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0810

'아이언맨' 이동욱과 신세경이 썸 타는 법은? 이동욱과 신세경이 안방극장의 솔로부대를 일으킨다?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연출 김용수, 김종연/제작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의 향기커플 이동욱(주홍빈 역)과 신세경(손세동 역)의 문자 밀담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 방송 말미, 세동(신세경 분)의 당돌한 고백과 그에 키스로 답한 홍빈(이동욱 분)의 모습으로 두 사람의 애정전선이 본격화될 것을 예고한 터. 이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이들이 각종 애정표현으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8회 방송에서는 홍빈과 세동의 귀여운 데이트가 시청자들을 한껏 자극할 것으로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특히 상대를 눈앞에 두고도 문자로만 대화하는 이들의 모습은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의 설레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무엇보.. 2014. 10. 8.
'비밀의 문' 박효주, 카리스마 넘치는 기생 포스 '눈길' SBS ‘비밀의 문’에서는 위기에 빠진 서지담(김유정)을 구하기 위해 좌포청 종사관에 맞서는 운심(박효주)의 강단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서균(권해효)으로부터 딸 지담을 기생으로 만들어달라 부탁 받은 부용재 행수 운심은 지담을 기생으로 변장시켜 기방에 숨어있도록 했다. 그러나 곧 좌포청 종사관 변종인(정문성)이 부용재에 들이닥쳐 수배자 명부를 보이며 지담을 추포하려 했다. 이에 운심은 서지담을 구하고자 “부용재는 나랏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시는 곳이다. 준법하는 마음 하난 뼛속에 깊이 새겨 두는바, 국법을 위법한 무도한 년을 기녀로 삼을 일 없다”고 말하며 행수로서의 포스 넘치는 카리스마를 내보였다. 그러나 종사관은 서지담에 자신의 수청을 들라 했고, 부용재와 운심을 곤란하게 하지 않기 위해 수청을 들.. 2014. 10. 8.
강예빈, 향수와 어우러진 고혹적 화보 공개! 배우 강예빈의 화보 사진이 뷰티 애플리케이션 뷰티톡을 통해 공개됐다. 뷰티톡 관계자는 “강예빈은 관능과 유혹을 상징하는 향수의 느낌을 완벽히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강예빈은 200여개의 향수를 보유한 향수 마니아로 알려져 있다. 이번 화보를 통해 강예빈은 모델 김한수와 함께 한 사진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강렬한 사랑에 빠진 연인을 연기하며 농염한 화보를 완성했다. 단독 화보에서는 절제된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강예빈은 “향수를 고를 때 그날 입은 옷과 매치하는 것도 방법”이라며 “10월에는 트렌치코트와 어울리는 향수를 골라봐도 좋겠다”고 선택 노하우를 전했다. 향수를 즐기는 본인만의 노하우에 대해서는 “모발 끝에 향수를 뿌리곤 하는.. 2014. 10. 8.
BMW 그룹 코리아, ‘E-모빌리티 토론회’ 개최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E-모빌리티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에는 각계 전문가와 대학생들이 참석해 기후 변화와 에너지 부족 문제, 그리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미래의 이동 수단에 대한 토론을 진행했으며, 아시아에서는 한국이 최초로 개최됐다. 토론회가 열린 오전에는 BMW 유럽 경영 센터가 있는 연세대 학생들이 참석해 미래 한국사회를 책임지는 리더의 입장에서 E-모빌리티에 대한 진지하고 심도 있는 토론을 펼쳤다. 아울러 오후에는 관련 학계, 유관 기업 및 정부 기관 담당자들이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방안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이번 토론회를 위해 독일 BMW 그룹 본사에서 빌 맥앤드류(Bill McAndrews) BMW 그룹 커뮤니케이션 총괄 부사장과.. 2014. 10. 8.
한류스타 이종석, 첫 사진집 < LEE JONG SUK > 국내외 인기! 20대 남자배우로 무한한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배우 이종석의 화보집이 화제다. 지난 6일 아시아 NO 1. 트렌드 매거진 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이종석의 생애 첫 사진집 이 발간함과 동시에 국내외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5-26살, 소년과 남자 사이, 배우 이종석의 다채로운 이미지와 성장하는 배우의 진솔한 인터뷰가 담긴 이종석의 생애 첫 사진집은 새로운 화보는 물론 그 동안 공개 되지 않았던 미공개 B컷과 화보 메이킹 DVD가 패키지로 구성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특히 실제 지난 9월 14일 이종석의 생일을 기념해 선주문 판매를 했던 이번 사진집은 화보집 선주문 판매량으로는 이례적인 수치를 기록, 주문이 폭주한 바 있다. 선주문에 이어 발간 당일도 관심은 뜨거웠다. .. 2014. 10. 8.
볼보, 트럭의 사각지대 제로로 만드는 안전 신기술 발표! 세계적인 상용차 제조업체인 볼보트럭은 보행자들과 자전거 이용자들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사각지대 제로화 기술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이 독창적인 기술은 차량에 설치된 센서와 레이더 및 카메라를 통해 수집된 정보를 토대로 차량 주변의 모든 상황을 360도 파악해서 운전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하게 함으로써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더불어, 운전자가 위험 상황에 적절히 반응을 하지 못하는 경우, 차량 스스로가 사람의 인지 기능과 흡사하게 주변의 환경을 해석하고 스티어링이나 브레이크 시스템 등을 자동으로 작동시켜 사고를 방지하는 획기적인 안전 기술이다. 볼보트럭의 연구에 따르면, 대형 트럭 사고의 주된 원인이 운전자와 보행자의 가시성이 확보되지 않아 발생하는 것으로 밝혀져, 이번 신기술은.. 2014. 10. 8.
<하숙 24번지> 본격적인 러브라인 돌입하며 10-20대도 잡았다 MBC에브리원 가 제국의 아이들의 동준과 신인여배우 김사은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돌입하며 10~20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시청률조사기관 TNmS에 따르면 MBC에브리원 가 어제 10월 7일 화요일 방송에서 10대 여성 평균 시청률 1.44%, 최고 시청률 2.23%, 20대 여성 평균 시청률 1.01%, 최고 시청률 1.9%를 (수도권 기준) 각각 기록했다. MBC에브리원 3회에는 하루의 시작과 끝을 스마트폰으로 시작하는 10,20대을 겨냥한 스마트폰 문자 공감코드와 남녀의 데이트 준비법 등 남녀간의 공감 스토리와 10- 20대의 공감코드를 극대화하면서 시청률에 탄력을 받았다는 분석이다. 또한 축구에 대한 남녀간의 생각차이에서 남자는 포지션별 축구 선수를 기억하는 반면 여자들은 모두 똑같은 .. 2014. 10. 8.
'야경꾼 일지' 정일우, 첩첩산중 극한 위기 속 사면초가! ‘사담’ 김성오에게 홀린 이재용의 섬뜩한 야욕이 드러나 사면초가에 빠진 정일우가 ‘야경꾼’의 본능을 폭발시키며 대 반격을 예고해 시청자를 제대로 사로잡았다. 야경꾼의 양날개인 정윤호를 잃고 고성희 마저 위험에 빠진 상태에서 정일우가 김성오를 막아내고 반격의 물꼬를 틀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20부에서는 사담(김성오 분)에 의해 숨은 야욕을 드러내며 귀기에 휩싸인 영의정 박수종(이재용 분)으로 인해 야경꾼 동료 무석(정윤호 분), 도하(고성희 분)가 차례로 위험에 빠져 사면초가에 빠진 이린(정일우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산군(김흥수 분)의 광증을 빌미 삼아 .. 2014. 10. 8.
'야경꾼 일지' 정윤호, 죽음 문턱..마지막 눈물 한방울에 시청자 '울컥' ‘야경꾼 일지’ 정윤호가 야경꾼 대신에 충심을 택했지만, 이재용의 함정에 빠져 결국 죽음 문턱에 이르러 안방극장을 울음바다로 만들었다. 정윤호는 눈물을 머금고 자신의 죽음을 담담히 받아들이는 순간 절정의 연기력을 뽐내 ‘갓무석(God+무석)’이라는 애칭까지 선사 받으며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20부에서는 ‘충심 빼면 시체’인 무석(정윤호 분)이 기산군(김흥수 부)의 밀서에 입궐했으나 결국 숙부이자 영의정 박수종(이재용 분)에 의해 죽음과 맞닥뜨리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무석은 기산군으로부터 “과인의 충신은 오직 너뿐이다 무석아 과인을 지켜다오”라는 밀서를 받고 .. 2014. 10.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