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1/138

'킬미, 힐미' 황정음, 지성의 비밀 주치의 될까? 황정음이 이번 주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로코 연기와 두근거림으로 안방극장을 찾을 계획이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이 이번 주 (연출 김진만, 김대진/ 극본 진수완) 방송에서 갖은 수난과 역경을 헤쳐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함께, 지성과의 설렘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8일(목) 방송된 2회 말미에서는 폭주족에게 납치된 리진의 모습이 전파를 타 긴장감을 더한 가운데, 이번 주에는 이러한 위기를 모면하고 도현과 특별한 인연을 이어갈 리진의 활약에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관계자는 이어 “지난 주 몸을 사리지 않는 리얼한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의 열혈한 호응을 얻어낸 데 이어, 이번 주에는 정신건강의학과의 엘리트 레지던트로서의 면모까지 뽐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 2015. 1. 13.
'미생물' 장수원의 ‘심쿵’ 화보 공개! 로봇 연기자에서 의 주연으로 급부상한 장수원. 그가 와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로봇 연기자의 유쾌한 캐릭터를 벗고, 리즈 시절의 훈남으로 대변신 한 것! 웬만한 남자 배우 못지 않은 ‘심쿵’ 표정과 스타일이 여심을 사로 잡는다. 요즘 전성기에 대한 소감을 묻자 장수원은 “제 2의 전성기라고 생각하지도 않고 받아들일 준비도 안 돼 있어요. 이도 왔다 가리란 걸 알고 있거든요. 매니저가 왜 이렇게 감흥이 없느냐고 할 정도에요. 평소 하던 대로 열심히 하잔 생각뿐이에요. 아무래도 위 아래를 다 겪어봤기 때문인가 봐요”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매주 축가를 불러왔다고 고백했다. “사람을 원래 좋아해요. 일 없을 때도 집에 있는 날이 거의 없어요. 나가서 사람들 만나서 커피라도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누죠. 그러.. 2015. 1. 13.
걸그룹 마마무, '핑크팬티' 영상 화제! 온라인 ‘발칵’ 걸그룹 마마무가 ‘핑크팬티’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마마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화사가 직접 작사한 노래 ‘핑크팬티’ 영상을 공개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연예 관련 대형 커뮤니티에서도 관련 영상이 퍼지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해 빌보드 싱글차트에서 8주간 정상에 오르며 돌풍을 일으킨 로빈시크의 '블러드 라인스(Blurred Lines)'를 커버한 곡으로, 멤버 화사가 ‘팽크팬티’란 제목으로 노랫말을 만들어 새롭게 재탄생 시켰다. 특히, 영상 속 마마무 멤버들은 화사를 중심으로 중독성 짙은 멜로디에 맞춰 골반댄스는 물론 요염한 몸짓을 공개하며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 ‘핑크팬티’를 만든 화사는 막.. 2015. 1. 13.
'힐러' 지창욱, 친부 죽음 밝히려 정면돌파! ‘힐러’ 지창욱이 자신의 신분을 노출하며 미끼를 자처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연출 이정섭 김진우/제작 (주)김종학프로덕션) 제작진이 조사실에 갇혀 능청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지창욱(힐러/서정후 역)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11회에서 서정후는 아버지의 살인 누명을 벗기기 위해 사건 기록을 열람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진짜 신분을 노출했다. 하지만 이 자료는 접근제한문서로 분류돼 있었고, 미리 조치를 취해둔 김문식(박상원 분)은 서준석(지일주 분)의 아들이 나타났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방송 말미에는 한 무리의 남자들이 찾아와 서정후를 방 안에 가두는 장면이 그려졌다. 공개된 사진 속 서정후는 조사실에 갇혀 꼼짝 못하는 상황이지만 헤드폰으로 음악을 들으며 리듬을 타고 있거나, 의.. 2015. 1. 13.
소녀 시대 유리, MBC일밤-‘애니멀즈’ 합류 확정! 소녀시대 유리가 MBC’애니멀즈’ 출연을 확정 했다. 13일 MBC 측은 소녀시대 유리의 출연을 확정해 유일한 홍일점 멤버로 합류한 유리의 활약이 기대를 더한다 뛰어난 예능감과 털털한 이미지로 사랑받은 유리는 지금까지 공개 된 농구선수 서장훈, G.O.D박준형, 작∙편곡가 돈스파이크, 개그맨 장동민, 슈퍼주니어 은혁, M.I.B강남, 배우 조재윤, 곽동연 등의 이색 조합의 출연자들과 특별한 케미를 발산 할 것으로 예상 된다. 특히, 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재 키우는 애견과 셀카를 찍는 등 동물 사랑이 대단한 걸그룹 멤버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만큼 ‘애니멀즈’에서 룸메이트 동물들과 남다른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MBC’애니멀즈’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들과 스타들이 같이 먹고, 자.. 2015. 1. 13.
'피노키오', 시청자 뇌리에 각인시킨 ‘짜릿+강렬’ 명장면 공개!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 아이에이치큐 제작)가 종영까지 단 3회를 앞두고 있다. ‘뉴스는 임팩트’라는 최고의 역설적인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화제몰이를 한 ‘피노키오’는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는 반전 속에서 짜릿하고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에 시청자들의 뇌리에 ‘피노키오’라는 이름을 각인시킨 캐릭터 별 ‘임팩트 갑’ 명장면을 총정리 해 봤다. # 기하명 : “YGN 기하명입니다” 12화 기밍아웃 리포팅 가장 큰 임팩트를 선사했던 장면은 기하명(이종석 분)이 방송을 통해 자신의 신분을 밝히는 부분이었다. 기하명은 14년 전, 언론의 여론몰이 희생양이 되어 가족이 풍비박산 나는 비극을 겪었고 본명을 숨긴 채 ‘최.. 2015. 1. 13.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장혁 ‘빛미나 커플’ 애칭 공개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와 장혁의 공식 커플 애칭이 공개됐다. 13일 MBC 월화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 측은 비주얼과 연기력을 동시에 갖춘 최강 커플 오연서(신율 역)와 장혁(왕소 역)의 애칭이 ‘빛미나 커플’ 로 공개돼 빛나는 비주얼 케미가 드라마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빛미나 커플’은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를 줄여 만든 오연서-장혁 커플을 일컫는 애칭으로 반짝반짝 빛나면서 러블리한 느낌이 든다. 오연서는 전 작품 ‘왔다! 장보리’에서 주인공 장보리 역을 맡아 4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이끌어낸 주역으로 상대역 김지훈과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여 ‘로코퀸’임을 입증했다. 장혁은 지난 9월 종영 된 MBC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장나라와 함께 유쾌한 로맨.. 2015. 1. 13.
'투명인간' MC 강호동 잡는 이유리, 뒷덜미 잡고 안부인사? KBS 2TV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의 두 번째 게스트 이유리가 천하장사 MC 강호동을 꼼짝달싹 못하게 만든다. 내일(14일) 방송될 ‘투명인간’은 직장인들을 상대로 제한된 시간동안 반응을 얻어내야 승리하는 게임으로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이유리의 모습만으로도 많은 화제를 모았던 상황. 그런 가운데 대상 배우 이유리의 예능 완전 정복기가 예고돼 더욱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유리는 등장과 동시에 국민 MC 강호동을 쩔쩔 매게 하는 독특한 안부 인사를 전했다고. 무엇보다 해맑게 웃으며 강호동의 뒷덜미와 볼을 잡고 있는 이유리와 그녀의 이런 행동에 당황해하는 강호동의 표정은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두 사람은 과거 SBS 'X맨 일요일이 좋다'와 SBS '강심장'에 함께 출연했던 인.. 2015. 1.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