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297

JTBC <하녀들> 정유미, 첫 촬영부터 미모 포텐 빵 터졌다! JTBC 새 월화드라마 ‘하녀들’(극본 조현경/연출 조현탁/제작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의 첫 촬영 현장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14년 하반기, 안방극장에 새로운 사극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하녀들’의 여주인공 정유미(국인엽 역)가 촬영에 돌입하며 본격적인 포문을 연 것. 극 중 한양 최고의 퀸가 국인엽 역으로 분하는 정유미는 단아한 한복 자태를 뽐내는 청아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조선 최고의 트렌드세터다운 옷맵시와 기품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발산하는 비주얼은 남심은 물론 여심마저 흔들게 하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경기도 남양주시의 전통 한옥 세트장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 일찌감치 도착한 정유미는 감독을 비롯, 막내 스태프들까지 한 명.. 2014. 10. 29.
2014 아시아송페스티벌 해외가수 조미, 드림걸스, 아프간, 카일라 등 참가 확정 오는 11월 2일 아시아 대중음악 교류의 축제 아시아송페스티벌이 부산에서 그 성대한 막을 올린다. 아시아송페스티벌을 주최하는 한국음악콘텐츠산업협회(이하 음콘협)측은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아시아송페스티벌은 엑소K, 블락비, 걸스데이, 틴탑, 플라이투더스카이, 헨리 등 대한민국 케이팝을 대표하는 가수들과 아시아 각국을 대표해 조미, 드림걸스, 아프간, 카일라 등이 참가한다”고 밝혔다. 중국대표로 참가하는 조미는 슈퍼주니어M 멤버로 주로 중국에서 활동하며 이번 축제에서 중국어로 노래할 예정이다. 대만 대표 여자 아이돌그룹 드림걸스는 이육분, 곽설부와 한국인출신 송미진 3인조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곽설부는 ‘우리결혼했어요’ 세계판에서 슈퍼주니어 희철과 가상부부로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인도네시아 대표 아프.. 2014. 10. 29.
핀에어, 겨울방학 맞이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빨리 잇는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www.finnair.com/kr, 한국지사장 김동환)가 겨울방학을 맞아 유럽 28개 도시로 향하는 왕복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베를린, 제네바, 런던, 마드리드, 파리 등 유럽의 주요 28개 도시 왕복항공권 기준이며 헬싱키에서 1회 무료 스톱 오버 할 수 있다. 헬싱키에서는 추가 스탑오버도 가능하다. 이코노미 석 특가는 11월 14일까지 판매되며 여행기간은 11월 1일부터 2015년 3월 31일까지다. 최저가는 105만 5천원이며 최소 체류기간은 6일, 최대 체류기간은 1달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석 특가는 11월 28일까지 판매되며 여행기간은 11월 1일부터 2015년 3월 30일 까지.. 2014. 10. 29.
'비밀의 문' 이제훈, 바라만 봐도 눈물이 나는 애잔한 국본! SBS 월화드라마 (부제 의궤살인사건 / 극본 윤선주 / 연출 김형식)의 이제훈이 바라만 봐도 눈물이 나는 국본 이선으로 열연. 시청자들의 마음을 미어지게 만들었다. 어제 방영된 에서는 본래 영조(한석규 분)가 펼치려 했던 균역법의 시행을 위해 이선(이제훈 분)과 영조가 의기투합. 백성을 위한 진심이 통한 부자간 노력이 드러났다. 에서 보여진 영조와 이선은 모두 성군이었다. 백성을 위한 정책을 만들고자 날을 새며 고뇌하고, 직접 백성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는 우리가 바라던 리더의 모습이었다. 비록 시작점은 달랐지만 백성을 하늘로 여기는 마음은 같았던 것. 부자간 뜻이 통한 정치는 백성들을 위해 박차를 가했지만 이를 방해하는 양반의 반란에 제동이 걸렸고, 소론이 만든 세책으로 인해 군주의 지난 죄를 알게 .. 2014. 10. 29.
'아이언맨' 핵심정보파견원 이주승, 한은정 비밀 터트리는 기폭제된다! 이주승이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연출 김용수, 김종연/제작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의 새로운 터닝포인트를 제시한다. 극 중 홍빈(이동욱 분)의 이복동생 주홍주 역으로 등장하는 이주승은 지난 방송 말미, 죽은 줄 알았던 태희(한은정 분)와 함께 있었다는 말을 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충격케 했던 터. 이에 오늘(29일) 방송을 통해 한은정(김태희 역)과 관련된 비밀을 터트리는 기폭제로 맹활약할 것을 예고,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동안 주홍주(이주승 분) 캐릭터는 극의 핵심적인 갈등을 조성하는가 하면 인물간의 관계를 잇는 조력자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왔던 상황. 특히,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든든한 일등 공신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이주승에 대한 시청자들의 재조명이 이뤄.. 2014. 10. 29.
tvN가족의 비밀, 엘리트 로맨스男 김재승! 은별의 약혼자로 등장한 서민후 역의 김재승이 엘리트 엄친아의 표본을 제시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배우 김재승은 은별(효영 분)과의 첫 만남부터 운명이라 느끼는 순정남의 모습부터, 은별의 천방지축한 모습까지 귀여워하며 신조어를 공부한 자상한 로맨남의 모습까지 다양한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29일 방송된 3회에서는 약혼식장에 신부인 은별이 끝내 모습을 나타내지 않으면서 약혼식은 파행을 겪게 되고, 약혼자이자 검사인 서민후는 은별을 찾아 고군분투하게 된다. 결국 은별의 자동차를 찾아내 CCTV 영상을 확보하지만, 차를 세워두고 어디론가 스스로 떠나는 은별의 모습이 포착된 것을 보고 민후는 혼란에 빠지게 된다. 한편, 모성애와 서스펜스가 결합된 새로운 소재로 긴장감을 선사하며 시청자.. 2014. 10. 29.
이종석 브라질판 한류잡지 표지모델로 나섰다 배우 이종석이 글로벌 한류메거진 KWAVE의 브자질판 표지모델로 발탁되어 브라질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배우 이종석이 전세계 136개국에 배포되는 공영방송사인 KBS와 케이컬처(주) 가 공동 출판 하는고품격 글로벌 한류매거진 KWAVE의 브라질판 10월호 표지모델로 나섰다. 공개된 표지 화보에서 이종석은 훈훈한 외모와 밝은 이미지를 하고 있다. 특히 브라질판 한류잡지의 표지모델로 나서 한류스타 임을 입증했다. 한편 이종석이 표지모델로 나선 또다른 느낌의 화보는 KWAVE의 브라질판 10호에서 볼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KWAVE Press Release/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The News Arti.. 2014. 10.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