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3/063

블레이디, 가빈-예은에 이어 기루-다영까지 5인조 완성체 공개에 기대 UP 걸그룹 블레이디의 새 멤버 기루와 다영, 그리고 기존멤버 티나의 재킷사진이 공개됐다. 6일 블레이디의 소속사 측은 전일 새로운 멤버 가빈과 예은을 공개한 것에 이어 또 다른 두 명의 새 멤버 기루와 다영과 기존 멤버 티나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이로써 4명의 새 멤버들에 티나까지 함께한 블레이디 완천체가 모두 공개된 것. 아역배우 출신으로 블레이디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기루는 팀 내 서브보컬로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인다. 데뷔전 뮤지컬, 광고, 여러 편의 드라마까지 이미 아역배우로 얼굴을 알린 바 있는 만큼 기루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다. 마지막 새 멤버는 9등신의 긴 기럭지와 몸매가 돋보이는 다영. 서브보컬을 담당해 전반적인 곡 분위기를 이끌어갈 정도로 탄탄한 중저음에 파워 있는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 2015. 3. 6.
‘여왕의 꽃’ 강태오, 해바라기 순애보남과 오토바이의 만남! MBC 새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극본 박현주, 연출 이대영, 김민식)’에서 순정남 허동구 역을 맡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강태오가 바이커로 깜짝 변신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태오는 ‘여왕의 꽃’ 타이틀 촬영 현장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청자켓을 입고 헬멧을 쓴 강태오의 모습을 통해서는 자신감 넘치는 상남자의 매력을 엿볼 수 있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거나 브이를 하는 모습을 통해서는 귀여운 면모로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바이커로 변신한 강태오의 비하인드 장면은 ‘여왕의 꽃’에서 볼수록 매력적인 해바라기 순정남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강태오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여왕의 꽃’에서 강태오는 극 중 여자.. 2015. 3. 6.
[RC Academy] 까치 250 FPV Racing Model [제품]- 까치250 전체부품- 파워보드 [추가 부품]FC : CC3D , Naze32,Flip32+ 등등Motor : SunnySky 2204 2300kv 급ESC : 10A 이상Prop : 5X6Camera : 1/3 inch sony ccd video cameraServo : Dimension: 23x12.2x29mm 규격RX : 2.4GVTX /VRX : 5.8G [매뉴얼] / Photo & Media provided by RC 사관학교 지창구 Press Release/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2015. 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