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146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의 연애 진도 빼기 어디까지 갈까? 조인성에게 오키나와 여행은 눈물의 대장정이 될지, 공효진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7회에서 두근두근 가슴 설레는 연애를 시작한 조인성(장재열 역), 공효진(지해수 역)이 오키나와로 둘만의 오붓한 첫 여행을 떠났다. 여행을 가서 해수를 지켜주겠다고 호언장담했던 재열이 과연 그 약속을 지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7회에서는 연인 사이를 공식화한 재열과 해수는 다정한 스킨쉽을 나누며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나갔다. 이를 지켜보던 수광(이광수 분)은 재열을 향해 “철벽녀 해수로 인해 300일 동안 진도를 못나갔던 최호(도상우 분)처럼, 재열의.. 2014. 8. 14.
시크릿, 속초 음악중심 촬영중 폭우 속 ‘맨발’ 무대 투혼 화제 갑작스러운 폭우에도 굴하지 않고 프로다운 무대를 선보인 그룹 시크릿의 열정적인 ‘맨발 투혼’ 사진이 화제다. 다섯 번째 미니앨범 ‘SECRET SUMMER(시크릿 써머)’의 타이틀 곡 ‘I’m In Love(아임 인 러브)’로 약 8개월만에 완전체 활동에 돌입한 시크릿은 걸그룹의 필수 아이템인 하이힐을 벗어 던지고 과감한 맨발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이미지 속 무대는 지난 9일 속초에서 진행된 음악중심 녹화 현장으로, 시크릿은 녹화 전 갑작스럽게 쏟아진 폭우에 맨발을 자처하며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녹화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장면은 시크릿을 응원하던 팬의 카메라 렌즈에 고스란히 담겼으며, 리더 전효성이 사진을 리트윗 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 비를 맞아 더욱 매끈해진 바디라인을 자랑하며.. 2014. 8. 14.
'운널사' 장혁, '이건'에 최적화된 일당백 매력 폭발 ' 장혁이 나날이 업그레이드된 연기 포텐으로 '운널사'에 최적화된 이건 캐릭터를 완성했다. 코믹 연기로 이건의 허당스러운 면모를 그리면서도 그 속에 애잔, 짠내, 순정, 진지 등이 제대로 잘 버무려진 일당백 연기는 시청자들의 밤잠을 뺏어갔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 13회에서는 3년이라는 시간이 지난 후, 엘리 킴으로 돌아온 미영(장나라 분)을 한 시도 잊지 못하며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을 쫓는 건(장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 와중에 마카오에서처럼 2006호 문 앞에서 운명처럼 재회한 두 사람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했다. 이에 힘입어 '운널사' 시청률 .. 2014. 8. 14.
올레TV, 시복미사 중계 방송 및 관련 영화 특집 편성 서비스 KT(회장 황창규, www.kt.com)의 IPTV서비스 올레tv가 14일 오전부터 ‘교황’을 소재로 한 다큐멘터리 및 영화 VOD를 편성, 제공한다. 14일 올레tv에 따르면 오는 16일 서울 광화문과 명동 일대에서 열리는 교황 시복미사를 기념해 올레tv가 ‘프란치스코 교황 방문 특집전’을 연다. 영화 ‘선 오브 갓’, ‘더 바이블’, ‘우리에겐 교황이 있다’, ‘십계’, ‘벤허’, ‘울지마 톤즈’ 등 19편이 편성됐다. 이들은 오는 20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된다. ‘우리에겐 교황이 있다’는 교황에 선출된 주인공 ‘멜빌 추기경’이 스스로, 신탁여부에 대한 확신이 없어 과거를 돌아보며 스스로 적임인지를 고민하는 과정을 담은 영화다. 줄거리 사이사이에 코믹한 상황 묘사를 넣어 묵직한 교.. 2014. 8. 14.
박해진이 보여준 가을남자의 정석! 배우 박해진이 화보를 통해 가을남자로 변신했다.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측은 8월14일 박해진의 남성의류 '지센 옴므' 2014 F/W 화보 사진들을 전격 공개했다. 아직 한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때이른 겨울패션을 선보인 박해진은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점퍼와 목도리를 착용하고 우수에 찬 눈빛을 발산해 여심을 따뜻하게 녹이고 있다. 박해진의 매력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댄디한 니트와 세미정장을 차려입고 가을남자로 깜짝 변신하기도. 특히 박해진은 우월한 비율과 조각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지센의 신상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박해진은! 또한 촬영 틈틈이 스태프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고 모니터링하면서 화보촬영에 임하는 등 인간적인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고. 이.. 2014. 8. 14.
MBC에브리원 <하숙24번지>의 캐스팅이 모두 완료 도희, 동준에 이어 빅스 켄, 레인보우 조현영, 신인 그룹 빅플로의 하이탑, 신인연기자 김사은까지 현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을 대변할 6명의 출연자들이 캐스팅 완료됐다. 는 2014년을 살아가는 여섯 명의 스물 넷 청춘들의 꿈, 취업, 사랑, 우정 등 현실적인 이야기를 다룬 20대 공감 시추에이션극 예능이다. 재환(빅스 켄)은 오직 국내 최고의 기업에 취업하는 것이 목표인 취업준비생을 맡아, 꿈도 사랑도 잊은 채 오로지 스펙만 중요시하는 20대를 그려 낼 예정이고, 레인보우의 현영은 물도 브랜드물을 마셔야 직성이 풀릴 정도로 하나부터 열까지 오로지 명품만 고집하는 못 말리는 명품중독녀 역을 맡아, 내면이 아닌 겉모습만을 중시하는 20대 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한, 신인그룹 빅플로의 하이탑은 걸그룹을.. 2014. 8.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