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2219

The new MINI: a present-day original and "Classic of the Future". Munich. The new MINI offers instant appeal, but it is also excellently equipped to provide long-term fascination, too. As far as readers of the automobile magazine "Auto Bild Klassik" are concerned, the latest generation of the premium small car already has what it takes to become a lasting classic. They voted the new MINI "Classic of the Future" in the category of small and compact cars. This h.. 2014. 10. 22.
파격적인변신 신승환, 서태지 9집 뮤비 특별출연! 영화배우 신승환의 파격적인 변신이 화제다. 지난 20일 공개된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시네마 버전 뮤직비디오에서 아이들을 괴롭히는 산타 보조관 역으로 출연한 영화배우 신승환은 빨간 턱시도에 파란머리 변장을 하는 등,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으로 신선한 변신을 보여줬다. 이번 서태지 뮤직비디오는 길이가 무려 9분여에 가까운 대작이다. 독창적인 테마와 주제에 걸맞는 구성과 상징적인 소품, 미술세트에 화려한 색감까지 더해져 한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서태지만이 할 수 있는 블록버스터 뮤직비디오임을 다시 한번 각인시켜줬다. 영화배우 신승환의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은 최고의 영상미로 각광받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의 특별한 출연제안으로 이루어 졌으며, 신승환의 파격적인 변신은 이번 뮤.. 2014. 10. 22.
'인스타일' 박신혜, 샌프란시스코 여행 화보 공개 배우 박신혜의 생동감 넘치는 여행 화보가 스타&패션 매거진 에서 공개되었다. “가을에 휴가를 떠날 계획이었다. 마침 에서 샌프란시스코로 떠나는 여행 화보를 제안받아 반갑게 응했다”고 촬영 계기를 밝혔다. 또한 박신혜는 “여행을 정말 좋아한다. 연기에 대한 자신감을 많이 잃었을 때 촬영 차 뉴칼레도니아에 갔다가 아름답고 광활한 자연을 보고 새로운 마음을 얻게 된 적이 있다. 그때부터 여행에 대한 욕심이 생겼다. 그 후로 홀로 여행을 다니면서 자신감을 얻는 계기를 만들어나갔다”고 전했다. 박신혜는 이번 여행 화보를 촬영하며 샌프란시스코의 명소들을 둘러봤다. 쇼핑의 중심지인 유니온스퀘어와 예술가의 마을 소살리토, 샌프란시스코의 상징적인 다리인 골든 브릿지 게이트, 영화 의 촬영지였던 팰리스 오브 파인 아츠 등.. 2014. 10. 22.
예능 샛별이 된 M.I.B 강남의 화보 도전기 패션 매거진 쎄씨가 22일 M.I.B 강남의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나 혼자 산다’ 등의 예능 출연 후 많은 화제를 일으켰던 그와 함께 첫 인터뷰 화보를 진행한 것. 엉뚱하면서도 순수하지만 예의 바른, 그 동안 예능에서 만날 수 없었던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 잡은 그는 최근 JTBC의 새로운 예능 프로 ‘속사정 쌀롱’의 견습 MC로 발탁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어느 낯선 창고에서 만난 힙스터, 강남’ 이라는 컨셉으로 창고로 꾸며진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 현장에는 그를 만나기 위해 수 많은 스텝들이 모여 그의 인기를 실감나게 했다. 특히 핫한 스타들만 찾는다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그의 화보 촬영 현장의 모습을 실시간 촬영하기도. 화보와 함께 진행된 .. 2014. 10. 22.
'나의사랑 나의신부' 신민아 - 조정석 현장 스틸 사진 공개! 2주차 만에 1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영화 가 미공개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현장 스틸에서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진지한 모습부터 서로에게 장난을 치는 모습까지 촬영장의 활기찬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조정석과 신민아는 슬레이트를 들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는가 하면 함께 모니터링을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에 임했다. 특히, 조정석은 진지하게 리허설을 하고 있는 신민아의 뒤에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등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로 촬영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담당했다. 한편,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배우들의 진중한 모습을 담고 있는 스틸도 공개되었다. 임찬상 감독과 촬영 장면.. 2014. 10. 22.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 하나의 소리를 내기 시작한 S오케스트라!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이 S오케스트라 단원들을 진심으로 이해하며 지휘자로서 또 다시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 웃음 속 감동 코드의 본격적인 전개에 시청자들의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내일도 칸타빌레’(극본 신재원 박필주, 연출 한상우 이정미, 제작 그룹에이트) 4회에서는 슈트레제만(백윤식 분)의 심술과 변덕으로 인해 S오케스트라의 지휘를 다시 맡게 되는 차유진이 지휘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차유진은 지휘봉을 놓치는 실수를 범해 슈트레제만으로부터 부지휘자 자격을 박탈당했다. 그 대신 조수로 임명이 된 차유진은 연습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슈트레제만을 대신해 지휘석에 오르게 됐고, 이를 본 슈트레제만은 차유진에게 다시 S오케스트라의 지.. 2014. 10. 22.
오연서, 김지훈 등 '왔다장보리' 팀과 함께한 화보 공개 빈폴과 함께 한 에서 세 배우는 ‘왔다 장보리’와는 다른 분위기로 세 편의 겨울이야기를 담아냈다. 세 배우는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하듯, 각 스토리 주인공들의 감정 변화를 실감나게 표현해 명품배우다운 팔색조 매력을 과시하며, 아름다운 화보를 표현해냈다. 특히 ‘장보리’로 안방극장의 인기를 한몸에 받았던 오연서는 풍부한 감성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빈폴 Press Release/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2014. 10. 22.
‘싱글맘 파이터’ 송효경, "주먹에 물집 안 잡힌 날이 없어요" 오는 11월 9일 서울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로드FC 019’에 출전하는 ‘싱글맘 파이터’ 송효경의 최근 근황이 공개됐다. 사진 속 송효경은 얼굴에 땀 범벅이 된 채로 물집이 잡힌 자신의 손을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사진 속에 담긴 송효경의 모습은 지난 21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싸비MMA에서 훈련을 마친 직후로, 3~4시간 쉴 틈 없이 이어진 강행군 훈련 이후 녹초가 된 모습이다. 송효경은 "2승에 대한 간절함이 크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훈련 파트너에게 너무 감사하고, 힘이 들 때마다 힘이 되어주는 주변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고 싶다”고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한편 송효경은 토미마츠 에미(일본. 33)와 대결을 펼친.. 2014. 10. 22.
'야경꾼일지', 도하와 함께 성장한 고성희의 열연.. MBC 월화드라마 (연출 이주환 / 극본 유동윤, 방지영 / 제작 래몽래인)에서 도하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고성희의 열연이 눈부셨다.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도하를 완벽히 소화한 고성희 덕분에 의 종영이 더욱 아쉽다. 고성희는 '야경꾼'이라는 색다른 소재와 압도적인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있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을 통해 산골소녀에서 무녀로 유일한 여자 야경꾼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연기로 표현함은 물론, 도하라는 맞춤 옷을 입고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선보였다 했다. 이에 연기력까지 검증 받은 새로운 스타의 탄생이라는 호평을 얻기도 했으며 이와 같은 고성희의 열연은 종영한 후에도 시청자들의 기억 속에 자리할 것이다. 1.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도하! 를 통해 천방지축 산골소녀에서 성숙한 무녀로, .. 2014. 10.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