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117

Rolls-Royce Phantom Metropolitan Collection The Phantom Metropolitan Collection pays homage to the world’s great metropolises through the meticulous application of marquetry – the art of inlaying small pieces of wood veneer to form decorative motifs. When open, Phantom’s signature picnic table presents occupants with an elevated view of the city, created through the expert application of 500 individual wood veneer pieces. Indeed, the proc.. 2014. 10. 11.
BMW DTM drivers Marco Wittmann and Augusto Farfus race in Macau in the BMW Z4 GT3. Munich (DE), 9th October 2014. BMW DTM drivers Marco Wittmann (DE) and Augusto Farfus (BR) are returning to a legendary venue for the end of the 2014 motorsport season. From 13th to 16th November, the newly-crowned DTM champion and the man who finished runner-up in the 2013 DTM will take on the street circuit in Macau (CN) at the wheel of two BMW Z4 GT3s run by the AAI Rstrada team. The team, wh.. 2014. 10. 11.
‘야경꾼 일지’ 정일우, 폭풍성장 ‘린 스토리’ ‘야경꾼 일지’의 ‘이린’ 정일우의 폭풍성장이 담긴 ‘린 스토리’가 공개돼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극중 이린(정일우 분)이 다사다난한 사건들을 겪으며 한 단계씩 도약해 온 순간들이 모두 담겨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 귀신 잡는 사극으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월화극 강자로 우뚝 선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11일 지난 20부 동안의 이린의 모습이 담긴 ‘린 스토리’를 공개했다.. ‘풍류왕자’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등장한 이린은 특유의 능글맞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허나 그의 능청스럽고 장난끼 다분한 웃음은 12년 전 부모님을 모두 여의게 된 궁궐 잔혹사라는 기구한 과거사와 귀신을 볼 수 있다는 비밀을.. 2014. 10. 11.
'아이언맨' 이동욱-신세경, 완벽 케미 보기만 해도 안구정화!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연출 김용수, 김종연/제작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의 향기커플 이동욱과 신세경이 알콩 달콩 사랑스러운 케미를 뽐내고 있다. 이는 지난 9회에 등장했던 놀이공원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으로 곰 탈을 뒤집어 쓴 이동욱(주홍빈 역)과 해맑은 표정의 신세경(손세동 역)이 함께 카메라를 보고 웃거나 즐겁게 이야기 나누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카메라 밖 두 배우가 뿜어내는 커플 포스는 극중 풋풋한 사랑에 첫 발을 내딛고 있는 홍빈(이동욱 분)과 세동(신세경 분)이 카메라 밖으로 나온 듯한 착각마저 들게 해 앞으로 점점 더 향긋해질 두 사람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된 이날 촬영 현장에서 두 배우는 세심하게.. 2014. 10. 11.
'가족끼리 왜 이래' 유동근-박형식 애끓는 부자의 눈물의 포옹 유동근과 박형식의 눈물의 포옹장면이 공개됐다.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 제작 (주)삼화네트웍스)의 유동근(차순봉 역)이 박형식(차달봉 역)을 부둥켜 안고 눈물을 흘리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부자 사이의 애끓는 이야기가 기대를 낳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형식은 아버지 유동근에게 슬픈 감정을 토로하고 있다. 결국 북받쳐오르는 감정에 눈물을 쏟고, 유동근은 이런 박형식을 꼭 안아주며 아들의 슬픔에 동참해 진한 눈물을 흘리고 있다. 인생에 고난이 닥칠 때마다 찾게 되는 아버지의 품. 어리고 미숙한 아들은 자상한 아버지의 품이 어느 때보다 넓고 따듯하게 느껴질 것이다. 아들을 위로하는 아버지의 따듯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고 있다. 자식의 아픔.. 2014. 10. 11.
'내일도 칸타빌레' 심은경-고경표, 4차원 엉뚱콤비 의기투합! ‘내일도 칸타빌레’ 심은경-고경표가 의문의 ‘먹방’ 데이트를 즐겨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극본 신재원 박필주, 연출 한상우 이정미, 제작 그룹에이트) 제작사 그룹에이트 측은 10일 자칭 클래식계의 지드래곤 유일락(고경표 분)과 엉뚱 4차원걸 설내일(심은경 분)의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경표와 심은경이 한 음식점에 마주보고 앉아 서로 음식을 먹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테이블 가득한 음식들에 눈을 반짝이며 행복해하는 심은경과 그런 심은경에게 열변을 토하다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고경표의 모습이 웃음과 함께 궁금증을 유발한다. 고경표-심은경의 유쾌발랄‘먹방’데이트 촬영은 지난 4일 진행됐다. 퇴학이라는 절체절명의 .. 2014. 10. 11.
'야경꾼 일지', 막판 스퍼트 준비! '결말 키워드 3' 공개! - ‘야경꾼 일지’ 결말 키워드 1 역린, 위기의 ‘야경꾼’ 반격하나?- ‘야경꾼 일지’ 결말 키워드 2 태평창천탑, 사담은 원하는 것을 손에 넣을 수 있을까?- ‘야경꾼 일지’ 결말 키워드 3 성장, 매번 성장하는 캐릭터! 결말 결정지을 키 포인트! 종영까지 단 4부만을 남기며 막판 스퍼트 준비를 제대로 하고 있는 ‘야경꾼 일지’가 결말 키워드 3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세 가지 키워드는 ‘역린-태평창천탑-성장’으로 ‘야경꾼 일지의 앞으로 전개를 추측케 만드는 중요한 힌트인 셈. 귀신 잡는 사극으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월화극 강자로 우뚝 선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12일 4부 남은 ‘야경꾼 일지’를 .. 2014. 1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