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1/025

퍼펄즈(Purfles), '섹시, 러블리, 엘레강스' 3人3色 화보 공개 3인조 걸그룹 퍼펄즈(건희, 은용, 우영)가 3인 3색의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퍼펄즈는 29일 2014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새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의 첫번째 콘셉트 '블랙 시크(Black Chic)'는 겨울 섹시룩의 아이템인 퍼코트와 미니스커트로 섹시한 각선미를 강조했다. 또한 크롭티와 미니스커트 사이에 보일 듯 말 듯한 복근이 매력적이다. 두 번째 '핑크 로맨틱(Pink Romantic)'에서는 과한 장식과 의상을 멀리하고 비비드한 컬러의 캐주얼 패션으로 진행됐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만 보여줬던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표정을 발견할 수 있다. 마지막 '퍼펄즈 이즈 뮤직(Purfles is Music)'은 공연에 임하는 프로 뮤지션 같은 모습으로 퍼펄즈.. 2015. 1. 2.
‘모델퀸’ 박시현, ’섹시 다이너마이트’ 화끈한 섹시 화보! 레이싱모델 중에서도 ‘퀸’으로 불리는 박시현이 남심을 자극하는 고감도 섹시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박시현은 영화사이트 망고디스크(www.mangodisk.com) 화보에서 압도적인 섹시함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화보는 ‘빈티지 퀸’ 콘셉트로 진행됐다. 낡은 폐공장을 연상시키는 거친 배경에서 박시현은 상의까지 탈의하는 열정을 보였다. 또 풍만한 가슴을 머리카락으로만 가리거나, 화이트 시스루 가운만을 걸치고 촬영에 임하는 과감한 모습으로 촬영 스태프들마저 긴장하게 했다. 화이트 퍼와 스키니진을 걸친 박시현 역시 노출 없이도 섹시했다. 그는 우윳빛 피부에 탄탄한 11자 복근을 뽐내며 톱 레이싱모델다운 완벽한 S라인을 카메라 앞에 과시했다. 이번 촬영에는 각양각색의 란제리 외에도 핫팬츠, 레더 팬츠, 부.. 2015. 1. 2.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 ‘박력+까치발’ 2단 키스!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가 2단 키스로 마음을 확인했다. 이종석의 박력 있는 키스에 박신혜가 진심을 담은 까치발 맞키스로 응답하며 두 사람의 로맨스에 다시 불이 붙었고, 시청자들의 광대를 승천하게 만들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 아이에이치큐 제작) 15회에서는 안찬수(이주승 분)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기하명(이종석 분)과 최인하(박신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하명과 인하가 고군분투 속에서 멈출 수 없는 자신들의 마음을 다시 확인해 시청자들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만들었다. 하명은 우동집 앞에 서있는 인하의 목에 단추 목걸이가 걸려 있음을 발견했고, 이제 더 이상 주저하지 않겠다는 듯 인하에게 직진해 그대로 입을 맞췄다. 하명은 .. 2015. 1. 2.
손은서, “하지원처럼 남장여자 역할 해보고파” 배우 손은서의 팔색조 매력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비단과 같은 그 본연의 순백의 미 위에 각색이 담긴 다양한 매력을 첨화한 것. 새침데기일 것만 같은 평소 그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모습을 드러낸 그의 다양한 포용력이 돋보인다. 이번 화보에서 그는 르샵, 락리바이벌, 봄부지에, 나인걸, 스타일난다, 바이가미 등으로 구성된 4가지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청초한 미모를 발산하며 내추럴한 모습을 드러냄은 물론 콘셉추얼한 웨스턴 시크 의상을 소화하기도 하며 도회적인 커리어 우먼의 면모를 담아내기도 했다. 또한 다소 도발적인 올블랙 콘셉트의 변신을 꾀하기도 해 촬영 관계자들을 매료시켰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손은서는 드라마 ‘완전한 사랑’ 속 김희애를 보며 배우의 꿈을 키워 어리다는 패기 하나로 부딪쳐 .. 2015. 1. 2.
'띠과외' 김성령, “성시경 보려고 나왔다” ‘띠과외’ 김성령이 ‘벽장괴물’의 등장에 화들짝 놀랐다. ‘벽장괴물’은 흡사 영화 ‘링’에 나오는 귀신 사다코가 우물 에서 기어 나오는 장면을 떠오르게 해 으스스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오늘(2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9회에서는 2015년 새해 양띠 해를 맞아 ‘양띠 군단’이 총출동하는 가운데, 특별한 모습으로 등장한 ‘양띠’ 게스트에 소스라치게 놀란 김성령의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스틸 속 김성령은 마치 아이가 경기를 일으키듯 온 몸으로 깜짝 놀라 이목을 집중시켰다. 귀신을 본 듯 겁에 질려 눈이 왕방울만해진 김성령의 ‘깜놀’ 표정과 귓가에 생생히 음성지원이 되는 듯한 김성령 비명을 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성령은 템플 스테이를 하.. 2015.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