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9/227

영화 ‘다우더’ 감독 구혜선 & 배우 심혜진의 커플 화보 영화 ‘다우더’의 감독 구혜선과 배우 심혜진이 함께 한 화보가 10월호와 함께 발행하는 에서 공개됐다. 영화 ‘다우더’는 구혜선 감독의 세번째 장편 연출작으로, 영화배우로 도전한 최초의 작품이기도 하다. 중학생이 된 ‘산이’와 강압적인 체벌과 통제 속에 딸을 가두려는 엄마와의 갈등을 다룬 심리극이자 사회적인 메시지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영화 속에서 엄마와 딸로 등장을 예고하고 있는 심혜진과 구혜선의 묘한 대립각이 화보를 통해 긴장감 있게 그려졌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카메라와 필름이 가득한 탁자에 감독으로서 앉아있는 구혜선과 기품 있지만 어딘가 뒤틀린 엄마로 우아하게 변신한 배우 심혜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구혜선은 심혜진을 엄마 역으로 캐스팅한 이유에 대해 “이 영화를 보면 심혜진 .. 2014. 9. 22.
[인스타일] 장보리 벗고 시크하게 변신한 오연서 화보 공개! 스타&패션 매거진 이 배우 오연서와 함께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와이드 팬츠와 보이시한 페도라 등 시크하고 세련된 매니시 룩을 입은 오연서는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180% 다른 모습으로 신선한 매력을 발산했다. 차갑고 다가가기 힘든 깍쟁이 이미지를 깨고, 이 시대의 ‘캔디’로 새롭게 태어난 오연서는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프로 모델 못지않은 능숙한 포즈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스태프들을 감탄하게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오연서는 “극중 장보리와 실제 성격이 무척 비슷하다.”며 도도해 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실제로는 털털한 성격이라고 말했다. 또한 만화책, 추리 소설 등을 좋아하는 자신의 성향에 대해서 털어놓았다. 또 “드라마가 끝나면 후회 없이 신나게 놀고.. 2014. 9. 22.
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티저 영상 공개!! 강렬한 영상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티저 이미지 공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에일리의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에일리는 금일 오전 소속사 유투브 채널을 통해 신곡 ‘손대지마’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금일 공개 된 에일리의 신곡 ‘손대지마’ 티저 영상은 한층 강렬하고 화려해진 에일리의 모습과 귓가를 자극하는 강렬한 멜로디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티저영상을 접한 팬들은 “역시 에일리!” “티저 영상만으로도 느낌이 팍” “빨리 전곡을 들려주세요!” “티저 이미지에 이어 영상까지 최고,최고!” “티저를 보니 더 실감나네요. 어떤 무대를 펼칠지 궁금해요”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오는 25일 공개되는 에일리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은 타이틀곡 ‘손대지마’를 비롯해 ‘미치지 않고서야’, ‘이제는 안녕’,.. 2014. 9. 22.
[보그 걸]과 함께한 캘리포니아 화보 공개! 신곡 ‘Holler(할라)’를 발표하며, 소녀시대-태티서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활동을 시작한 티파니가 패션 매거진 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창한 캘리포니아를 배경으로 한 이번 화보에서 티파니는 니트와 스커트 등을 활용하여 캐주얼 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티파니는 이번 태티서 앨범에 대해 ‘우리의 진짜 감정과 생각을 모두 담은 가장 태티서다운 앨범이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티파니는 이번 앨범의 비주얼 디렉팅을 비롯해 많은 파트에 직접 참여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티파니의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10월호와 공식 웹사이트(www.voguegir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hoto & M.. 2014. 9. 22.
‘세 여자 가출 소동’ 사연 있는 여자들의 통쾌한 가출! 막강 사연을 갖고 있는 세 여자의 가출 스토리에 시청자들 배꼽도 가출했다. 웃음 뒤에 진한 페이소스는 다시금 가족을 돌아보게 하는 계기가 됐다. 지난 21일 일요일 밤 12시 방송됐던 KBS 2TV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4 ‘세 여자 가출 소동’(극본 최해철, 연출 이민홍)이 막강 웃음 트리오 서예지, 장희진, 박해미를 내세워 강력한 웃음 폭탄을 안방극장에 터트렸다. 학교가 싫고 아빠가 싫어 난생처음 가출을 결심했던 수지(서예지), 자신을 ‘황진이’에서 ‘월매’로 취급했던 사장(이한위)의 2차 강요에 룸살롱을 이탈했던 여진(장희진), 의처증 심한 남편 윤철(최준용)과 자신을 밥하는 전기밥통 취급하는 가족 때문에 슬리퍼만 신고 충동적 가출을 감행했던 형자(박해미)가 우연히 한 자리에 모였다. 세 여자는 .. 2014. 9. 22.
전혜빈, 피트니스 화보서 탄탄한 몸매 돋보여 배우 전혜빈의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는 피트니스 화보가 공개됐다. 평소에도 몸매 관리를 위해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전혜빈은 아레나 스포츠의 피트니스 웨어와 가벼운 운동과 외출시 입는 원마일 웨어까지 완벽히 소화해 냈다. 화보 속 전혜빈은 건강하고 완벽한 보디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배우 전혜빈의 화보는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나일론 Press Release/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2014. 9. 22.
아시아의 별 엑소, 헨리, 고아라, 빅토리아, 레드벨벳과 함께 한 스와로브스키 주얼리 화보 한류의 중심에 서 있는 아시아의 별들이 뭉쳤다. 엑소, 헨리, 고아라, 빅토리아, 레드벨벳과 함께 한 스와로브스키 주얼리 컬렉션 화보가 바자 10월호에서 공개되었다. ‘Be a Star with Stardust, 내가 꿈꾸는 스타의 컬러’라는 컨셉의 이번 화보에서는 스와로브스키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스타더스트 팔찌의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보여주었다. 1,460개의 크리스털로 가득 찬 스타더스트 팔찌는 마치 손목 위에서 크리스털 별들의 향연을 보는 듯한 아이템으로, 12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각 아티스트의 컬러를 찾아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아시아 최고의 별로 떠오른 아이콘 엑소의 시우민과 타오가 선택한 컬러는 각각 행운과 성공을 의미하는 스카이 블루와 블랙. 시우민은 남성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스카.. 2014. 9.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