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9/0220

BMW Motorsport Juniors line up at Barcelona 24 Hours Munich (DE), 1st September 2014. An intense week is underway for the BMW Motorsport Juniors. First up for Jake Hughes (GB), Jesse Krohn (FI), Alexander Mies (DE) and Moisés Soriano (ES) is a second workshop at the iZone Driver Performance Centre in Silverstone (GB). From Monday to Wednesday, they will undergo a three-part mental and simulator training course, under the guidance of renowned sport.. 2014. 9. 2.
'운널사' 장혁+장나라, 에로틱 '하녀 패러디' 영상에 온라인 '들썩' '운널사' 에로틱 버전 영상이 등장해 화제다. 온라인상에 '운널사' 마니아가 제작한 '하녀 패러디'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드라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의 에로틱 버전을 담은 '하녀 패러디' 영상이 입소문을 타며 온라인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심장을 저릿하게 만든 '기자회견 눈물키스' 이후로 건(장혁 분)과 미영(장나라 분)의 멜로에 불이 붙은 '운널사'는 가히 폭발적인 반응을 낳으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한 네티즌이 영화의 예고편을 방불케 하는 섹시한 패러디 영상을 내놓았다. 이.. 2014. 9. 2.
제프 버넷(Jeff Bernat), 달콤한 목소리로 10월 내한 공연 팝가수 제프 버넷(Jeff Bernat)이 오는 10월 공연차 내한한다. 제프 버넷은 오는 10월에 열리는 '제프버넷 언플러그드 콘서트 인 서울 (Jeff Bernat Unplugged Concert in Seoul)' 공연을 위해 세 번째로 한국을 찾는다. 2013년 3월 첫 내한 공연을 매진시킨 제프 버넷은 이어 올해 1월에 열린 두번째 공연도 순식간에 매진시키며 국내에서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 제프 버넷은 지난 공연 당시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오는 10월 다시 한국을 찾게 됐다. 제프 버넷의 세번째 내한 공연 '제프 버넷 언플러그드 콘서트 인 서울 (Jeff Bernat Unplugged Concert in Seoul)'에서는 제프 버넷의 숨소리까지 느낄 수 있는 소극장 콘서트로 꾸며졌다. .. 2014. 9. 2.
'운널사' 장혁, 장나라에게 '하트 눈빛' 발사 '두근+달달' '달팽이커플' 장혁과 장나라의 깨 쏟아지는 '신혼부부 놀이'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미소를 자아낸다.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드라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가 시청자들의 광대를 승천하게 했던 화제의 '신혼생활 놀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 18회에서 3년간 이어오던 외로운 독수공방 생활을 청산한 뒤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다시 시작한 '달팽이커플'의 모습이 담긴 장면. 달달한 핑크빛 기운이 감도는 두 사람의 '신혼부부 포스'는 안방극장에 깨소금을 잔뜩 뿌리며 시청자들에게 남은 2회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스틸 속 장혁과 장나라는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의 진면모를 여실.. 2014. 9. 2.
'마이 시크릿 호텔' 진이한, "두근해영!" 아련4종세트 눈길! 공개된 사진 속 진이한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애틋한 눈빛을 발산, 마치 아이컨택을 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가 하면, 차에 앉아 손을 턱에 괸 채 깊은 생각에 빠진 듯한 아련한 표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어딘가를 쳐다보며 옅은 미소를 띈 모습에서는 보호본능 일으키는 가 하면, 창 밖을 쓸쓸한 듯 바라보고 있는 모습은 감성적인 남성미까지 느끼게 하는 등 여심을 한껏 설레게 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이한은 저렇게 아련한 눈빛마저도 섹시하네” “푼수같던 까도남이 저런 여린 표정을 지을 줄 이야! 볼수록 빠져드네~” “진이한의 아련한 표정들 때문에 내 마음이 심쿵, 보호 본능 자극 대박~” “진이한 콧대가 예술이네~! 봐도 봐도 잘생겼어. 유인나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렇게 색.. 2014. 9. 2.
린(LYn), 라이브앨범 ‘HOME’ 트랙리스트 깜짝 공개! 가수 린(LYn)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했다. 뮤직앤뉴가 오늘(2일)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2일(금) 발매를 앞두고 있는 린의 라이브 앨범 ‘HOME’의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모던한 색채의 일러스트를 배경으로 오는 12일(금) 발매하는 라이브 앨범 ‘HOME’에 실릴 신곡 2곡의 제목과 지난 5월 소극장 콘서트 ‘HOME’에서 불렀던 라이브 음원까지 총 12트랙의 곡명을 공개했으며 평소 독특한 캘리그라피로 자신의 뮤직비디오나 앨범 제작에 참여하고 있는 린이 이번 트랙리스트 역시 직접 손글씨로 선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라이브앨범을 통해 신곡 2곡을 깜짝 발표하는 린은 트랙리스트를 통해 타이틀 곡 ‘고마워요 나의 그대여.. 2014. 9. 2.
별에서 온 남자, 김수현의 훈훈한 비주얼이 담긴 화보가 공개 아시아가 사랑하는 한류스타 김수현은 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와 함께 한 화보에서 트렌디한 가을 아웃도어 룩을 감각있게 선보이며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김수현은 무결점 외모와 특유의 남다른 비율로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부터, 익스트림 아웃도어까지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김수현은 빈폴아웃도어가 14F/W 시즌,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는 이른바‘도민준 바람막이’를 멋스럽고 깔끔하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지난 봄 출시한 빈폴아웃도어의 윈드브레이커는 김수현이 ‘별에서 온 그대’에서 입고 나와 전 매장에서 완판을 기록했던 아이템으로, 네티즌들 사이에 ‘도민준 바람막이’라 불리며 입소문을 일으켰던 제품이다. 빈폴아웃도어 측은, 이번 시즌에는 보다 안감을 발열안감을.. 2014. 9. 2.
'연애의 발견' 정유미 vs 문정혁, 불꽃 연기 대결, 몰입도 최고! ‘연애의 발견’ 정유미와 문정혁이 불꽃 튀는 연기대결을 벌인다. 제작진은 “두 배우가 한 치도 밀리지 않는 연기 대결로 팽팽한 설전을 벌였다. 몰입도 최고의 엔딩씬이 될 것이다”라고 자신했다. 지난 1일 방영된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5회분에서 강태하(문정혁)는 옛여친 한여름(정유미)에게 술에 취해 “다시 좋아지기 시작했다”며 진심을 고백했지만, 그녀는 오히려 “잔인한 거 알지만 괴롭혀줘야겠다”는 짜릿한 속마음을 내비쳤다. 이제 강태하와의 관계에 있어서도 주도권을 쥐게 된 한여름. “더 많이 좋아하는 사람이 괴롭다”는 걸 깨달았다는 강태하의 마음을 쥐고 흔들 것으로 예견됐다. 오늘(2일) 방영되는 6회의 소제목 “하늘이 무너져도 .. 2014. 9. 2.
'내 생애 봄날’ 장신영, 쿨한 여자의 시크한 매력 공개! ‘내 생애 봄날’의 장신영이 시크한 매력으로 돌아온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극본 박지숙, 연출 이재동, 제작 드림이앤엠,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 해길병원 경영기획실장 배지원으로 분하는 배우 장신영. 냉정하며 계산이 빠를 뿐 아니라, 뛰어난 미모와 세련된 말투, 현명함까지 겸비했으며 사람을 잘 다룬다. 그런 수완으로 로비 안내직에서 경영기획실장의 자리까지 오른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세련된 도시 여자의 모습. 단아한 헤어스타일에 단정한 오피스룩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런 겉모습만큼이나 그녀는 쿨한 성격을 갖고 있다. 떠나간 옛사랑에 대한 태도만 봐도 안다. 극중 지원은 강동욱(이준혁)과 열정적인 사랑을 나눴지만, 잘못된 소문과 오해로 헤어졌다. 그러나 해명하거나 신경.. 2014. 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