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1/216

'뮤인' 배우 조진웅, 여심 사로잡는 화보 공개! 조진웅은 패션매거진 화보 촬영을 통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살아있는 표정과 함께 이지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특히 조진웅의 헝클어트린 헤어스타일, 알록달록한 양말과 뿔테 등의 소품들이 더해져 더욱 즐겁고 유쾌한 화보를 완성시켰다. 공개된 화보에서 조진웅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다가도 눈을 지그시 감은 채 훈훈하고 달달한 분위기까지 연출했다. 또한, 매 컷마다 의상과 소품에 어울리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해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쉴 틈 없이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 조진웅은 올해에도 강제규 감독의 , 최동훈 감독의 과 박찬욱 감독의 까지. 충무로를 대표하는 감독들과의 호흡을 통해 2015년도 역시 조진웅의 해로 만들 전망이다. 한편, 조진웅의 화보와 근황이 .. 2015. 1. 21.
에프터 스쿨 정아와 가은, Two School Girls의 고혹적인 화보 공개! 는 2월호에서 애프터스쿨의 리더 정아와 막내 가은을 만났다. 애프터스쿨의 연장자와 막내의 만남은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촬영 경험이 많은 정아는 능수능란하게 포즈를 취하고,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막내 가은은 카메라 앞에서 매혹적인 소녀의 독특한 분위기를 뿜어냈다.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추후에 아레나 홈페이지(www.arenakorea.com)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아레나 Press Release/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2015. 1. 21.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첫만남부터 밀착스킨십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이 첫 회부터 수상한 밀착스킨십을 선보인다. 1월 21일 오늘 첫 방송되는 2015 최고의 로맨스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제작 에이치이앤엠 KPJ) 속 동화 같은 사랑의 두 주인공인 현빈(구서진, 로빈 역)과 한지민(장하나 역)의 의미심장한 스킨십 현장이 포착됐다. 공개된 촬영현장 스틸컷은 오늘 방송될 1회 속 좌충우돌 독특한 첫만남을 가질 구서진과 장하나의 모습을 담고 있다. 현빈은 여성들의 로망으로 손꼽히는 화이트 셔츠에 안경을 매치, 시크하면서도 까칠한 면모를 드러냈다. 반면 한지민은 레드 체크무늬 코트에 블랙 머플러를 더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표현했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아찔한 포즈가 눈길을 끈다. 첫 회부터 얼굴이.. 2015. 1. 21.
‘미스하이에나’ 박민지-도지한, 드라마 OST ‘Lucky Day’ 함께해! 배우 박민지와 도지한이 웹 드라마 ‘미스하이에나’ ost ‘Lucky Day’에 참여했다. 웹 드라마 ‘미스하이에나’에서 입사 2년차 여신이와 낮과 밤이 다른 두 얼굴의 인턴 정찬용으로 분해 회사원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직장인들의 애환을 보여주고 있는 박민지와 도지한이 이번에는 ost로 가수에 도전했다. ‘미스하이에나’ost ‘Lucky Day’는 2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곡명에 맞게 박민지의 상큼한 목소리와 허스키함을 지닌 도지한의 목소리가 더해져 회사 생활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한 템포 쉬어갈 수 있는 음악이 되어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ost는 ‘미스하이에나’ 주연배우 박민지, 도지한은 물론 함께 출연중인 김태훈까지 3명이 트리오를 이뤄 실제 혼성 3인조 그룹이라 해도 손색.. 2015. 1. 21.
B1A4(비원에이포), 일본 타워레코드 종합 차트 점령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일본 타워레코드 예약 랭킹(종합)에 1위에 올랐다. 20일 타워레코드에 따르면 B1A4의 5번째 싱글 앨범 ‘하얀 기적 (SHIROI KISEKI)’이 예약랭킹 종합부분에 정상을 차지했다. 특히, 이번 결과는 B1A4의 모든 싱글 패키지가 K-POP차트가 아닌 종합차트에서 1위, 3위, 4위를 휩쓸며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 저력을 입증해 주목을 끈다. 타워레코드는 일본 내 음반, 영상 소프트 판매 매출 랭킹이다. B1A4의 5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하얀 기적 (SHIROI KISEKI)’은 감성적인 멜로디에 리얼 스트링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일본 팬들을 위해 리더 진영이 자작곡한 오리지널 신곡이다. 한편, 삿뽀로에서 촬영한 타이틀곡 ‘하얀 기적’ 티져 .. 2015. 1. 21.
'나가수3', ‘음색-가창력-감성-퍼포먼스-하모니’의 7팀 출연 확정! ‘나가수3’가 시대를 아우르는 총천연색 보컬리스트 7팀의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항해에 나선다. MBC 대표 음악버라이어티 ‘나는 가수다-시즌3’(기획 박현호 / 연출 강영선, 김준현 / 이하 ‘나가수3’) 측은 21일 “박정현-양파-소찬휘-효린-하동균-이수-스윗소로우 총 7팀이 확정돼 첫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음색, 가창력, 감성, 퍼포먼스, 하모니로 큰 울림을 선사할 특색 있는 가수들이 포진해 있어 눈길을 끈다. 최고의 보컬리스트 박정현을 비롯해 호소력 있는 목소리를 지닌 가수 양파, 시원한 고음을 자랑하는 여성 로커 소찬휘,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 효린이 ‘나가수3’를 통해 자신들만의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저음을 지닌 하동균과 감.. 2015. 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