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9/105

뷰티 패션북 '제로 원 크리에이티브북(0/1creativebook)’ 발매 뷰티 패션북 ‘제로 원 크리에이티브북(0/1creativebook)’이 카라의 규리, 애프터스쿨의 가희, SS501의 박정민, 황보, 문지은등 5명의 아이돌스타의 ‘FUN’을 주제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5명의 스타는 무대에서 선보였던 퍼포먼스와는 색다른 느낌으로 자신들을 표현하고자 했다. 컬러풀한 색채와 다양한 표정으로 ‘FUN’을 표현한 카라의 규리, 빛과 반사를 통해 무대 위의 즐거움을 표현한 박정민. 또한 애프터스쿨의 가희는 일상에서 벗어나 잠깐의 여행을 통한 즐거움을 표현했다. 레드박스안에 갇혀 인형으로 변신한 황보의 모습과 자신의 몸이 아름답게 드러날 때 즐겁다는 문지은의 섹시미 넘치는 화보까지 만날 수 있다. 4번째 발매되는 ‘제로 원 크리에이티브북(0/1creativebook.. 2014. 9. 10.
[연애의 발견] 정유미, 여자의 무서운 직감은 복선? “이 연애가 변하기 시작했다.” ‘연애의 발견’ 정유미의 직감은 복선일까.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8회분에서 한여름(정유미)은 여자의 직감으로 연애의 변화를 감지했다. “세상에 딱 하나 밖에 없다고 생각하면서 특별했던 연애가, 이 세상의 수많은 연애와 다를 게 하나도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여자들은 그 순간을 직감으로 안다. 그게 너무 무섭다”고 고백했다. ‘이건 연애가 아니라, 전쟁이에요’라는 이날 방영분의 소제목대로 여름은 하진과 폭풍과도 같은 연애 전쟁을 치렀다. 남자친구 남하진(성준)이 안아림(윤진이)과 손을 잡고 숨는 모습을 목격하고 놀란 여름. 그러나 오히려 아림은 “의심하니까 숨은 것 아니냐. 우.. 2014. 9. 10.
[아이언맨] 가시돋힌 세상을 향한 신개념 힐링 드라마가 온다! 오늘 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연출 김용수, 김종연/제작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이 베일을 벗으며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마음속 분노가 칼이 되어 몸에서 돋아난다는 독특한 소재로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아이언맨’이 신선한 판타지와 로맨스로 시청자들에게 섬세한 감성으로 다가갈 것을 예고한 가운데, 놓치면 후회하는 첫 방송 관전 포인트를 짚어본다. 1. 세상에 또 이런 사람들 없습니다. - 강렬해도 너무 강렬한 캐릭터들의 향연! 부와 명예는 물론 외모까지 완벽하게 갖췄지만 제어되지 않는 분노와 폭발하는 독설의 신 이동욱(주홍빈 역)과 투명하면서도 순수하고 올곧은 성품의 신세경(손세동 역). 물과 기름처럼 섞일 수 없는 개성 강한 두 남녀 주인공을 필두로 김갑수(주장원 역),.. 2014. 9. 10.
[내 생애 봄날] 감우성-최수영 첫 방송 ‘함께 해요’ 모니터링 비하인드컷 ‘내 생애 봄날’ 감우성과 최수영 커플이 오늘(10일) 대망의 첫 방송에 앞서 “함께 해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극본 박지숙, 연출 이재동/제작 드림이앤엠,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 남녀 주인공 강동하와 이봄이로 분하는 감우성과 최수영. 촬영 장면을 스마트 폰으로 찍어 모니터링하고 있는 두 배우의 모습은 봄날처럼 따뜻하고 빛이 난다. 이에 4년만의 브라운관 복귀를 알린 ‘멜로의 제왕’ 감우성과 소녀에서 여자로 성숙한 변신을 예고한 최수영은 2014년 최고의 아름다운 커플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감우성과 최수영은 “강동하와 이봄이의 순수한 사랑이 시청자들의 마음 속 동화 같은 순수함을 자극하며 설렘을 갖고 올 것이다”라고 입을 모으며 “아름다운 휴먼멜로드라마 .. 2014. 9. 10.
‘괜사랑’ 공효진은 조인성의 사랑의 치료약이 될 수 있을까? 조인성과 공효진의 맞잡은 두 손처럼 두 사람의 사랑이 끊어지지 않고 끝까지 가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인성과 공효진의 몰입도 높은 섬세한 감정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의 제작진이 일상복을 입고 있는 장재열(조인성 분)과 재열의 얼굴을 감싸며 애틋한 입맞춤을 하고 있는 지해수(공효진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주 방송된 14회에서 재열은 자신의 아프고 초라해진 모습이 사랑하는 연인 해수에게 어떻게 비춰질지 걱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자신의 병실에 찾아온 해수가 떠날까 두려워하는 재열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고, 여기에 재열의 병을 알게 된 해수의 가족들은 재열과 당장 .. 2014.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