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965

MediaPaper.KR ContactUs MediaPaper.KR미디어 페이퍼는 국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텍티컬, 항공, 군사 전문가들이 모여서 만든 온라인 전문 뉴스 사이트입니다.미디어 페이퍼는 언제나 전문가들과 독자들을 이어주는 공신력있는 전문 뉴스 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ontactUs- 발행인 : 오세진- 주소 : 서울시 중구 정동 34-7 동양빌딩 5층- 전화 : 010-9349-4693- 에메일 : mediapaper@ymail.com 2014. 9. 30.
tvN '아홉수 소년' 장소불문 애교담당 경수진! tvN ’아홉수 소년’의 경수진이 장소를 가리지 않고 특급 애교를 선보였다. 매주 금, 토 저녁 8시 35분에 방송하는 tvN 금토드라마 ‘아홉수 소년’(연출 유학찬, 극본박유미)에서 김영광(강진구 역)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마세영 역의 경수진이 깜찍한 애교로 촬영장을 녹이고 있다. ‘아홉수 소년’ 측이 공개한 현장 스틸 사진에서 경수진이 장소를 불문하고 애교 만점 눈웃음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에서 경수진은 함께 출연 중인 배우 김현준(박재범 역)과 함께 대본을 맞춰보다 크게 함박웃음을 터뜨리며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특히 촬영에 들어가기 전 앞머리에 헤어 롤을 한 채로 카메라 앞에 선 경수진의 털털한 매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경수진은 또 상대역인 김영광과.. 2014. 9. 30.
The BMW i Wallbox Pro. The new home charging station for electric and plug-in hybrid vehicles. Munich. With the BMW i Wallbox Pro – the second home charging station in the BMW i 360º ELECTRIC portfolio for electric and plug-in hybrid vehicles – zero-emission electric mobility is set to become an even more attractive option. The BMW i Wallbox Pro offers a faster charging rate than the BMW i Wallbox Pure and even more user-friendly operation, as well as innovative options for vehicle chargi.. 2014. 9. 30.
Bosch ACC automatically maintains the right distance News of severe rear-end collisions appears in newspapers and online media almost daily. The chain of events leading up to such collisions usually goes like this: high traffic density, insufficient distance to the vehicle ahead, a brief moment of distraction – and then crunch. In the last four years, there has been a dramatic increase in the number of traffic casualties caused by a failure to mai.. 2014. 9. 30.
‘야경꾼 일지’ 정윤호, 몸 날렸다! 왜? ‘야경꾼 일지’ 정윤호가 위기일발 순간에 몸을 날렸다. 왕인 김흥수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몸을 던지며 변함없는 ‘일편단심 충신 포스’를 드러낸 것. 색다른 소재와 화려한 볼거리로 퓨전사극의 새로운 장을 열며 TNmS 전국 기준 첫 방송부터 연속 16회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로 월화극 강자로 우뚝 선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29일 무석(정윤호 분)과 기산군(김흥수 분)의 위기일발 순간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태평창천탑 공사현장을 시찰중인 기산군과 중신들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기산군의 머리 위로 갑자기 떨어지는 바위가 포착돼 무슨 일이 발생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는 기산군과.. 2014. 9. 30.
라우드무트, 2015 뉴욕 패션위크에서 리얼 스트릿 패션 선보여 패션계는 현재 전 세계 패션피플들과 매체들의 시선이 집중되어 있는 2015 S/S 패션위크 기간이다. 지난 9월 4일 뉴욕을 시작으로 런던, 밀라노을 거쳐 25일부터는 파리를 마지막으로 세계 4대 패션위크가 열리고 있으며 10월에는 다시 서울에서 패션위크가 진행된다. 글로벌 패션계에서도 한류열풍이 불고 있다. 수많은 명품패션하우스의 컬렉션 현장에는 어김없이 수주, 최소라, 김성희, 박지혜 등 한국모델들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더불어 한국 디자이너들의 영향력도 나날이 커지고 있다. 또한 런웨이 만큼이나 관심이 집중되고 카메라 셔터가 끊임없이 터지는 곳이 있으니 그건 바로 리얼웨이라고 불리는 스트릿 패션이다. 전 세계 내노라는 멋쟁이들이 운집한 쇼장 앞은 가히 컬렉션의 런웨이보다 더 뜨겁다고 해도 과언이 아.. 2014. 9. 30.
‘호러 발라드’ 퀸 송지은, 솔로 뮤직비디오 속 법칙? 그룹 시크릿에서 차세대 디바로 돌아온 송지은의 역대 솔로 뮤직비디오가 새삼 화제다. 신곡 ‘쳐다보지마’를 포함해 전작인 ‘미친거니’, ‘희망고문’에 뮤직비디오 출연자들 전부가 공교롭게도 납치를 당하거나 상해를 입는 등 스펙타클한 결말을 맞이하고 있기 때문. 지난 24일 발표한 솔로 신곡 ‘쳐다보지마’ 뮤직비디오 역시 마찬가지다. 어두운 폐 공장 안, 무거운 쇠사슬에 묶인 채 조롱 받던 송지은은 곧 강렬한 ‘다크 레이디’로 변신한다. 거센 화염에 주위를 둘러 쌓고 있던 이들 모두 정신을 잃지만, 홀로 결연한 눈빛을 한 송지은은 아무 말 없이 걸음을 옮길 뿐이다. 지난해 9월 발표한 ‘희망고문’ 뮤직비디오에는 상대방과 손을 맞잡고 있지만 손등에는 커다란 못이 박혀 피를 흘리고 있는 장면이 화면에 담겼다. 발.. 2014. 9. 30.
'야경꾼 일지' 불사신 김성오, 주술 끝판왕 등극! ‘야경꾼 일지’의 악의 술사 사담 김성오가 ‘불사신’으로 존재감을 뽐내며 소환술을 넘어 둔갑술까지 선보여 시청자들을 오싹하게 만들었다. 독특, 신선, 재미 몰이를 하고 있는 ‘야경꾼 일지’에서 전에 본 적 없는 ‘주술의 향연’으로 매번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는 것. 지난 29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17회에서는 심장을 칼에 찔리고, 화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되살아난 사담(김성오 분)의 모습과 그의 불사능력의 비밀이 드러나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사담은 소환술을 잇는 비기를 꺼내 들어 시청자들의 간담을 서늘케 하는 동시에, 쫄깃한 전개의 한 축을 책임져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야경꾼들에 의해.. 2014. 9. 30.
'끝없는 사랑' 류수영, 미워할 수 없는 야심가! 지난 28일(일) 방송된 ‘끝없는 사랑’ 29회에서는 광훈(류수영 분)이 야망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인애(황정음 분)를 배신했지만 여전히 주변을 맴돌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업무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인애의 고시 패스 소식을 접한 광훈은 인애에게 가장 먼저 알려주고 싶은 마음에 한달음에 공중전화 박스로 갔다. 인애가 전화를 받자 축하한다고 말하던 광훈은 아련하면서 뿌듯한 말투로 기쁜 마음을 드러내다 이내 주제를 넘는 행동이었다는 것을 깨닫고 “축하할 자격이 있는지 모르지만…”이라고 말하며 애써 마음을 감췄다. 비록 인애에게는 자신의 마음을 숨겼지만 전화를 끊은 광훈은 고개를 젖혀 하늘을 바라보며, 비로소 편한 마음으로 행복한 표정을 짓는 모습을 보였다. 극의.. 2014. 9.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