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9/164

tvN삼총사 이진욱, 3콤보매력으로 안방극장강타! ‘삼총사’의 묵직한 리더이자 위엄 있는 왕족 ‘소현세자’ 역을 맡은 이진욱은 무한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안방극장을 압도하는 것은 물론, 감출 수 없는 다양한 매력까지 뽐내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심장을 어택하는 소현세자의 3콤보 매력’이 화제를 모으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첫 번째 이유는, 입가에 ‘엄마 미소’가 절로 나올 수 밖에 없는 빛나는 자체발광 외모를 꼽았다. 작은 얼굴에 담겨 있는 훤칠한 이목구비와 반할 수 밖에 없는 깊은 눈빛, 그리고 곧게 뻗은 8등신 기럭지까지 선보이며 보는 이의 눈에서 하트가 절로 나오게 하는 것은 물론, 많은 남성들이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하며 명불허전 ‘완벽남’의 면모를 한껏 발휘하고 있다. 이어.. 2014. 9. 16.
시크릿 송지은, 청순 미모 속에 숨겨진 ‘폭풍 먹방’ 그룹 시크릿 송지은이 도시락 ‘폭풍 먹방’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13일 송지은은 대기실에서 팬에게 선물 받은 도시락을 먹은 후 찍은 깜찍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secret_jieunssong)에 업로드했다. 사진 속 송지은은 젓가락을 일자로 든 채 커다란 눈망울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긴 생머리에 날렵한 브이라인, 우유빛 맑은 피부로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지만 뒤편에 정리되어 있지 않은 도시락 상자는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 충분하다. 셀프 카메라와 함께 송지은은 “아아 배부르다. 만족만족. 급한 맘에 포장지 막 뜯어서 뒤에 버렸..”이라는 코멘트를 덧붙이며 팬들의 ‘엄마 미소’를 이끌어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송지은 의외로 털털한 모습이 있네!”, “도시락 폭풍 먹방 찍고도.. 2014. 9. 16.
[연애의 발견] 정유미 아버지 죽음을 둘러싼 비밀 풀릴까?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9회분에 5년 전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한여름(정유미)의 아버지 한재식 역으로 배우 남경읍이 특별출연한다. 여름과 태하(문정혁)가 함께 목재소로 가던 길에 과거 아버지와 함께 했던 낚시터를 우연히 지나게 되는데, 두 사람이 회상하는 과거씬에 등장하는 것. 지금까지 드라마 안에서 여름 아버지의 죽음을 둘러싸고 아직 밝혀지지 않은 사실이 있음을 알 수 있었다. 한여름은 엄마 신윤희(김혜옥)와의 대화에서 “한 가지가 마음에 걸린다. 우리 아버지 일 하진 씨가 아직 모르잖냐”라며 “내가 엄마한테 빚 있는 줄도 모르고 날 아무런 걱정 없고 아픔도 없는 애라고 생각해서 좋아하는 거 아닐까, 그건 진짜 내가 아닌데. 그런 생각이 든.. 2014. 9. 16.
빅플로 ‘하이탑’, ‘하숙 24번지’ 티저 영상 서울 번화가 전광판 점령! 지난 12일부터 서울 도심 번화가의 초대형 전광판들을 통해 오는 23일부터 방영되는MBC에브리원의 ‘하숙 24번지’ 티저 영상이 상영되어 거리를 지나는 시민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하숙 24번지’에서 한국 걸그룹에 푹 빠져 탈북을 감행 한 탈북남 ‘리방인’ 역을 맡은 하이탑이 속한 그룹 빅플로는 지난 7월에도 데뷔곡 ‘딜라일라’ 티저 영상을 서울 도심 대형 전광판을 통해 송출한 것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이탑이 주연 ‘리방인’ 역을 맡게 된 ‘하숙 24번지’는 2014년을 살아가는 여섯명의 스물 넷 청춘남녀들의 꿈과 취업, 사랑과 우정 등 현실적인 이야기를 다룬 20대 공감 시추에이션극 예능이다. 통 큰 초대형 전광판 광고에 하이탑은 지난 13일 본인의 트위터 계정에 “서울 전광판에 방인이가 나오.. 2014. 9.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