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085

'야경꾼 일지' 정일우-정윤호-고성희-서예지-김흥수, 본격 등장 예고! ‘야경꾼 일지’ 아역 4인방이 정일우-정윤호-고성희-서예지-김흥수와 바통터치를 한다. 앞서 방송된 1-2회에서 캐릭터에 딱 맞는 맞춤연기를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던 아역 배우들에 이어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이끌어갈 성인 배우들의 등장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첫 방송부터 시청률 1위로 월화극을 평정하며 위엄을 드러낸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 (이주환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에 드디어 성인배우들이 모습을 드러낸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3회부터는 이린 역의 김휘수와 정일우, 도하 역의 이채미와 고성희, 수련 역의 강주은과 서예지, 기산군역의 이태우와 김흥수는 바통 터치하며 어린 시절과 달라진 모습을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무석 역의 정윤호가 늠름한 자태.. 2014. 8. 8.
‘내 생애 봄날’ 감우성-수영, 따뜻한 케미 연인샷 최초 공개! ‘내 생애 봄날’의 감우성-수영 커플의 다정한 스틸컷이 최초 공개됐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극본 박지숙, 연출 이재동, 제작 드림이앤엠)에서 ‘심장’이 이어준 운명적인 사랑을 하게 될 강동하와 이봄이 역을 맡은 감우성과 수영. 나이차를 잊게 하는 따뜻하고 다정한 모습에서 아름다운 휴먼멜로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캐주얼한 정장 차림의 감우성과 수영은 자연스럽게 어깨동무를 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감우성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꽃중년의 화사한 미소를, 수영은 브이자를 그리며 생기발랄한 미소를 띠웠다.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감우성은 이번 작품에서 사고로 아내를 잃고 푸른이와 바다, 두 남매를 홀로 키우는 싱글대.. 2014. 8. 8.
'운널사' 장나라, 개똥이 유산에 폭풍절규! 기억을 잃은 장혁 앞에서도 당당했던 장나라가 아기를 잃고 무너졌다. 매회 위트 넘치는 영상과 설정으로 웃음을 선사했던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교통사고로 아기를 잃은 장나라의 모습이 방송되면서 안방극장을 폭풍눈물로 가득 채웠다. 장나라의 열연은 시청률 상승으로 이어졌다. TNmS에 따르면 '운널사'의 시청률은 전국 10.6% 수도권 13.7%로 전회보다 0.8% 상승, 수목 드라마 중 1위를 차지하며 대 역전을 시작했다. 특히 수도권 시청률은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또 다른 시청률 조사회사인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10.3%, 수도권 11.4%를 기록하며, 지난 회보다 0.4% 상승 수목 드라마 중 2위로 뛰어올랐다.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지만 '운널사'는 시청률 상승을 이어가며 .. 2014. 8. 8.
[트로트의 연인] 안방극장 제대로 흥 돋웠다!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이 안방극장의 흥을 제대로 돋우고 있다. 지현우(장준현 역), 정은지(최춘희 역), 신성록(조근우 역), 이세영(박수인 역)등의 주인공들부터 손호준(설태송 역), 신보라(나필녀 역)까지 연기와 노래가 다 되는 특급 배우들이 모여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것. 그동안 ‘트로트의 연인’은 적재적소에 삽입된 트로트들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욱 배가 시키며 노래가 가지는 힘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그 뒤에는 트로트 퀸 최춘희(정은지 분)는 물론이고 톱 가수 장준현(지현우 분), 엄친아 옴므파탈 조근우(신성록 분), 신인가수 박수인(이세영 분) 그리고 트로트 유망주 설태송(손호준 분), 만년 연습생 나.. 2014. 8. 8.
[남남북녀] 양준혁, 아내에게 무릎꿇다?! ‘로맨틱남 등극’ ‘양신’ 양준혁이 아내에게 무릎을 꿇고 ‘로맨틱남’으로 등극했다. 양준혁은 종합편성채널 TV조선(채널 19번) 가상결혼 버라이어티 에서 북한 양강도 출신 미녀 김은아와 신혼 재미에 푹 빠져있다. 그동안 부지런한 아내와 달리 무뚝뚝한 모습으로 늘 티격태격해왔던 양준혁은 아내 앞에 무릎을 꿇는 일이 벌어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양준혁은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아내 김은아와 함께 자신이 감독으로 있는 사회인 야구단 경기에 찾았다. 생애 처음으로 야구장을 방문한 김은아는 개그맨 이병진, 배우 박철민, 성우 안지환을 비롯한 야구팀 멤버들의 열화와 같은 환영에 미소로 화답했다. 경기가 끝난 후 김은아는 양준혁과 함께 캐치볼을 하던 중 갑자기 모든 조명이 꺼지자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잠시 후 전광판에 양준혁의 은퇴 .. 2014. 8.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