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187

[패션왕코리아2] 최범석-클라라, 과감한커플화보 공개 SBS ‘패션왕 코리아2’(이하 ‘패왕코2’)의 출연진 최범석과 클라라의 과감한 섹시커플화보가 18일 패션지 그라치아와 촬영한 화보가 공개되었다. 배우 클라라는 ‘우리 결혼했어요’를 해보고 싶었는데, 지금 오빠와 ‘우리 결혼했어요’ 분위기예요. 오빠인 듯 애인인 듯 친구인 듯 누나인 듯”이라고 소개하며 최범석디자이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신동엽은 ‘최범석과 클라라는 사귀는 것이 틀림없다. 모두들 확신을 하고 있지만 증거사진이 없다’라고 이야기해 화제가 된바 있었다. 16일에 방영된 패왕코2 첫 방송은 순조롭게 진행이 되었으며, 2회 예고에서는 벌써부터 최범석과 클라라의 썸타는 사랑스런 모습들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부풀렸다. 클라라의 애정을 받고 있는 최범석 디자이너는 현재 대한민국디자이너 최초로.. 2014. 8. 18.
[연애의 발견] 절대강자 없는 월화극 판도 바꿀까?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이 오늘(18일) 첫 방송된다. 제작진과 배우들이 입을 모아 “연애로 시작해 연애로 끝나는 드라마”라고 소개한 ‘연애의 발견’은 공중파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리얼한 연애 이야기를 내세우며, 캐스팅 단계부터 방송가 안팎의 화제를 모았다. 요즘 트렌드인 솔직하고 화끈한 연애 담론, 연애드라마에 최적화된 믿고 보는 제작진과 배우의 콜라보, 2049 시청자들의 눈높이를 맞춘 공감코드까지, ‘연애의 발견’이 절대강자 없는 월화드라마의 판도를 바꿀 것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 3가지를 짚어봤다. ▶ 솔직하고 화끈하다! 요즘 브라운관은 그야말로 ‘진짜’ 연애의 전성시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선 솔직한 연애 담론과 거침.. 2014. 8. 18.
카라, ‘맘마미아’ 앞세워 전격 컴백 그룹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가 18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카라는 18일 낮 12시 미니 6집 앨범 ‘DAY&NIGHT’을 발매하고 1년 만에 컴백한다. 타이틀곡으로 앞세운 ‘맘마미아’는 히트 프로듀서 집단 이단옆차기가 카라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곡이다. ‘맘마미아’는 강렬한 비트의 경쾌한 댄스곡으로 기존 카라의 색깔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왁킹댄스’에 기반한 ‘맘마미아’의 퍼포먼스 또한 볼거리다. 멤버들 또한 안무연습 중 난이도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던 퍼포먼스로 화려한 손동작과 복잡한 동선이 주를 이룬다. 함께 공개되는 ‘맘마미아’ 뮤직비디오 또한 곡에 걸맞은 완성도를 보여줄 예정이다. ‘DAY.. 2014. 8. 18.
'야경꾼 일지' 4인방, '땡큐 인증샷' 공개! ‘야경꾼 일지’가 첫 방송부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시청자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땡큐 인증샷’을 공개했다. 귀여운 ‘애교 V’부터 ‘배꼽 인사’까지 애정이 솟아나는 정일우-정윤호-고성희-서예지 주연배우 4인방의 모습에 저절로 행복한 미소가 지어진다. 첫 방송부터 연속 4회 동안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이어가며 월화극 왕좌를 차지한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 (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18일 주연 4인방의 애교가 듬뿍 담긴 ‘땡큐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정 브라더스’ 정일우와 정윤호는 ‘미남형제’ 포스를 폴폴 풍기며 여심을 녹이는 훈훈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정일우는 진지한 모습으로 애교 넘치는 V를.. 2014. 8. 18.
'1박 2일' 정준영, 신스틸러 활약! ‘행운의 4차원’ 정준영이 ‘1박 2일’ 곳곳을 채우며 ‘4차원 웃음’의 진수를 보여줘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본인 특유의 4차원 발언과 반전행동을 이어감과 동시에 ‘약점’을 드러내는 의외의 모습으로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매력을 발산하며 ‘신 스틸러’로 활약,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긴 것.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경기도 포천으로 떠난 ‘여름 수련회’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 가운데, 정준영이 예측 불가능한 매력으로 ‘4차원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간 넘치는 행운으로 ‘행운의 4차원’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정준영은 최근 행운이 멀어져 가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그는 사라져간 행운에 아쉬워하.. 2014. 8. 18.
EXID, 감각적인 싱글 '위아래'로 27일 컴백...최고의 스텝들이 뭉쳤다 음악적 능력과 비쥬얼을 동시에 갖춰 걸그룹의 새로운 대안으로 평가받고 있는 EXID(이엑스아이디)가 27일‘위아래’ 를 발매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색소폰의 강렬한 라인과 따라 부르기 쉬운 HOOK이 인상적인 이 곡은 유투브 조회수 700만을 넘긴 전 작 '매일밤' 에 이어 EXID의 멤버 LE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위아래’ 에서도 타고난 감각을 발휘하며 프로듀서를 비롯한 조력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최고의 스텝들도 눈에 띈다. ‘위아래’ 는 공동 작곡가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허각 &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를 작곡한 범이낭이가 적극적인 지원을 펼쳤다. 여기에 최근 급부상중인 뮤직비디오 팀 '디지패디' 와 국내 최고의 안무 팀 '야마앤핫칙스', 국내외 디자이너로 구성된 신.. 2014. 8. 18.
MINI turns 55: a small car with a great history. Munich. When the first classic Mini, made in Birmingham, went on the market on August 18th 1959, none of the people involved at the time are likely to have imagined that the concept of a revolutionary small car would turn into one of the automotive industry's most impressive success stories stretching over a period of five and half decades. 55 years ago, two models were presented to the public w.. 2014. 8.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