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077

'레드카펫', 19금 영화계의 어벤져스 군단이 나타났다! 영화 은 ‘19금 영화판’ 이라는 신선한 소재를 통해 관객들이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현장을 공개함으로써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그 재미를 더 배가시킨다. 일명 ‘19금 어벤져스 군단’이라 불리는 캐릭터와 그들이 선사할 영화 속의 영화 현장은 익숙하고 보편적이었던 소재들에 갈증을 느끼고 있던 관객들의 목마름을 한 번에 해소시켜줄 예정인 것. 소재가 독특하다는 점은 그만큼 더 볼거리가 많아진다는 장점도 추가되기에 관객들의 기대감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19금 영화판을 담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실제와 같은 현장감이었다. 때문에 세심한 하나하나까지 신경을 써서 세트를 꾸며야 했던 것은 자명한 일. 의 미술감독은 “아무래도 생소한 현장이기 때문에 여기저기 자문을 구하고 알아봐야 했던 부분들이 많았다... 2014. 10. 7.
드라큘라, 악에 맞서기위해 어둠의 길을 선택한 영웅 역사상 가장 매혹적인 캐릭터 ‘드라큘라’를 22년 만에 스크린에 부활시킨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에 헐리우드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다. 악마보다 사악한 인간, 술탄의 침략으로 고통받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스스로 어둠의 존재가 되기를 선택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영화 은 루마니아의 역사 속 실존 인물을 모티브로 ‘드라큘라’가 가진 이야깃거리에 판타지적인 상상력을 더해 풍부한 스토리로 발전되었다. 특히 ‘드라큘라’의 왈라키아 공국과 ‘술탄’을 앞세운 투르크 제국의 대규모 전쟁씬 등은 , , 등을 탄생시킨 헐리우드 최고의 블록버스터 전문 제작진이 합류하면서 보다 사실적이면서도 웅장한 영상으로 표현될 수 있었다. 또,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라는 장르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 2014. 10. 7.
'연애의 발견' 정유미, 문정혁, 성준, 그들은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연애의 발견’의 정유미, 문정혁, 성준이 진심에 부딪히고 정직하게 아파했다. 그리고 이를 통해 진짜 사랑과 이별을 알게 됐다. 지난 6일 방영된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15회분에서는 이별통을 겪어낸 한여름(정유미), 강태하(문정혁), 남하진(성준), 세 남녀의 연애 성장담을 그려냈다. 5년 전 태하와의 이별을 통해 연애 고수로 성장한 여름. 이번엔 태하와 하진 두 남자를 모두 떠나보내고 자신을 솔직하게 보게 됐다. 엄마 신윤희(김혜옥)로부터 “항상 옳지 않아도 돼. 나빠도 돼. 누구한테 칭찬받으려고 사는 거 아니니까”라며 “니 마음을 한참 생각해보면, 다른 사람 마음도 보여. 기준을 너로 두고 더 오래 생각하라는 거지”라는 조언.. 2014. 10. 7.
MOXA, 산업 자동화를 위한 더 작고 더 강한 802 11n WLAN 솔루션 공개 MOXA는 크기를 더욱 줄인 하우징에 첨단 보호 기술을 제공해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지속적인 무선 연결을 구현하는 새로운 802.11n 무선 AP/클라이언트 AWK-1131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새로운 AWK-1131A는 갈바닉 절연(galvanic isolation) 기술로 설계되어 산업 환경에서 흔히 발생하는 전기적 교란으로부터 장치를 보호한다. 또한 802.11n MIMO 기술을 지원하므로 다중 경로에 의한 영향을 감소시키고 데이터 전송률을 최대 300Mbps까지 증대시켜 높은 대역폭이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밀리세컨드(millisecond) 수준의 로밍으로 패킷 손실을 최소화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매끄러운 연결을 제공한다. MOXA 제품 매니저 제드 쉔(Zed Shen)은 "산업 .. 2014. 10. 7.
맥(MAC),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메이크업 시크릿 대공개! 지난 10월 2일 화려하게 개막한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을 알리는 레드카펫은 올해의 여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아름다움을 뽐내는 소리없는 미(美)의 전쟁터이기도 하다.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메이크업 후원사로 올해로 벌써 10년째 여배우들의 레드카펫 룩을 책임져온 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맥이 올 가을 레드카펫을 수 놓았던 여배우들의 메이크업 시크릿을 공개했다. 레드카펫 메이크업은 그 해의 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보여주기 때문에 여배우들의 시크릿 뷰티 아이템과 노하우에 뜨거운 관심을 가지기 마련. 올해로 10년째 레드카펫 메이크업을 진두지휘 해 온 맥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변명숙은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룩은 그 어느 때보다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대세를 이루었다. 본연의 피부를 최대한 자.. 2014. 10. 7.
송지은, 14일 새 앨범 ‘25’ 쇼케이스 개최! 차세대 디바 송지은의 첫 번째 미니앨범 ‘25(스물 다섯)’ 쇼케이스가 오는 14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앞서 꾸준한 솔로 활동을 통해 ‘명품 발라드 퀸’의 입지를 다져온 송지은은 이번 쇼케이스에서 첫 댄스 타이틀곡 ‘예쁜 나이 25살’ 무대를 최초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펑키한 스타일링에 통통 튀는 안무, 발랄한 목소리로 무대를 꾸며가는 송지은은 분위기 있는 목소리로 애절한 발라드를 부르던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격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았던 선공개곡 ‘쳐다보지마’ 무대 또한 이번 쇼케이스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에 송지은이 다소 우울하면서도 어두운 ‘쳐다보지마’와 밝고 경쾌한 타이틀 곡 ‘예쁜 나이 25살’을 같은 공.. 2014. 10. 7.
김형중, 가을 그리움 담긴 컬러프로젝트 두번째 앨범 '사랑에 물들다' 발매 가수 김형중이 컬러프로젝트의 두번째 주인공으로 '사랑에 물들다' 음원을 오늘 7일 공개한다. 이번 컬러프로젝트의 두번째 이야기인 'Color vol.2'는 가을의 정취와 그리움의 색깔인 'Brown(브라운)'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싱글곡 '사랑에 물들다'는 미디움 템포의 팝 넘버 곡으로 사랑하는 이를 생각하며 밤새도록 고민하며 적어 내려간 한편의 시와 같은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또한 '그랬나봐', '그녀가 웃잖아', '좋은사람'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은 김형중의 세련된 감성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사랑의 세레나데' 같은 곡이다. 이 곡은 대한민국 대표 감성보컬리스트 김형중이 가창은 물론 현재 다양한 OST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종수와 공동 작곡해 더욱 의미 있는 결과물로 .. 2014. 10.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