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237

한지민 ‘NAME OF ACTRESS’ 인터뷰 화보 제니하우스가 ‘제이스타일매거진’ 6호 커버를 장식한 한지민의 ‘NAME OF ACTRESS’ 인터뷰 화보를 공개했다. 톱 여배우들의 뷰티살롱인 제니하우스는 이번 화보를 위해 ‘깐깐하고 까칠하지만 매력적인 여배우’를 주문했다고. 곱슬머리의 사랑스러운 잔머리와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에 고혹적인 레드립을 더한 완벽한 룩으로 카메라 앞에 선 한지민은 이 수많은 감정을 더 없이 아름답고 매혹적으로 표현해 냈다. 순수하고 밝은 미소가 떠오르던 배우가 ‘여배우’로 탈바꿈한 순간이다. 색다른 스타일을 표현하는데 두려움은 없을까. “헤어, 메이크업은 나도 모르는 또 다른 나의 얼굴을 발견하는 흥미로운 작업이에요. 새로운 캐릭터를 창조해내는 계기가 되기도 하죠. 10년이 넘게 함께 해 온 제니하우스 디자이너들과는 작품 속.. 2014. 10. 23.
'내 생애 봄날' 엔딩 복선 셋, 감우성 손편지 ‘엔딩 때문에’ 재조명! 3회를 남겨놓은 ‘내 생애 봄날’은 새드엔딩을 맞이할까? 오늘(23일) 방송에 앞서 공개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극본 박지숙, 연출 이재동/제작 드림이앤엠,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스틸컷에는 강동하(감우성)가 입원한 이봄이(최수영)를 아프게 바라보며 안아주는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 13회분에서 봄이에게 심장이식 거부반응이 일어났고, 동하가 이를 알게 된 것이다. 이에 각종 게시판과 SNS에는 결말에 대한 설전이 오가고 있는 가운데, ‘양떼들’이라 (목동아저씨 강동하를 따르는 무리들이란 의미) 부르는 팬들은 엔딩을 암시하는 강력한 복선 세 가지를 포착해냈다. 1. 알퐁스 도데의 ‘별’은 복선이었나? 동하와 봄이가 우도에서 처음 만났을 때부터, 알퐁스 도데의 ‘별’은 두 사람을 이어주는 특별한.. 2014. 10. 23.
' 오세진 사진기자의 MediaPaper.KR News'가 새버전의 Flipboard 매거진 큐레이터 추천 되었습니다! URL : flipboard.com/profile/mediapaper 오세진 사진기자의 플립보드 매거진 MediaPapr.KR(https://flipboard.com/profile/mediapaper)가 새로 런칭하는 버전의 플립보드에 매거진 큐레이터로 추천 받아서 현재 심사를 받고 있습니다. 아마도 계속 좋은 컨텐츠를 많이 생산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2014. 10. 23.
'로맨스의 일주일' 20~40대 여성 사이 인기 폭발! MBC에브리원이 세간의 화제와 맞물려 단기간 최고의 매출을 올리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MBC 플러스 미디어 콘텐츠 사업팀에 따르면 홈페이지, 웹하드, IPTV, 곰TV 등의 유료 VOD 서비스를 통한 의 9월 총 매출액이 MBC에브리원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 에 버금갈 정도이며 회를 거듭할수록 다시보기(VOD) 매출이 기하급수적으로 급증 중. 여기서 눈여겨보아야 할 것은 1~3회까지의 적은 회 차만으로도 상당한 금액의 매출을 이뤄 낸 것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와 입소문, 그리고 잠재력이 여실히 증명된 결과라 볼 수 있다. 애초 MBC에브리원 측은 기자 간담회를 통해 20~40대들의 시청자 유입을 적극적으로 시도하여 폭넓은 시청자 층을 확보하겠다는 목표를 밝힌 바. 10~20대가 주를 이루는 MBC 플.. 2014. 10. 23.
'연애의 발견', 김슬기 & 윤현민의 달콤 '쎄씨' 화보 공개 지난 10월 7일 종영한 KBS 드라마 ‘연애의 발견’의 김슬기, 윤현민 ‘도솔 커플’이 패션 매거진 쎄씨 11월호를 통해 다시 만났다. 그들의 달콤한 연애사가 아쉬웠던 이들에게 무척이나 반가운 소식. 이 두 배우는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성형외과 전문의인 ‘도준호’와 가구 디자이너 ‘윤솔’ 역으로 뭉쳤다. 남매처럼 친한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기까지의 과정을 사랑스럽게 그려나가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화보 촬영 당시 두 사람의 훈훈한 분위기가 드라마 속의 ‘도솔 커플’을 그대로 옮겨온 것 같다는 칭찬에, 윤현민은 “촬영할 때 슬기에게 짓궂게 장난을 많이 쳤다. 그에 슬기가 맞받아치는 모습이 실제와 다르지 않아 연기가 좀 더 자연스러웠던 것 같다.”고 말했고, 김슬기는 “현민과의 키스신.. 2014. 10. 23.
한민채, ‘떴다! 패밀리’ 새로운 악녀 연기 변신! 배우 한민채가 오는 12월 방송예정인 SBS주말드라마 ‘떴다! 패밀리’(극본 김신혜, 연출 주동민) 에 전격 캐스팅됐다. 한민채는 지난 6월 종방한 KBS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서 주인공 다솜(씨스타)을 괴롭히는 뮤지컬배우 선배 ‘금나리’역으로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배우 류수영과 함께 아웃도어 브랜드 ‘투스카로라’메인 모델로 활동한 바 있는 차세대 연기자다. ‘떴다! 패밀리’에서 한민채가 맡은 역할은 주인공 동석의 첫사랑 ‘이현애’역이다. 사랑보다는 현실을 선택, 6년 연애를 배신하는 독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현애는 주인공 동석과 6년간을 함께한 캐릭터다. 극 후분까지 주인공의 모든 상황에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인물이다. 전작 ‘사랑은 노래를.. 2014. 10. 23.
‘내그녀’ OST PART6, 진민호-가비앤제이 조합! ‘내그녀’ OST는 마마무, 김태우, 알렉스, 크리스탈 등 탄탄한 라인업으로 음악드라마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이에 진민호와 가비앤제이가 합류해 PART6을 공개했다. 오늘 정오 공개되는 PART6은 2011년 대학가요제 대상수상자인 plain note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진민호가 부른 ‘불러본다’는 가장 힘들 때 생각나는 사람인 ‘어머니’를 생각하며 부른 노래이다. 가장 힘들 때 생각나는 사람, 세상에서 가장 큰 사랑인 바로 어머니라는 대상을 향한 애끓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 속에 ‘어머니’라는 단어를 등장시키지 않고 뭉클함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애틋함을 잘 표현한 싱어 송 라이터 진민호의 목소리는 고음과 저음을 넘나들며 남다른 호소력을 표현했으며, 풀 악기 세션으로 녹음된 소리들이 따스한 .. 2014. 10.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