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2/113

‘미스터 백’ 이준, 장나라-박예진 두 여자의 반전고백 ‘멘붕’ MBC 드라마 ‘미스터 백(극본:최윤정/연출:이상엽/제작:이김프로덕션)’의 이준이 자신을 향한 두 여자의 반전고백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미스터 백’ 11회에서는 최대한(이준 분)을 향해 서로 다른 진심을 고백하는 두 여자 은하수(장나라 분)-홍지윤(박예진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눈길을 끌었다. 앞서, 최신형(신하균 분)에게 은하수를 향한 마음을 털어놨던 최대한은 점차 밉상캐릭터로 각인되고 있음에도 불구, 사사건건 최신형-은하수의 만남에 제동을 거는 등 나름의 방식으로 그녀를 향한 순애보를 이어나갔다. 하지만, 그런 그의 행동이 깊어질수록 은하수의 입장은 난처해져 갔을 터. 이에, 은하수는 “최신형씨 좋아한다. 저한테 마음 안주셨으면 좋겠다. 생각해주시는 건 감사하지만 상대 마음.. 2014. 12. 11.
'왕의 얼굴' 서인국, 위험한 도박판에 ‘올인’ ‘광해’ 서인국의 조선판 타짜 모습이 포착됐다. 11일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차영훈, 제작 왕의 얼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측은 폐서인된 서인국(광해 역)이 위험천만한 도박판에 등장한 모습을 공개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광해는 비밀스러운 방 안에서 누군가와 마주앉아 도박판을 벌이고 있는 모습이다. 손에 패를 꽉 쥔 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상대를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는 광해의 굳은 표정에서 도박판의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진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어깨까지 드러낸 여성딜러까지 등장해 어둠의 도박장의 위험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수북한 판돈위로 패를 펼쳐 보인 광해의 얼굴에는 상대의 얼굴을 통해 마음 속까지 읽어내는 .. 2014. 12. 11.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 '심쿵 옥상엔딩' 감정폭발! ‘피노키오’ 이종석과 박신혜가 감정을 폭발시키며 폭풍처럼 휘몰아친 ‘심쿵 옥상엔딩’이 화제다. 두 사람은 ‘달링커플’의 비밀 장소인 옥상에서 애절 로맨스의 정점을 찍으며 명장면을 탄생시켰고 러브라인 역시 전환점을 맞아 앞으로 어떤 얘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한껏 치솟게 만들었다. 이 같은 명장면을 탄생시킨 ‘피노키오’는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11.9%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수목극 정상에 올랐다. 2049 시청률(닐슨코리아 서울수도권 기준) 역시 7.7%를 기록, 1위를 차지하며 화제의 드라마임을 입증했다. 특히 2049 시청률은 광고주들의 주요 판단지표로, ‘피노키오’ 9회 2049 시청률은 동 시간대 경쟁 드라마의 2배 이상의 수치를 기록해 방송가 안팎의 높은 관심 속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2014. 1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