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198

시크릿 송지은, “방금 샤워하고 나온 듯” 촉촉 셀카 지난해 12월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송 ‘I Do I Do(아이두 아이두)’로 인기 몰이 후 약 8개월 간의 공백기를 깨고 성숙한 여인의 모습으로 돌아온 시크릿의 메인 보컬 송지은이 ‘인어공주’를 연상하게 하는 ‘샤워 셀카’를 업로드 해 화제다. 어제(18일) 오후 송지은의 트위터(@SECRETsongjieun)를 통해 올라온 셀프 카메라는 그간 가녀리고 청순했던 송지은의 모습이 아닌, 한층 매혹적이고 화려한 비쥬얼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관심을 사로 잡았다. 또한, 송지은은 “안무팀 단장님 아들이 인기가요 U R Fired 무대에 지은이모 왜 샤워하고 나왔냐고 물어봤다. 크큭 컨셉이야! 귀여워”라는 유머 가득한 멘션을 덧붙였다. 수분을 가득 머금고 촉촉한 분위기를 연출한 매력적인 컨셉이 동심의 시선에서는 .. 2014. 8. 19.
2014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자 선정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 일본의 와타나베 켄과 한국의 문소리가 선정되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배우이자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두 배우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환영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와타나베 켄과 문소리는 오는 10월 2일 영화의 전당에서 부산국제영화제의 화려한 개막을 알린다. 개막식 사회자로 선정된 와타나베 켄은 탕웨이, 곽부성에 이어 해외배우로는 세 번째로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의 마이크를 잡는다. 그는 일본의 국민배우이자 세계에서도 입지를 다져온 아시아 대표 배우이다. 그는 (2005), (2006), (2010)과 같은 굵직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국내에서도 대중적인 인지도를 확보했다. 부산과의 인연은 작년 갈라 프레젠테이션 초청작인 (2013)의 주연배우로 내한.. 2014. 8. 19.
MLB, 수지 FW 화보 공개 ‘감각적인 몬스터 자켓 스타일링’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 MLB(엠엘비)가 미쓰에이 수지의 2014 FW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로맨틱한 메이크업과 농염한 눈빛 등 섹시미로 무장한 도발적인 반전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으며 거기에 우월한 패션 센스까지 자랑해 화제다. 먼저 블랙, 버건디레드, 네이비 등 시즌 트렌드 컬러가 가미된 아이템을 바탕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 거기에 스냅백, 스웻셔츠 등의 액티브한 아이템들을 더해 한층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FW 시즌 필수 아이템인 스타디움 자켓을 활용하여 메탈릭한 느낌의 레깅스 팬츠부터 세련된 와이드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의 레이어드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팝한 감성까지 자아낸 것. 뿐만 아니라 쌀쌀한 가을 보온성에 활동성까지 갖춘 스마트한 스타일로 .. 2014. 8. 19.
'야경꾼 일지', '상궁귀신'의 특급활약! ‘야경꾼 일지’가 역대급 ‘선녀 목욕신’으로 시청자를 홀리더니 이번에는 비주얼부터 사연까지 완벽한(?) ‘상궁 귀신’의 특급 활약으로 시청자를 단단히 홀렸다. 소름 돋는 등장과 오싹한 비주얼, 궁금한 사연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춘 ‘상궁 귀신’의 등장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았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5회에서는 여름 맞춤형 신스틸러들이 대거 등장해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수호귀신 3인방을 시작으로 물귀신자매, 기생귀신, 상궁귀신까지 ‘시선 강탈’ 귀신들이 총 출동한 것. 이미 포복절도 반전 선녀 목욕신으로 장안의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는 ‘야경꾼 일지’. 5회 방송에서는 귀신이 주요 에피소드로 .. 2014. 8. 19.
배우 민효린, <보그 걸> 화보에서 매혹적인 매력 발산 배우 민효린이 패션 매거진 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블랙 앤 화이트’를 컨셉으로 한 이번 화보에서 민효린은 매혹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민효린은 신발 브랜드 ‘스코노’의 레볼루션 크리밍 히든 힐 신발을 신고 비니를 착용하는 등 스포티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민효린은 남자 모델과 멋지게 호흡을 맞추었으며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자유분방함 속에서도 특유의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민효린의 이번 화보는 9월호와 공식 웹사이트(www.voguegir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Doosan Magazine Press Release/ MediaPaper.KR mediapaper@y.. 2014. 8. 19.
'사랑만 할래' 임세미, 무결점 연기 비결은 대본 사랑! '사랑만 할래'에서 나날이 집중된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임세미가 대본에 열중하는 현장 사진들이 공개됐다. SBS 일일 드라마 '사랑만 할래'(극본 최윤정 연출 안길호)에서 임세미는 최유리 역을 맡아 첫 주연작으로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안정된 연기력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털털하고 적극적인 성격 묘사에서 이룰 수 없는 사랑에 괴로워하는 감정 연기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는 임세미의 연기 비결은 바로 잠깐의 짬을 놓치지 않고 수시로 열공 모드로 접어드는 대본 연습. 공개 된 사진 속에서는 촬영 짬짬이마다 고도의 집중력을 발산하며 대본 삼매경에 빠져 있는 임세미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일일 드라마 특성상 밤낮 가리지 않는 빡.. 2014. 8. 19.
'조선 총잡이' 이준기, 청량미소 비하인드컷 대방출 ‘조선 총잡이’ 이준기의 청량미소 가득한 비하인드컷이 방송 6회를 남겨두고 대량 방출됐다.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의 영웅 박윤강 역으로 열연중인 이준기. 많은 대사량에 더해진 일본어 대사 암기, 대역이 거의 없는 99% 액션 소화, 무더위와 함께 하는 촬영 강행군 중에도, 언제나 얼굴엔 웃음이 가득한 그야말로 초긍정 멘탈甲이다. 이번에 방출된 비하인드컷에는 이와 같은 초긍정 청량 미소가 가득 담겨있다. 극히 일부 장면을 제외하고는 대역을 쓰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이준기. 매회 최고의 액션 장면을 선보이기 위해 온몸을 쓰다 보니 영광의 상처가 여기저기 나기도 했지만, 이마저도 소중히 여기.. 2014. 8. 19.
'유혹' 파국으로 치닫는 네 남녀의 아찔한 운명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한지훈/연출:박영수/제작:이김프로덕션)’ 속 네 남녀의 어긋난 운명이 점점 파국으로 치달으며 긴장감을 더해가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유혹’ 11회에서는 세영(최지우 분), 민우(이정진 분)와 함께 재벌 2세들의 사교파티에 동석한 석훈(권상우 분)-홍주(박하선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눈길을 끌었다. 뜻밖의 조우에 당황하던 것도 잠시, 홍주와 석훈은 마음을 추스르고 둘만의 대화를 이어갔지만 남는 건 서로를 향한 원망뿐이었다. 이는 이들을 동석하고 파티에 참석한 세영-민우도 다르지 않았을 터. 보이지 않는 칼처럼 각자 날카로운 대화를 이어나가던 네 남녀의 갈등은 홍주의 도발을 시작으로 절정에 다다랐다. 홍주는 파티에 참석한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대표님에 대한 이상한 소.. 2014. 8.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