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2/025

송지은, 日 첫 솔로 미니앨범 ‘Twenty Five 발표! 송지은이 일본에서 첫 솔로 미니앨범 ‘Twenty Five(트웬티 파이브)’를 발표했다. 앞서 송지은은 그룹 시크릿의 메인 보컬로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지만, 솔로 아티스트로서 정식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Twenty Five’가 처음이다. ‘Twenty Five’는 지난 10월 14일 한국에서 발표한 ‘25(스물 다섯)’을 일본어 버전으로 재탄생 시킨 첫 번째 일본 미니앨범. 기존 앨범에 수록된 ‘예쁜 나이 25살’과 ‘쳐다보지마(Don’t Look At Me Like That)’, 라붐(La Boum)’은 물론 솔로 앨범 ‘희망고문’에 수록됐던 ‘Vintage(빈티지)’를 일본어 버전으로 새롭게 녹음했다. 또한, ‘Twenty Five’에는 송지은이 특별히 애착을 가지고 있다고 밝힌 첫 자작곡 .. 2014. 12. 2.
'피노키오' 이종석, 라인 복귀 거부한 이유는? ‘피노키오’ 이종석의 ‘무단 이탈’이 예고돼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오는 3일 방송되는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 아이에이치큐 제작) 7회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고열에 괴로워하는 최인하(박신혜 분)와 한강라인을 무단 이탈하는 듯 한 최달포(이종석 분)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6회에서 달포와 인하는 각각 YGN 보도국과 MSC 보도국 수습기자로 마와리(할당 받은 출입처를 돌며 취재하는 일)를 돌게 됐다. 이후 두 사람은 동일한 사건을 두고 본격 취재경쟁에 돌입했고, 경쟁관계와 애정관계를 넘나들며 줄다리기를 벌여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공개된 7회 예고 영상에는 달포와 인하가 각각 급박한 상황에 처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우.. 2014. 12. 2.
'왕의 얼굴', 선조vs광해 본격적인 부자갈등의 신호탄! ‘왕의 얼굴’ 속 선조의 본격적인 ‘광해 잡도리’가 시작된다.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차영훈, 제작 왕의 얼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측은 5회 예고를 통해 선조(이성재 분)와 광해(서인국 분)의 본격적인 부자갈등의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장면에서는 누군가의 함정에 빠진 듯한 광해의 모습이 그려졌다. 광해는 폭우에 온 몸이 젖은 채 무릎을 꿇고 처분만을 기다리고 있다. 추위에 부들부들 떨면서도 주먹을 꽉 쥔 채 “너는 대체 누구냐. 노린 것이 나였던 것이냐”라는 의문을 되뇌며 진실을 밝혀 빨리 누명을 벗고자 하는 절박한 모습이다. 그런 광해를 내려다보는 싸늘한 눈빛의 선조는 해명조차 들어보려 하지 않고 “내가 널 버린 것이 아니다. 네 놈이.. 2014. 12. 2.
'피노키오' 이종석-변희봉, 훈훈 父子 비하인드 사진! ‘피노키오’ 이종석이 ‘투명 안마’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종석이 ‘안마신’을 앞두고 허공에서 손을 꼼지락꼼지락 하며 리허설을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 아이에이치큐 제작) 측은 2일 이종석-변희봉의 훈훈한 부자(父子)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우선 이종석은 목에 수건을 두른 채 다소곳이 무릎을 꿇고 앉아 아무도 없는 허공에서 손을 움직이고 있다. 특히 이종석은 자신이 안마할 상대를 떠올린 듯 입꼬리를 씨익 올리며 미소를 짓고 있어 그 상대가 누군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종석은 예사롭지 않은 손가락 각도로 세심한 ‘투명 안마’ 기술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절로 웃음 짓게 만들고 있다. 그의 안마를 받은 사람은 그.. 2014. 12. 2.
예쁜밴드 ‘비밥’, 오는 13일(토) 부산에서 첫 단독 콘서트 예쁜 밴드 비밥(Bebop)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뛰어난 연주와 보컬 실력은 물론 빼어난 미모까지 갖춘 밴드로 화제를 모았던 걸밴드 비밥이 오는 13일(토) 오후 7시 첫 단독 콘서트 ‘Bebop Live in BUSAN, 금사락’을 개최, 버스킹과 홍대 클럽 공연 등으로 쌓은 연주실력을 선보일 예정인 것. 비밥은 지난 2월 미니 앨범 ‘Between Calm And Passion’을 발매, 타이틀곡 ‘내가 메인이야’로 화제를 모았던 신인 걸밴드로 KBS 2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에서 천재 피아니스트 ‘손수지’로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와 뛰어난 피아노 실력을 선보였던 드러머 리더 아연, 베이스 겸 보컬 지인, 기타 겸 보컬 주우, 3인조로 구성된 밴드. 오는 13일(토) 부산에서 진행되는 .. 2014. 1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