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143

KWAVE 가인 화보 공개, 건강미 넘치는 각선미 뽐내… 최근 가인은 공영방송사인 KBS와 케이컬처(주) 가 공동 발행 하고 전세계136개국에 배포되는 고품격 글로벌 한류매거진 KWAVE와 함께말레이시아에서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속 가인은 말레이시아 배경으로 순수한 관광객의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가인은 베이지색 원피스를 착용하고 글래머러스 하면서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각선미를 드러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가인의 건강미와 고급스러운 카리스마가 넘치는 화보는 ‘KWAVE’10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KWAVE Press Release/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 2014. 10. 14.
'야경꾼 일지' 사담 김성오, 물 불 안 가리는 악행일지! ‘야경꾼 일지’ 악의 술사 사담 김성오가 독이 바짝 올라 본색을 드러냈다. 자신의 앞을 가로막는 이재용으로 인해 치 떨리는 분노를 주체하지 못하고 주술로 그를 제압, ‘악행 퍼레이드’를 이어간 것. 이무기 승천이 눈 앞에 다가오자 물불을 가리지 않고 걸림돌을 제거하며 ‘창천탑 건립’에 박차를 가하는 사담 김성오의 악행 행보가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21부에서는 용신족의 세상을 꿈꾸는 사담(김성오 분)이 자신의 계획에 걸림돌이 되는 영의정 박수종(이재용 분)을 앞세워 이무기 부활 단계를 밟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사담은 수련(서예지 분)과 그의 아버지 영의정 박수종과의 거.. 2014. 10. 14.
레인보우의 재경, 런웨이까지 점령! 연기, 노래, MC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레인보우의 재경이 런웨이까지 점령했다. 뛰어난 미모와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평소 패션 피플은 물론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인보우의 재경이 오는 19일 DDP에서 진행되는 디자이너 브랜드 더 스튜디오 케이(the studio K)의 스페셜 모델로 런웨이에 오른다. 더 스튜디오 케이는 디자이너 홍혜진의 브랜드로 트렌드를 반영한 오리지널리티를 추구, 그녀의 철학을 담은 모던한 감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다. 이번 15 S/S 컬렉션에서는 육지와 바다의 경계에 담긴 가상의 공간을 섬세한 그래픽으로 표현한 “BOTH SIDE NOW”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 컨셉이 Both Sides Now가 아닌 “BOTH SIDE NOW”인 이유는.. 2014. 10.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