파티를 벌였다. 지난 4일 일본 언론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에이핑크의 일본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일본 데뷔 쇼케이스는 시나가와 스텔라볼에서 진행되었는데, 5만 3천 건의 응모가 몰렸을 정도로 일본 현지에서 에이핑크의 인기는 상상을 초월했다고. 에이핑크는 일본어 버전의 ‘NoNoNo’와 능숙한 일본어 실력을 선보이며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많은 누리꾼들이 궁금해 했던 에이핑크 일본 쇼케이스의 현장은 오는 21일 MBCevery1 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특히 쇼케이스를 마친 에이핑크의 호텔방 리얼 일상도 함께 공개된다는 소문에 기대감을 더 하고 있다. 늦은 시간 호텔로 돌아온 에이핑크지만, 그녀들은 비글돌(활동적이.. 2014. 8. 21.
'운널사' 요물 같은 '장혁', 여심 정복 배우 장혁이 아이같이 장난스런 행동과 여심을 뒤흔드는 섹시한 눈빛, 그리고 아픔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성숙미로 안방극장을 연신 들었다 놨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에서는 달달한 갑질로 '엘리 킴' 미영(장나라 분)과의 데이트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건(장혁 분)의 모습이 방송되며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했다. 건은 이 날 미영과의 장인화학 콜라보레이션 작업 계약을 앞두고 "나는 갑, 너는 을"이라며 '갑질 연애'를 꿈꾸며 들뜬 마음을 가라앉히지 못했다. 이에, 미영을 만난 건은 계약 사항의 갑을관계를 거론하며 "원래 계약이 끝나며 밥도 먹고 영화도 보고 그러는 거에요"라며 .. 2014. 8. 21.
버블시스터즈, MBC ‘소원을 말해봐’ OST ‘지워야 할 사람’ 공개 여성 4인조 보컬그룹 버블시스터즈가 애절한 발라드로 가을 가요계 인기 사냥에 나선다. 감성 풍부한 소울보이스로 자신들만의 음악세계를 구축해 온 버블시스터즈(서승희,강현정,랑쑈,지영)는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 OST ‘지워야 할 사람’의 가창자로 나섰다. 21일 음원 공개를 앞둔 ‘지워야 할 사람’은 연인을 떠나 보내야 하는 아픔과 그리운 마음을 섬세한 가사로 표현하여 애절함이 돋보이는 발라드로 탄생했다. 눈물을 흘리면서 보낼 수밖에 없는 한 사람을 떠올리며 되돌릴 수도 지울 수도 없는 사람을 마음에 간직하는 가슴 절절한 이야기를 담았다. ‘지워야할 사람 너무도 아름답던 사람 / 그 추억 모두 안고서 눈물로 매일을 살아도 / 그댄 지울 수 없는 사랑’이라는 가사가 애닮은 사랑을 전한다. OST.. 2014. 8.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