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278

TS엔터테인먼트 잠실 팝업스토어, 언터쳐블-시크릿-B.A.P-마토키 굿즈 ‘인기몰이’ 잠실 제2롯데월드에 문을 연 TS엔터테인먼트 팝업스토어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당초 26일까지 약 10일간 진행하기로 계획됐던 팝업스토어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음달인 11월 2일까지 연장 운영하기로 결정한 것. 힙합 듀오 언터쳐블(슬리피 디액션)와 그룹 시크릿(전효성 정하나 송지은 한선화), B.A.P(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과 배우 한수연이 소속된 업계의 신흥 강자 TS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의 다채로운 굿즈를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그중 글로벌 신성 B.A.P의 상징적인 캐릭터 ‘마토키(MATOKI)’ 상품은 다양한 품목과 실용성 있는 디자인으로 팬들뿐 아니라 제2롯데월드를 방문하는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토키는 ‘마스크를 쓴 토끼’라는 뜻으.. 2014. 10. 27.
유나이티드항공, 인천-괌 직항 노선 신규 취항 월터 디아즈(Walter Dias) 유나이티드항공 한-중 세일즈 총괄 이사는 "유나이티드항공 고객들에게 매일 운항하는 인천-괌 신규 노선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새로운 노선을 통해 유나이티드의 허브인 괌 뿐만 아니라 괌을 출발하는 다양한 연결 항공편으로 사이판, 팔라우, 하와이 호놀룰루, 호주 케언즈 등의 휴양지로 보다 쉽고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데이비드 럭(David Ruch) 유나이티드항공 한국지사장은 “현재 운항 중인 인천-샌프란시스코 매일 직항 노선, 도쿄/나리타 허브를 경유하는 뉴욕(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 노선과 더불어 괌 신규 노선을 통해 유나이티드의 서울/인천발 네트워크를 보다 강화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는 한국 시장의 성장에 대한 유나.. 2014. 10. 27.
채정안, <인스타일> 화보에서 매력적인 싱어송 라이터로 변신 배우 채정안이 스타&패션매거진 11월호 화보에서 매력적인 싱어송 라이터로 변신했다. 감성적인 퍼 스타일링을 주제로 홍대의 한 음악 작업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그녀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과 완벽한 보디라인을 돋보이게 하기에 충분했다. 최근 영화 을 보고 너무 설레어 한동안 손을 놨던 기타를 좀 더 적극적으로 배워볼 생각이라고 한다. “지난 사진을 보며 옛 추억을 떠올리잖아요. 음악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오히려 언어나 나이에 상관없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으니, 더욱 사람 냄새가 나죠.”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는 재미에 푹 빠진 그녀는 기회가 되면 코미디 장르에도 도전해 보고 싶다며, 가장 유머코드가 잘 맞을 것 같은 사람으로 개그맨 신동엽을 뽑았다. 그녀의 자유로운 감성이 돋보이는.. 2014. 10. 27.
'매직아이' 강성진 아들 공개, 아역배우 뺨칠 외모 '깜짝' SBS '매직아이'에는 김수로, 강성진, 신보라, 성두섭 등 개성만점 스타 4인이 출연해 자신의 취향을 소개한다. 입담이라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게스트 출격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SBS '매직아이' 측은 최근 진행된 녹화현장에서 포착된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특히 사진 속에는 배우 강성진의 아들 강민우 군의 모습이 함께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성진 아들 강민우 군은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뛰쳐나온 듯한 마법사 복장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사진 속 강민우 군은 작은 얼굴, 뽀얀 피부, 동그란 눈과 또렷한 이목구비는 물론 시크한 듯 도도한 표정까지 웬만한 아역배우 못지 않은 훈훈 외모를 자랑해 관심을 모은다. 강성진 아들 강.. 2014. 10. 27.
“추한 사랑” 통해 조달환의 재발견 배우 조달환이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데뷔 14년 만에 주연으로 발탁된 조달환은 지난 26일 방송된 KBS 드라마 스페셜 ‘추한 사랑’(연출 안준용, 극본 안준용)에서 추한 외모를 가진 추한상 대리 역할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상사가 된 입사동기의 여자 관계를 정리 해주며 하루하루를 지내던 평범한 일상의 회사원 캐릭터를 과하거나 꾸미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기하며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면 연기를 선보였다. 배우 조달환의 진정성 담긴 눈빛, 구부정한 자세의 몸짓, 좋아하는 여자를 똑바로 쳐다보지 못하는 시선처리와 대사는 추한상 캐릭터의 완전체였다. 추한상이라는 캐릭터는 ‘조달환’이라는 배우를 만나 더 입체적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왔다. 극 초반에는 첫 눈에 반한 신입.. 2014. 10. 27.
에디킴, '오만과 편견' 첫번째 OST '하루 하나' 음원 공개 에디킴의 MBC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극본 이현주, 연출 김진민)의 첫번째 OST '하루 하나' 음원이 오늘 27일 공개된다. 최근 '너 사용법'을 발표해 여심을 사로잡은 훈남 가수 에디킴이 MBC 월화특별기획 드라마 '오만과 편견' OST의 첫번째 주자로 나섰다. 에디킴의 '하루 하나'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이 상대방에게 설레이는 마음을 고백하는 따뜻하고 예쁜 이야기가 담겼다. 가을 분위기에 흠뻑 빠질 수 있는 감성적인 어쿠스틱 기타선율 위로 에디킴의 달콤하고 감미로운 꿀보이스가 만나 차분하면서도 고혹적인 느낌이 드는 곡이다. 이 곡은 한국계 미국인 싱어송라이터 데이비드 최(David Choi)가 2010년에 발매한 'By My Side(바이 마이 사이드)' 앨범에 수록된 'My Compa.. 2014. 10. 27.
헬로키티 40주년 생일 축하 파티,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 테마 복합 문화 공간 헬로키티아일랜드(www.hellokittyisland.co.kr)는 11월 헬로키티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생일 파티를 진행한다. 헬로키티 40주년 생일 축하 파티는 11월 1일 헬로키티아일랜드 1층에서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이 날 행사는 헬로키티 여왕의 등장과 함께 시작되며 생일 축하 노래 합창, 기념 사진 촬영 행사 이후 특별 제작한 떡 케이크를 방문객에게 나누어 주며 종료 될 예정이다. 헬로키티아일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최초로 헬로키티의 모든 것은 한 곳에 모아둔 헬로키티아일랜드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헬로키티 생일 축하 파티인 만큼 남녀노소, 각국의 모든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를 기획했다.” 며 “특히 최근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났기 때문.. 2014. 10. 27.
야마하뮤직코리아, ‘내일도 칸타빌레’에 악기 지원 세계적인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는 지난 13일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에 다양한 악기들과 오디오를 지원하고 있어 화제다. ‘내일도 칸타빌레’는 2006년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노다메 칸타빌레’의 국내 리메이크작으로, 클래식을 전공하는 대학생들의 꿈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 등을 다룬 청춘 드라마이다. 천재적인 음악적 재능을 가진 여자주인공 ‘설내일’ 역은 심은경이, 남자주인공 ‘차유진’ 역은 주원이 맡았다. 야마하는 극중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연주하는 피아노, 관악기, 타악기와 아름다운 선율을 표현할 수 있는 오디오를 지원해 클래식을 소재로 하는 드라마의 특징을 한층 더 살리고, 극중 인물들은 야마하 악기를 활용해 각자의 개성.. 2014. 10.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