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03

DJI 4K 자동파노라마 및 인터벌슈팅이 가능한 핸드짐벌 OSMO출시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OSMO가 출시 되었습니다. PSMO는 촬영부+콘트롤부이기때문에 가격은 생각보다 싸지도 비싸지도 않는 수준입니다. 기존의 인스파이어 유저들을 위한 옵션은 소개되는 않았지만 하단에 콘트롤만 옵션으로 판매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DJI Press Release/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2015. 10. 9.
어번쉴드(Urban Shield) 2015, 경찰특공대 종합 8위 기염! 세계 최대 규모의 종합 재난/대테러 훈련인 어번쉴드(Urban Shield) 에서 대한민국 경찰청 경찰특공대(KNP)가 참가 첫해에 종합 8위를 차지했다. 어번쉴드는 미국 알라메다 카운디 보안국(ACSO)에서 매년 개최 되며 미국내 사업기관, 전술작전팀, 응급구조팀, 재난대비팀들이 수천명 참가하는 대규모 훈련이다. 어번쉴드 대회가 권위가 있는 이유는 다른 전술 훈련 대회와 달리 실제 업무 공간에서 다양한 재난/대테러훈련 시나리오를 실제 주요 시설에서 실시되며, 그 시설을 관리하는 사법당국 관계자와 국내외 기관 전문가들이 전술평가관이 되어 참가팀들을 실제적이고 효과적인지 평가하고 매년 대응 플랫폼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 2015년 어번쉴드 재난/대테러 훈련 ⓒKevin Mah 어번쉴드 재난/테러 통합.. 2015. 10. 5.
3DR SOLO 서드파티 짐벌 커스텀 부착하기 - Tarot(타롯) 3DR솔로는 기체셋 + 짐벌옵션 + 고프로로 기본적인 영상촬영이 가능합니다. 상기 사진들을 솔로 제품에 관련된 설명이며, 전용 짐벌을 사용할때 가능한 기능과 각부 명칭을 적어 놓았습니다. 솔로 오리지널 짐벌은 3축짐벌(롤,틸트,팬)이고, 금일 적용할 서드파티 제품은 타롯사의 2축 짐벌(롤, 틸트)입니다. 타롯은 중국 회사로 기존의 3DR IRIS제품에 장착이 되던 짐벌입니다. 기존에 3DR제품에 사용되었던 제품이기때문에 궁합이 좋은 편이며 가격또한 10만원대로 솔로전용 제품에 비교해서 가격 경쟁력이 있는편입니다.(단점은 공식제품을 사용지 않으려면 개조가 필요한데 3DR 워런티 지원이 않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3축보다는 2축 짐벌을 선호하는데 이유는 현존하는 모든 3축 짐벌은 요축에 문제를 가지고 있.. 2015. 10. 5.