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9/123

헤리토리, 2014 F/W 로이킴 화보 공개 세정에서 전개하는 TD 캐주얼 ‘헤리토리(HERITORY)’가 전속 모델 로이킴과 함께 2014 F/W 화보를 공개했다. 로이킴은 헤리토리의 이번 F/W 시즌 화보 촬영에서 헤리토리 주력 아이템인 면혼방 소재의 트렌치 코트, 모직 소재의 자켓, 퀼팅 다운 자켓 등의 아우터를 멋스럽게 소화하며 부드러운 남성미를 과시했다. 또한 가벼운 착용감과 부드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니트에 레드 또는 그레이 색상의 팬츠를 매치하여 로이킴만의 ‘소프트 댄디룩’을 완성했다. 특히, 로이킴은 헤리토리만의 시그니처 상품인 다람쥐 캐릭터가 수놓인 네이비 색상의 라운드 니트를 포멀에서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며 애정을 드러냈고, 뿔테 안경, 비니, 베레모 등 패션 소품도 완벽하게 활용하며 뛰어난 스타일링 감각을 뽐냈다. .. 2014. 9. 12.
[아이언맨] 신세경-정유근, 투블리가 만났다! 신세경과 정유근의 투블리(two+lovely) 매력이 안방극장에 퍼지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연출 김용수, 김종연/제작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의 신세경(손세동 역), 정유근(창 역)이 바라만 봐도 기분 좋아지는 사랑스러운 호흡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지난 방송에서 창(정유근 분)은 자신의 엄마를 떠올리게 하는 따듯한 마음씨의 세동(신세경 분)이 아니면 그 누구도 가까이 하지 않으려는 모습을 보이며 시작부터 예사롭지 않은 인연의 끈을 짐작케 했다. 특히, 자신을 살뜰히 챙기는 세동에게 “너랑 결혼할 거야”라고 말하는 창의 모습은 안방극장을 녹이는 꼬마 심쿵이의 등장을 예감케 했다. 또한 그런 창을 친동생처럼 아끼고 보살피려는 세동의 모습은 드라마 속.. 2014. 9. 12.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손담비, 예비 시누이와 올케의 첫 만남 ‘가족끼리 왜 이래’ 이번 주 방송에서 김현주와 손담비가 드디어 첫 만남을 가진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 제작 (주)삼화네트웍스)의 김현주(차강심 역)와 손담비(권효진 역)가 이번 주 첫 만남을 가진다. 윤박(차강재 분)의 결혼을 두고 시누이와 올케 사이가 될 지도 모르는 두 사람의 만남이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어느 때보다 여신급 미모를 자랑하는 김현주와 손담비가 첫 대면을 하며 앞으로 두 사람의 사이를 점쳐볼 수 있게 만들고 있다. 극 중 차씨 집안의 둘째 차강재와의 결혼을 꿈꾸고 있는 효진의 바램이 이루어 진다면 두 사람은 시누이와 올케 사이가 된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과연 훈훈한 시누이와 올케 사이로 시작될지 첫 단추부터 ‘가까이 .. 2014. 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